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분석글 경기데이터 라이브스코어!

리그앙 분석글 경기데이터 라이브스코어!

리그앙 분석글

[프랑스 리그앙] 스포츠분석

디종 FCO VS 앙제 SCO

릴 OSC VS 스타드 렌 FC

AS 모나코 FC VS 스타드 드 랭스

다양한 리그경기 스포츠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라이브 스코어(오늘 경기)

리그앙 분석글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를 만나보세요.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상단으로 올려 원하는 경기의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코어(종료 경기)

리그앙 분석글

라이브스코어 경기결과 화면입니다. 지난 경기 결과나 예정된 경기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달력기능을 이용하면 빠르게 이전 경기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데이터(농구)

리그앙 분석글

농구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시즌 성적(순위, 경기, 승, 패, 어시스트, 리바운드, 스틸, 블록, 자유투, 야투, 3점, 턴 오버), 홈팀 라인업(선발선수, 후보선수), 원정팀 라인업, 홈팀 출전 불가 선수(포지션, 불가사유, 상세 내용), 원정팀 출전 불가 선수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만나보세요!

경기데이터(축구)

리그앙 분석글

축구 경기데이터입니다. 홈정보, 원정정보 별로 상대전적, 최근 경기력, 경기일정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회원분들은 원하는 정보가 확인해보세요!

생중계화면(농구)

농구 생중계 화면입니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는 물론 진행중인 경기의 실시간 생중계 바로가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생중계 화면으로 더 즐겁게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리그앙 분석글 디종 앙제

리그앙 분석글

디종 앙제 분석 8월23일 리그앙

[ 프랑스 : 리그앙 ] 8월 23일 경기분석

디종 FCO VS 앙제 SCO

리그앙 분석글

[ 디종 ]

디종은 지난 시즌 16위로 시즌을 종료하였다. 여러 클럽에서 젊은 유망주를 대상으로 임대 및 이적 성사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특히 중원과 측면 자원을 적극 보강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경기에서 주력 선수인 야신과 발데가 부상자 명단이 이름을 올리면서 전체적인 전력 누수가 보이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중원 전력이 좋기 때문에 아쉬운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리그앙 분석글

[ 앙제 ]​

앙제는 지난 시즌 11위로 시즌을 종료하였다. 다소 지난 시즌 아쉬웠던 수비력을 보강하기 위해서 이번 이적 시장에서 힘을 쓰는 모습들이 보이고 있어 이번 시즌 기대가 되고 있다. 부상자 이탈이 없는 풀 전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상대가 전력 누수를 보이고 있는 만큼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풀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다소 보충된 전력의 팀 적응이 문제가 되겠으나 상대적 전력이 앞서고 있는 앙제가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리그앙 분석글 릴 렌

릴 렌 분석 8월23일 리그앙

리그앙 분석글

[ 프랑스 : 리그앙 ] 8월 23일 경기분석

릴 OSC VS 스타드 렌 FC

[ 릴 ]

릴은 지난 시즌 4위의 성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시즌 준수한 성적을 보였던 로익이 최근 경기 감각을 찾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팀 득점에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적 시장에서 중원과 공격 자원에 많은 투자를 하였으며 지난 시즌 상위권 유지에밑바탕이 되었던 수비력은 여전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기록한 바 있으며 비교적 부담감이 적은 홈 경기인만큼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 렌 ]​

렌은 지난 시즌 3위의 성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시즌 준수한 모습을 보였던 테리어를 영입 하면서 공격력 강화에 힘을 쓰는 모습이 보이고 있으며 미드필더 진형의 세대교체를 감행했다. 다소 경험이 적은 선수들이 1군으로 콜업 된 상황이기 때문에 팀 전술적 문제로 인해 아쉬운 시즌 출발을 보일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전력 안정화 기간이 필요한 만큼 리그 첫 경기에서 패배를 피하기란 쉽지 않아 보인다.

리그앙 분석글 모나코 랭스

리그앙 분석글

모나코 랭스 분석 8월23일 리그앙

[ 프랑스 : 리그앙 ] 8월 23일 경기분석

AS 모나코 FC VS 스타드 드 랭스

리그앙 분석글

[ 모나코 ]

모나코는 지난 시즌 9위의 성적으로 마무리했다. 팀의 주축 인원이었던 슬리마니의 임대 계약이 종료되면서 팀을 떠났고 중원에서 파브레가스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하게 되었다. 벤예더가 지난 시즌 상당한 활약을 보였던 만큼 이번 시즌에서도 그 기세는 이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공격력이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수비력으로 실점을 최소화하면서 승리를 할 것으로 보인다.

리그앙 분석글

[ 랭스 ]​

랭스는 지난 시즌 6위의 성적으로 마무리했다. 다소 지난 시즌 좋지 못했던 공격 라인을 보강하기 위해서 이적 시장을 공략했으나 마땅한 대책 마련을 만들지 못한 상황이다. 전도유망한 중원과 측면 선수들을 영입해 왔으나 다소 경험이 적은 선수들이기 때문에 기량을 펼치기에는 적절한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공격 라인이 골 결정력이 좋기 때문에 현재 랭스의 수비력으로 막아 내기 힘들 것으로 판단되며 첫 경기의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프랑스 리그앙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