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에서 12월 8일 스포츠분석 모두 만나보세요!

베픽에서 12월 8일 스포츠분석 모두 만나보세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사우샘프턴 FC

아스톤 빌라 FC VS 레스터 시티 FC

[독일 분데스리가 ]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FC 샬케 04

FC 우니온 베를린 VS FC 쾰른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베픽 스코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하겠습니다. 다양한 리그의 라이브스코어를 실시간으로 가장 빠르게 가장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글도 제공합니다. 해당 경기일전에 미리 업데이트 되는 분석글! 승부예측에 앞서 경기데이터와 베픽 전문가의 스포츠분석글을 함께 확인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베픽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스포츠 리그의 경기분석글을 베픽에서 확인하세요~

스포츠분석

  •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경기데이터
  •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사우샘프턴 FC

뉴캐슬 사우샘프턴 스포츠분석

12월 8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경기분석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사우샘프턴 FC

[ 뉴캐슬 ]

뉴캐슬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4승 4무 6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홈경기에서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홈경기에서 6경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무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승리를 가지고 오지는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뉴캐슬은 반드시 승리를 가져올 수 있는 전력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 사우샘프턴 ]

사우샘프턴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4승 3무 8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 노리치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2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이전까지의 경기력에서 상당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부진을 보이며 연패를 이어오던 사우샘프턴이기 때문에 현재 좋은 분위기를 보이고 있는 사우샘프턴은 현재의 분위기를 유지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분위기는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모습이다. 더구나 사우샘프턴은 이전까지 지속적인 패배를 기록하며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하며 연승을 이어가야 할 것으로 보인다. 뉴캐슬은 최근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온 기록이 있기 때문에 부담이 덜 한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로 분위기 전환점을 맞는 기회를 삼아야 할 것으로 보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근소한 차이로 뉴캐슬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경기데이터

아스톤 빌라 FC VS 레스터 시티 FC

아스톤 빌라 레스터 시티 스포츠분석

12월 8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경기분석

아스톤 빌라 FC VS 레스터 시티 FC

[ 아스톤 빌라 ]

아스톤 빌라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4승 3무 8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 첼시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며 최근 경기력에 많은 기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중원의 핵심 선수인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안바르 선수가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워지면서 중원에 전력이 다소 감소할 것으로 보는 상황을 어떠한 대책을 마련할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 레스터 시티 ]

레스터 시티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2위에 위치해 있으며 1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8경기 연속으로 승리를 기록한 상황이다. 또한 공격의 제이미 선수가 14골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기록하며 팀 내에서의 득점력을 책임지고 있다.

[ 최종분석픽 ]

현재 레스터 시티는 상승세를 보이며 10경기 동안 단 1경기만 패배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아스톤 빌라는 최근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이번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전력에 차이를 보으며 아스톤 빌라는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앞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레수트 시티와의 경기에서 레스터 시티의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으로 보인다.

[ 독일 분데스리가 ] 경기데이터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FC 샬케 04

레버쿠젠 샬케 스포츠분석

12월 8일 독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경기분석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FC 샬케 04

[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7위에 위치해 있으며 6승 4무 3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5경기 무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베일리 선수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활약을 해주며 팀에 도움이 되었으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다비아 선수가 공격력에 연결 흐름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 샬케 ]

샬케는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3위에 위치해 있으며 7승 4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 유니온 베를린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6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이다. 샬케는 핵심 수비수인 사네 선수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3경기 동안 출전하지 못하고 있으며 대체 선수들의 활약으로 공백을 매워주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현재의 분위기를 유지할 것이다.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은 최근 경기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경기력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레버쿠젠은 홈경기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는 반면 샬케는 원정에서의 경기는 3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레버쿠젠은 샬케를 잡아내기 위해 전력을 다 할 것으로 보이며 홈경기에서의 이점을 가지고 있는 레버쿠젠이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샬케의 승리를 예상한다.

[ 독일 분데스리가 ] 경기데이터

FC 우니온 베를린 VS FC 쾰른

우니온 베를린 쾰른 스포츠분석

12월 8일 독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경기분석

FC 우니온 베를린 VS FC 쾰른

[ 우니온 베를린 ]

우니온 베를린은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5승 1무 7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 샬케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며 5연승이 끊어진 모습이다. 최근 5연승을 이어가며 득점력에도 좋은 모습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으며 공격 라인에서의 골 결정력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우니온 베를린은 다시 연승을 만들며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 쾰른 ]

쾰른은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2승 2무 9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 아우크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7경기 동안 단 한 번도 승리를 기록하기 못하고 있으며 특히 수비 라인에서의 조직력이 상당히 불안정한 모습이기 때문에 쾰른은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하는 것이 시급한 상황으로 보인다.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분위기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띄고 있다. 지속적인 부진을 벗어내지 못하고 슬럼프에 빠져있는 쾰른과는 다르게 경기력에서의 안정적인 조직력을 보이고 있는 유니온 베를린이다. 또한 이번 시즌에서 분데스리가 2부 리그에서 진출했으며 맞대결 기록에서는 쾰른이 앞서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홈경기에서 현재 4연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상승세인 유니온 베를린의 기세를 쾰른이 꺾을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유니온 베를린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12월 8일 축구경기분석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게임분석기, 게임픽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