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분석 필라델피아 볼티모어!

MLB메이저리그분석 필라델피아 볼티모어!

MLB메이저리그분석

[MLB메이저리그분석]

필라델피아 VS 볼티모어

시카고컵스 VS 클리블랜드

신시내티 VS 캔자스시티

디트로이트 VS 시카고화이트삭스

메이저리그 다양한 분석글을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MLB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볼티모어

MLB메이저리그분석

필라델피아 볼티모어 분석 8월13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8월 13일

필라델피아 VS 볼티모어

MLB메이저리그분석

[ 필라델피아 ]

필라델피아는 지난 경기에서 10:9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5.5로 좋지 못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에플린이 1경기 출전 4이닝 평균 자책 0으로 좋은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 부담은 적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중심 타선에서의 활약이 이어지면서 상당한 타율을 보이고 있으며 하위 타선에서도 상승세를 보이면서 긍정적인 상황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지난 경기에서 상당히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하락세가 있는 것으로 판단되며 현재 타선에서의 경기력이 그대로 유지된다면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분석

[ 볼티모어 ]​

볼티모어는 지난 경기에서 10:9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4.29로 다소 아쉬운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르블랑이 3경기 출전 14.1이닝 평균 자책 6.91로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하다. 선발 타선에서 꾸준한 출루율로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으나 기회 앞에서 다소 집중력이 좋지 못한 장면들이 종종 연출되고 있어 아쉬운 상황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올 시즌 단 1경기 출전이지만 임팩트 있는 경기력을 보여줬던 만큼 공략하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분석 클리블랜드 시카고컵스

MLB메이저리그분석

클리블랜드 시카고컵스 분석 8월13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8월 13일

시카고컵스 VS 클리블랜드

MLB메이저리그분석

[ 클리블랜드 ]

클리블랜드는 지난 경기에서 7: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2.04로 좋은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카라스코가 3경기 출전 18이닝 평균 자책 2.5로 상당한 호투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와의 시너지가 예상된다. 선발 타선에서 다소 기복을 보이면서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나 득점 기회에 상당한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긍정적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어 다소 투수전 양상의 경기가 될 것으로 판단되며 수비력이 준수한 클리블랜드가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MLB메이저리그분석

[ 시카고컵스 ]​

시카고는 지난 경기에서 7: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4.38로 다소 아쉬운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헨드릭스가 3경기 출전 20.1이닝 평균 자책 3.54로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어 수비 부담이 다소 적다. 중심 타선에서 꾸준한 타율을 기록하고 있으나 다소 하위 타선에서 득점 찬스에 아쉬운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하며 종종 나오는 수비 실책 또한 아쉽다.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를 거듭할수록 호투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공략하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MLB메이저리그분석 신시내티 캔자스시티

신시내티 캔자스시티 분석 8월13일 MLB메이저리그

MLB메이저리그분석

[ MLB 메이저리그 ] 8월 13일

신시내티 VS 캔자스시티

MLB메이저리그분석

[ 신시내티 ]

신시내티는 지난 경기에서 6:5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4.24로 아쉬운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마일리가 1경기 출전 1.2이닝 평균 자책 27로 상당히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시급하다. 중심 타선에서의 기복 있는 타율로 인해 팀 득점에 높은 기대를 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며 그나마 주력 선수 윈커가 꾸준한 타율을 보이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상당한 호투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타선이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공략 하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마땅한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MLB메이저리그분석

[ 캔자스시티 ]​

캔자스시티는 지난 경기에서 6:5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3.95로 무난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켈러가 1경기 출전 5이닝 평균 자책 0으로 상당한 호투를 보이고 있는 만큼 수비수들의 부담감이 다소 적다. 주력 선수인 페레즈와 도져의 최근 타율이 좋아지면서 팀 득점에 상당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으며 수비에서도 준수한 모습을 보이는 만큼 긍정적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불 투수가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충분히 현재의 타선으로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분석 디트로이트 시카고화이트삭스

디트로이트 시카고화이트삭스 분석 8월13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8월 13일

디트로이트 VS 시카고화이트삭스

MLB메이저리그분석

[ 디트로이트 ]

디트로이트는 지난 경기에서 8:4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4.9로 좋지 못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보이드가 3경기 출전 14.2이닝 평균 자책 9.2로 상당한 하락세가 보이고 있어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최근 경기에서 중심 타선의 기복이 보이는 경기력으로 인해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며 수비 실책도 종종 보이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최근 상승세가 보이는 피칭을 해 나가고 있기 때문에 공략하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현재의 경기력이 유지된다면 아쉬운 패배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분석

[ 시카고 화이트 삭스 ]​

시카고는 지난 경기에서 8:4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4.47로 다소 아쉬운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시즈가 3경기 출전 13.1이닝 평균 자책 4.05로 지난 경기에서 상당한 호투를 보였던 만큼 긍정적이다. 전체적인 타선의 상승세가 보이면서 높은 득점률을 보이고 있으며 득점 기회에 상당한 집중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상황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최근 경기에서 상당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어 최근 경기력을 유지해 나간다면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연승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베픽에서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