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드 게임분석 베픽 분석기! 게임픽!

네임드 게임분석 베픽 분석기! 게임픽!

네임드 게임분석

사다리, 달팽이레이싱, 다리다리

네임드 게임분석

안녕하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입니다 ^^

“베픽 라이브스코어 서비스”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 firmbee, 출처 Unsplash

베픽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실시간 라이브로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선발자/부상자 등 승부예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 isaacmsmith, 출처 Unsplash

네임드 게임분석

오늘은 네임드에서 제공하는 미니게임 분석기를 소개합니다.

“네임드 사다리게임” 사다리게임으로 홀/짝 중 하나를 선택하며 5분 단위로 추첨이 이루어지는 미니게임입니다.

달팽이레이싱” 기존 네, 임, 드 달팽이 선택에서 홀짝, 언오, 메인픽 및 서브픽으로 게임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다리다리” 좌, 우에서 사다리가 시작되며 3줄 또는 4줄을 타고 내려와 홀 또는 짝이 결정되는 게임입니다.

네임드에서 제공하는 사다리, 레이싱게임 단순하게 즐기기보다는 베픽 분석기를 활용해서 분석하면서 게임을 즐기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베픽 분석기를 함께 살펴볼까요?!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사다리

네임드 게임분석

© maxon, 출처 Unsplash

네임드 사다리게임입니다. 베픽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게임입니다. 사다리게임은 기존 사다리 게임방법과 동일합니다. 홀 또는 짝 하나를 선택하여 5분 단위로 추첨이 이루어지는 실시간 미니게임입니다. 좌 또는 우에서 사다리가 시작되서 3줄 또는 4줄을 내려와 홀 또는 짝의 결과값이 결정되는 미니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하지만 분석은 필수입니다!

사다리게임 게임중계: 홀짝패턴

네임드 게임분석

사다리게임 게임중계 화면입니다. 홀짝 패턴으로 홀, 짝 결과값의 수 그리고 확률값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288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사다리게임 게임중계: 좌우패턴

사다리게임 좌우패턴 게임중계화면입니다. 좌 또는 우의 결과값, 연속값, 꺾임, 퐁당, 연속값들을 분석기로 확인가능합니다!

사다리게임 게임중계: 사다리수패턴

네임드 게임분석

사다리게임 사다리수패턴 게임중계화면입니다. 3 또는 4 사다리수의 결과값과 연속값, 퍼센트값을 한눈에 확인할수있게 그래프와 표로 정리해줍니다!

사다리게임 게임중계: 조합패턴

사다리게임 조합패턴 게임중계화면입니다. 좌3짝, 좌4홀, 우3홀, 우4짝 최근게임기준 통계데이터를 분석기가 다 계산해줍니다. 회원분들은 원하는 정보만 클릭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사다리게임 일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사다리게임 일별분석 화면입니다. 홀짝패턴, 좌우패턴, 사다리수패턴, 조합패턴 값을 기본패턴부터 최대 10매패턴까지 분석기로 제공합니다. 오늘 기준 진행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사다리게임 구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사다리게임 구간분석 화면입니다. 원하는 구간을 설정해서 그 구간 기준 통계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렵게 계산기 이용해서 분석할 필요없습니다. 분석은 베픽에서 알아서 다 해줍니다!

사다리게임 회차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사다리게임 회차분석 화면입니다. 좌/우, 3/4, 홀/짝, 조합패턴 원하는 패턴값의 회차만 모아 분석해줍니다. 원하는 회차 기준 통계데이터를 베픽 분석기로 확인해보세요!

사다리게임 기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사다리게임 기간분석 화면입니다. 30일간 진행 게임기준 통계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검색 기간 내 최대/최소 통계데이터를 결과값, 확률값, 날짜로 깔끔하게 정리해서 분석해드립니다!

네임드 게임분석

날짜, 좌/우, 3/4, 홀/짝, 좌3짝, 좌4홀, 우3홀, 우4짝 결과값을 전체 모두 확인가능합니다.

네임드 게임분석

좌 많은날, 우 많은날, 3 많은날, 4 많은날, 홀 많은날, 짝 많은날, 언 많은날, 오 많은날, 좌3짝 많은날, 좌4홀 많은날, 우3홀 많은날, 우4짝 많은날 원하는 결과값이 많은 날을 선택해서 분석 데이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네임드 게임분석

좌우 같은날, 3/4 같은날, 홀짝 같은날, 언오 같은날, 조합 같은날! 사다리게임 결과값의 다양한 분석데이터값을 선택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임드 게임분석

무효 있는날 안보기 기능으로 필요없는 분석값을 제외하고 확실한 데이터만으로 분석이 가능합니다!

사다리게임 패턴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사다리게임 분석기!

사다리게임 패턴분석화면입니다. 홀짝패턴, 좌우패턴, 사다리수패턴, 조합패턴 가장 중요한 결과값들을 다양한 패턴값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 회차에는 과연 어떤 값이 나올지! 확률값으로 분석해보세요! 네임드 사다리 분석기 어떤가요? 복잡한 계산은 베픽에서 알아서 꼼꼼하게 데이터를 분석해줍니다. 복잡한 계산 필요없이 원하는 데이터값을 분석기로 확인해보세요!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달팽이레이싱

네임드 게임분석

© appictech, 출처 Unsplash

네임드 제공 게임 중 가장 인기 많은 게임 바로 달팽이레이싱입니다. 작년에 새롭게 리뉴얼되어서 달팽이레이싱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기존의 달팽이레이싱게임은 ‘네’, ‘임’, ‘드’ 번호를 붙인 달팽이들이 레이싱을 해서 결과값이 결정되는 게임이였습니다. 리뉴얼된 달팽이레이싱 게임은 홀/짝, 언더/오버, 메인픽/서브픽으로 게임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홀짝, 언오, 1등패턴까지 결과값 분석에는 분석기가 필요합니다!

달팽이레이싱 게임중계: 홀짝

네임드 게임분석

달팽이레이싱 게임중계: 언오

네임드 게임분석

달팽이레이싱 게임중계: 1등패턴

네임드 게임분석

달팽이레이싱 게임중계 화면입니다. 홀짝, 언오, 1등패턴 값을 최근 480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로 분석해드립니다!

달팽이레이싱 일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달팽이레이싱 일별분석화면입니다. 오늘 기준 통계데이터를 홀짝, 언오, 1등패턴값을 바탕으로 횟수, %, 꺾임 다양한 방식으로 분석해드립니다!

달팽이레이싱 구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달팽이레이싱 구간분석 오늘 기준 게임회차 기중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달팽이레이싱 회차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달팽이레이싱 회차분석 화면입니다. 7일, 30일, 60일, 180일, 365일, 전체 기간에서 원하는 회차를 선택해서 데이터를 분석해줍니다. 홀짝, 언오, 1등패턴 원하는 기준으로 설정해서 분석해보세요!

달팽이레이싱 기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전체, 홀 많은날, 홀짝 같은날, 무효있는날 아보기, 선택날짜 데이터 비교 기능을 활용해 원하는 정보만 확인해보세요!

달팽이레이싱 패턴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달팽이 분석기!

달팽이레이싱 패턴분석화면입니다. 검색패턴 수와 그 패턴 기준으로 패턴일치 후 다음회차에 어떤 결과값이 나올지를 분석해줍니다. 홀짝, 언오, 1등패턴 원하는 패턴값을 설정해서 확인해보세요~ 베픽 달팽이게임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다양한 분석방법으로 게임을 더 즐겁게 이용해보세요!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다리다리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네임드 다리다리 게임분석기입니다. 다리다리 게임도 기존 사다리게임과 비슷합니다. 사다리가 좌 또는 우에서 시작되어 3줄 또는 4줄을 타고 내려와 홀 또는 짝의 결과값이 결정되는 미니게임입니다. 3분단위로 빠르게 즐길 수 있는게임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실시간으로 재미와 수익을 동시에 낼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하지만 정확한 분석과 분석기는 필수입니다!

다리다리게임 게임중계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다리다리 분석기 홀짝패턴, 좌우패턴, 사다리수패턴, 조합패턴 기본패턴으로 확인해보세요!

다리다리게임 일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다리다리게임 일별분석화면입니다. 베픽에서는 최대 10매패턴 분석값을 제공합니다. 최대 많은 매수 패턴을 제공하는 분석기는 오직 베픽입니다. 많은 데이터를 비교하고 분석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리다리 구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다리다리게임 구간분석 화면입니다. 홀짝패턴, 좌우패턴, 사다리수패턴, 조합패턴으로 다양한 분석값을 제공해줍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분석기 화면 어떤가요? 원하는 결과만 선택해서 결과값을 분석해보세요!

다리다리게임 회차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다리다리게임 회차분석 화면입니다. 7일, 30일, 60일, 180일, 365일, 전체 기준으로 원하는 회차의 결과값들만 모아서 데이터를 분석해줍니다!

다리다리게임 기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다리다리게임 기간분석화면입니다. 전체, 좌 많은날, 좌우 같은날, 무효있는날 안보기!

다리다리게임 패턴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네임드 게임분석 다리다리 분석기!

다리다리게임 홀짝패턴, 좌우패턴, 사다리수패턴, 조합패턴 패턴분석을 해줍니다. 검색한 패턴 기준으로 패턴일치 후 다음회차 분석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다리다리 게임방법은 단순하지만 결과, 분석은 어렵습니다. 혼자서는 어렵기 때문에 베픽 분석기와 베픽 회원분들과 함께 즐기다보면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네임드 게임분석 사다리, 달팽이레이싱, 다리다리 게임 분석기도 역시 베픽입니다.

네임드 게임분석: 사다리, 달팽이레이싱, 다리다리

네임드게임도 베픽분석기로 더 즐겁게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