에레디비시,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에레디비시,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베픽 스포츠분석: 축구

  • [에레디비시]

알크마르 잔스트레이크 VS RKC 발베이크

  • [분데스리가]

헤르타 BSC VS FC 샬케 04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TSG 1899 호펜하임 VS 바이어 04 레버쿠젠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에레디비시] 경기분석

알크마르 발베이크 분석 2월 1일 에레디비시

알크마르 잔스트레이크 VS RKC 발베이크

[ 알크마르 ]

알크마르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드 위트의 선재골로 앞서 나갔지만 후반 상대에게 동점골을 허용했지만 보아두가 추가골을 만들며 승리했다. 최근 보아두는 부진을 끊어내는 득점을 만들어내며 다시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지속적인 쓰리톱을 가동하며 스탱스와 오우사마 공격 라인에서 상대의 골문을 지속적으로 위협하고 있다. 중원에서의 지속적인 공격 가담은 안정적인 공격라인을 형성하며 빠른 복귀로 수비에서도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있는 아약스와의 격차를 좁히기 위해서 쓰리톱의 선수들의 득점력이 현재 보다는 더욱 집중력을 보여야 할 것으로 판단하는 바이다. 이번 경기에서 상대와의 경기력에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또한 보아두가 부진을 씻어내며 폼이 올라고 있기 때문에 알크마르의 승리를 예상한다.

[ 발베이크 ]

발베이크는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한손의 선재골로 분위기를 가져왔지만 후반 연달아 2실점을 내어주면서 역전패로 경기를 마무리 했다. 이번 시즌 시작 이후 현재까지 지속적인 부진을 털어내지 못하며 리그 최하위에 위치하고 있는 상황이다. 수비 진영에서 불안정한 수비력은 개선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며 지속적인 포백 전술을 사용하고 있지만 측면과 중앙에서의 패스 차단율과 대인 방어가 이루어 지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발베이크는 가장 큰 문제점을 보이고 있는 수비력에 대책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서의 차이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수비에서의 문제점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쉽지 않은 경기를 치를것으로 본다. 또한 지속적인 문제점을 개선하지 못하고 대안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발베이크는 이번 경기에서 연패를 벗어나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헤르타 베를린 샬케 분석 2월 1일 분데스리가

헤르타 BSC VS FC 샬케 04

[ 헤르타 베를린 ]

헤르타 베를린은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전 상대에게 선재골을 내어주었지만 후반 토루나리가와 도디가 연달아 득점을 만들어 내며 승리했다. 현재까지 경기력에 기복과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팀 내에서 가장 많은 공격 포인트를 가지고 도디가 최근 저조한 성적을 보이며 부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상대의 골문 앞에서의 집중력이 아쉬운 모습이며 득점 기회를 여러 차례 놓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전방의 쓰리톱의 공격수는 더 높은 집중력으로 수비 라인에서 공간 차단 능력과 대인 방어에 집중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경기에서 헤르타는 보다 높은 집중력을 보이며 상대의 골문앞에서의 한방을 보여줘야 한다. 하지만 골 결정력에 부진을 보이고 있고 역습을 통한 기회를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헤르타 베를린은 승리를 가져오기에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샬케 ]

샬케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5: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연달아 2실점을 내어주었고 후반 추가로 3실점을 허용하며 완패를 기록하면서 경기를 마무리 했다. 하릿은 부상에서 복귀했지만 아직까지 폼이 올라오지 못한 모습을 보이며 공격력에 많은 도움을 주지는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공격 라인에서의 아쉬운 장면들이 많았다. 하지만 최근 팀 에 합류한 그레고리치가 1골 1어시를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다. 또한 측면을 활용한 공격이 강한 모습이기 때문에 이점을 잘 활용하여 정확한 크로스를 통해 공격 기회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이번 경기에서 샬케는 부상에서 복귀한 하릿과 최근 데뷔전을 치루며 좋은 폼을 보이고 있는 그레고리치가 집중력을 보이며 결정력을 높여 준다면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 분석 2월 1일 분데스리가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 뒤셀도르프 ]

뒤셀도르프는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의 선재골로 분위기를 빼앗겼으며 후반 암포마의 파울로 내어준 페널티킥을 포함에 2실점을 추가로 내어주며 패배로 마무리 했다. 현재 지속적인 부진으로 인해 최하위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문제가 되고있는 수비라인에서 안정적인 수비를 보이지 못하고 있고 공간 허용과 상대의 역습을 끊어내지 못하고 있다. 또한 측면에서의 불안정함은 개선되지 못하고 있고 세트피스 상황에서 안정적인 볼 처리를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제공권과 측면 수비에 보강이 절실히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이번 홈경기에서 지속적인 부진을 깨고 분위기를 바꿀수 있을지 의문이다. 앞서 언급한 수비 라인에 대책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뒤셀도르프는 3연패를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된다.

[ 프랑크푸르트 ]

프랑크푸르트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후반 투레의 선재골로 분위기를 가져왔으며 이후 추가시간에 코스티치의 쐐기골로 2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프랑크푸르트는 라이프치히라는 강팀을 상대로 상당히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승리를 기록하며 분위기를 바꾸는데 성공했다. 또한 공간패스에 취약하던 모습이 집중력을 높이며 수비력에 단단한 모습을 보였고 중원에서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으로 인해 공간 패스와 중앙 돌파 역시 잘 막아내는 등 이전과 다른 경기력을 보여주었고 현재의 경기력을 그대로 유지하며 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가 하락세로 부진을 벗지 못하고 있는 만큼 프랑크푸르트는 연승을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하기 수월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승리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된다. 투레의 선재골로 분위기를 가져왔으며 이후 추가시간에 코스티치의 쐐기골로 2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프랑크푸르트는 라이프치히라는 강팀을 상대로 상당히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승리를 기록하며 분위기를 바꾸는데 성공했다. 또한 공간패스에 취약하던 모습이 집중력을 높이며 수비력에 단단한 모습을 보였고 중원에서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으로 인해 공간 패스와 중앙 돌파 역시 잘 막아내는 등 이전과 다른 경기력을 보여주었고 현재의 경기력을 그대로 유지하며 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가 하락세로 부진을 벗지 못하고 있는 만큼 프랑크푸르트는 연승을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하기 수월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승리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된다.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아우크스부르크 베르더 브레멘 분석 2월 1일 분데스리가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의 골문을 노렸지만 득점하지 못했고 후반에 연달아 2실점을 내어주면서 패배로 마무리 했다. 최근 3연패를 기록하고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며 패스 성공률과 잦은 실수는 개선되지 못하며 지속적으로 문제점을 보이고 있다. 공격 라인에서의 골 결정력 역시 높지 않은 상황에서 집중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아우크스부르크는 좋지 못한 상황에 있다. 그나마 홈경기에서는 나름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며 상대적으로 전력에 우세한 상황이지만 공격 라인에서의 집중력을 높혀주어야만 이번 경기에서 3연패의 부진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니델로흐너가 득점 포인트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팀 의 장점인 정확한 크로스에 집중력을 보여준다면 아우크스부르크는 이번 경기에서 연패를 끊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 베르더 브레멘 ]

베르더 브레멘은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득점은 기록하지 못했고 후반 자책골을 포함해 총 3실점을 허용하며 무기력한 패배로 마무리했다. 현재 데오도르와 루드비히가 부상으로 인해 수비 자원에 공백으로 불안정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수비라인이 쉽게 무너지며 공간 패스와 좌우측 전환에 매끄럽지 못한 모습이다. 또한 역습 상황에서 수비로의 전환이 빠르지 못한 점을 감안하여 중원에서부터 수비에 가담하며 보다 수비 중심적인 플레이로 역습 위주의 플레이를 보여주어야 하지만 쉽지 않아 보인다. 이번 상대에게 유독 강한 모습을 보여 왔지만 최근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경기력으로 기존과 같은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베르더 브레멘의 패배를 예상한다.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호펜하임 레버쿠젠 분석 2월 1일 분데스리가

TSG 1899 호펜하임 VS 바이어 04 레버쿠젠

[ 호펜하임 ]

호펜하임은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고 후반 상대의 자책골을 포함해 총 3득점을 성공 시키며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 했다. 이전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오며 다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빌드업에서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안정적인 수비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최근 공격 라인에서의 골 득점력에서 부진을 벗지 못하고 득점 찬스를 살려내지 놓치고 있기 때문에 공격에서의 다부르와 크라마리치, 바움가르트너가 골 결정력에서의 집중력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어려운 경기를 치르게 될 것이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다소 상대와의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 공격라인에서의 부진을 집중력을 높이지 못한다면 호펜하임의 패배를 예상한다.

[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카이의 선재골로 분위기를 가져왔고 후반 벤더와 알라리오가 추가로 득점을 성공하며 경기를 마무리 했다. 현재 스태미너와 킥력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던 아랑기즈가 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레버쿠젠은 3연승을 이어가며 상승세를 이어가며 원정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플란트와 알라리오가 연달아 득점을 기록하며 좋은 폼을 보이고 있다. 특히 중앙에서 돌파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연계 플레이로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낼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플라트와 알라리오가 현재의 득점력으로 분위기를 유지해 준다면 상대와의 전력에서 약간의 우세를 보이고 있는 레버쿠젠은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스포츠분석 에레디비시·분데스리가

베픽에서 다양한 리그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