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USD게임 베픽에서 FX게임 즐겨봐요!

EUR/USD게임 베픽에서 FX게임 즐겨봐요!

EUR/USD게임

FX게임 EUR/USD·AUD/USD·USD/JPY·GBP/ USD

베픽 BEPICK에서 EUR/USD게임 즐겨봐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EUR/USD게임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경기분석글, 미니게임 분석기, 미니게임픽>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서비스는 크게 3가지 입니다. 경기데이터, 실시간 스코어, 스포츠분석! 모든 서비스를 베픽에서는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베픽은 경기데이터, 스포츠 분석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의 리그스코어를 빠르게 제공, 선발자/부상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에서는 회원간의 대화공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투방, 단톡방 등 채팅방 개설이 무료이며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1:1대화방을 이용해 회원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누고, 공개채팅방에서 목표달성의 기쁨을 함께 공유해보세요~

베픽 FX게임

EUR/USD게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모든 경기가 지금 잠정 중단된 상태입니다. 집에서 스포츠 경기만 기다렸는데 잠정 중단되서 아쉬운 분들을 위해서 베픽에서 새로운 게임을 준비해왔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핫한 게임, 핫한 재테크 방법으로 뜨고 있는 게임입니다. 베픽 FX게임 EUR / USD : 유로 / 미국 달러, AUD / USD : 호주 달러 / 미국 달러, USD / JPY : 미국 달러 / 일본 엔, GBP / USD : 영국 파운드 / 미국 달러 등 6가지의 게임의 분석기를 준비했습니다!

베픽 게임랭킹

EUR/USD게임

업데이트후 꾸준히 상승중인 FX마진 게임! 분석기 설명에 앞서 간단하게 게임방법부터 설명드릴께요. 간단하게 FX마진거래는 ‘Forex’라고 불리는 국제외환시장(Foreign exchange market)에서 개인이 직접 외국의 통화(외환)를 거래하는 현물시장으로, 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를 말합니다.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FX마진거래 [Foreign Exchange Margin Trading] (시사경제용어사전, 2017. 11., 기획재정부))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먼저 통화 종류를 선택하면 됩니다. 1분단위로 환율이 제공되며 1분단위로 이전 환율과 최신 환율값을 비교하여 상승과 하락으로 표기됩니다. 매매는 이전 회차 환율에 비해 환율이 상승하면 ‘매수’, 이전 회차 환율에 비해 환율이 하락한다면 ‘매도’로 표기됩니다.

홀짝은 최신 회차 결과값의 끝자리가 짝이면 ‘짝’, 최신 회차 결과값의 끝자리가 홀이면 ‘홀’ 최신회차 결과값은 소수점 6자리까지만 표기됩니다. 중계화면도 곧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일단 분석기 활용법을 설명드릴께요!

EUR/USD FX게임 분석기

[FX EUR/USD 게임중계: 결과패턴]

EUR/USD게임

[FX EUR/USD 게임중계: 홀짝패턴]

EUR/USD게임

[FX EUR/USD 일별분석: 결과패턴]

EUR/USD게임

[FX EUR/USD 일별분석: 홀짝패턴]

[FX EUR/USD 구간분석: 결과패턴(30게임)]

[FX EUR/USD 구간분석: 홀짝패턴(30게임)]

[FX EUR/USD 구간분석: 결과패턴(90게임)]

[FX EUR/USD 구간분석: 홀짝패턴(90게임)]

[FX EUR/USD 회차분석: 결과패턴(30일기준)]

[FX EUR/USD 회차분석: 홀짝패턴(30일기준)]

가장 인기 있는 FX EUR/USD를 먼저 이용해보세요!

[FX EUR/USD 회차분석: 결과패턴(180일기준)]

[FX EUR/USD 회차분석: 홀짝패턴(180일기준)]

[FX EUR/USD 기간분석: 30일 기준]

EUR/USD게임

[FX EUR/USD 패턴분석: 결과패턴(7패턴 기준)]

[FX EUR/USD 패턴분석: 홀짝패턴(7패턴 기준)]

EUR/USD게임

[FX EUR/USD 패턴분석: 결과패턴(11패턴 기준)]

[FX EUR/USD 패턴분석: 홀짝패턴(11패턴 기준)]

EUR/USD게임

베픽 FX게임 분석기도 역시 베픽입니다.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국제외환거래 데이터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FX마진게임도 분석기를 통해 분석 한다면 더 날카로운 분석이 가능합니다. 결과패턴, 홀짝패턴을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게임픽 다양한 분석값을 활용해보세요! 중계화면까지 제공된다면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겁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다른 즐거운 게임도 분석기로 더 재밌게 즐겨보고 싶다면 언제든 분석기 추가 요청 해주세요~ >_<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