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라이브스코어 유로파 예선!

베픽 라이브스코어 유로파 예선!

▶베픽 라이브스코어(BEPICK LIVESCORE)

2019-2020 UEFA 유로파리그

경기일정: 2019년 6월 27일 ~ 2020년 5월 27일

18-19 우승팀: 첼시 FC

[유로파리그 예선전 스포츠분석]

  • 안도라 VS 몰도바
  • 우크라이나 VS 리투아니아
  • 터키 VS 알바니아
  • 덴마크 VS 스위스
  • 페로제도 VS 루마니아

라이브스코어·경기데이터·스포츠분석·게임분석기·게임픽

© focusmitch, 출처 Unsplash

스포츠 리그 실시간스코어정보, 전력비교/선발자/부상자등 승부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경기데이터 함께 제공하는 사이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입니다! 각 경기에 대한 정확하고 날카로운 분석과 회원간의 즐거운 커뮤니티공간까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가족들과 함께 대화하며 더욱 즐겁게 즐겨보세요. 중요한 경기의 스코어뿐 아니라 경기데이터, 경기분석글 함께 제공하는 베픽입니다. PC,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라이브스코어를 확인해보세요!!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무료로 모두 이용해보세요~

  •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 [축구 라이브 스코어]
  • [농구 라이브 스코어]
  • [배구 라이브 스코어]
  • [하키 라이브 스코어]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베픽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를 제공 사이트입니다!

  • [스포츠분석]

© hiamaugustinho, 출처 Unsplash

중요한 결정에 앞서, 전문가의 분석을 참고하는것은 기본이죠! 원하는 종목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진행예정 경기분석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대한 많은 자료를 모아서! 전문가분들이 직접 바로바로 업데이트되는 분석하는 스포츠분석글 모두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안도라 몰도바 분석 10월 12일 유로파 예선

[ 유로파 예선 ] 10월 12일

안도라 VS 몰도바 경기분석

[ 안도라 ]

안도라는 이전 프랑스와의 경기에서 3: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후반 연속으로 3실점을 허용하며 격차를 줄이지 못하고 패배를 확정 짓고 경기를 마무리했다. 안도라는 현재 단 1승도 기록하지 못한 상황이며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최근 10경기에서도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며 좀처럼 나아지고 있지 못하는 모습이다.

[ 몰도바 ]

몰도바는 이전 터키와의 경기에서 4: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부터 연달아 4실점을 허용하며 패배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현재 몰도바는 1승 5패를 기록하며 좋지 못한 경기력으로 팀의 분위기는 좋지 못한 상태이기 때문에 분위기 반전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조직력에 제정비를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최종분석픽 ]

양 팀의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지만 몰도바가 약간의 우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양 팀 모두 승리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치열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양 팀의 접전 끝에 몰도바의 승리가 높게 예상된다.

우크라이나 리투아니아 분석 10월 12일 유로파 예선

[ 유로파 예선 ] 10월 12일

우크라이나 VS 리투아니아 경기분석

[ 우크라이나 ]

우크라이나는 이전 나이지리아와의 경기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에게 2연속 실점을 허용했고 후반 2득점을 성공시키며 무승부를 만들어 내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최근 4연승을 이어가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며 무패행진을 지속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공격에서의 집중력이 돋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분위기를 유지한다면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리투아니아 ]

리투아니아는 이전 포르투갈과의 경기에서 5:1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한골씩 주고 주고 받았고 후반 연달아 4골을 실점하며 패배를 확정 짓고 경기를 마무리했다. 최근 3연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최근 10경기 동안 승리한 기록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제정비가 절실하게 필요한 모습을 보있다. 이투아니아는 현재 이러한 점 들을 어떻게 개선할지 의문인 상황이다.

[ 최종분석픽 ]

우크라이나는 현재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지만 반대로 리투아니아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고 분위기 반전이 필요하며 대책 마련이 시급해 보이기 때문에 이번 양 팀의 경기에서는 우크라이나가 2.5오버 승리할 것으로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터키 알바니아 분석 10월 12일 유로예선

[ 유로파 예선 ] 10월 12일

터키 VS 알바니아 경기분석

[ 터키 ]

터키는 이전 몰도바와의 경기에서 4: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후반 상대에게 실점을 허용하지 않으며 연달아 4골을 기록하며 압도적으로 승리 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터키는 최근 10경기 동안 연승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분위기에 있는 모습이다. 또한 공격과 수비 전환 능력이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현재의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 알바니아 ]

알바니아는 이전 아이슬란드와의 경기에서 4:2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선재골을 가져왔고 후반 2골씩을 주고 받았지만 추가 쐐기골을 기록하며 승리를 확정 짓고 경기를 마무리했다. 알바니아는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긴 하나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공격력에서의 흔들리는 모습을 자주 연출하며 골 결정력에서 정확하지 못한 장면들이 몇몇 연출 되기도 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개선해야 할 것이다.

[ 최종분석픽 ]

양 팀의 맞 대결 기록해서 터키가 우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전력상 차이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알바니아는 터키를 상대로 어떤 전략을 가지고 나올지 기대가 되지만 터키의 공격력을 차단할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기 때무엔 이번 대결에서는 터키의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덴마크 스위스 분석 10월13일 유로 예선

[ 유로파 예선 ] 10월 13일

덴마크 VS 스위스 경기분석

[ 덴마크 ]

덴마크는 이전 조지아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후반 상대의 골문을 흔들었지만 골은 기록하지 못하고 무승부를 확정 지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덴마크는 현재 최근 10경기 동안 무패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공격 라인에서의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다득점의 기록도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 역시 지금의 분위기를 유지한다면 좋은 경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이다.

[ 스위스 ]

스위스는 이전 지브롤터와의 경기에서 4: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연속 3득점을 성공하며 앞서 나갔고 후반 87분 쐐기골을 성공하며 승리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최근 경기력에 기복을 보이고 있는 스위스는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상대와의 맞대결 기록해서 1승 3무 1패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스위스는 상대를 잡아내기 위해 대비책을 마련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최종분석픽 ]

양 팀의 전력은 크게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어느 팀에서 선재골을 가져오며 흐름을 잡아낼 수 있는지의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팽팽한 접전을 보일 것으로 보이며 양 팀의 무승부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페로제도 루마니아 분석 10월 13일 유로 예선

[ 유로파 예선 ] 10월 13일

페로제도 VS 루마니아 경기분석

[ 페로제도 ]

페로제도는 이전 스페인과의 경기에서 4: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부터 강하게 몰아붙이는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지 못하고 연달아 4득점을 내어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현재 페로제도는 6연패를 기록하며 상당히 좋지 못한 분위기로 예선을 치르고 있는 중이다. 특히 매 경기마다 평규 2실점을 보이며 수비라인에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기 때문에 어떠한 전력을 보여줄지 의문이다.

[ 루마니아 ]

루마니아는 이전 몰타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후반 푸스카스 선수가 골을 기록했고 그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루마니아는 현재 경기력에 기복을 보이고 있으며 다소 불안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전력의 차이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최종분석픽 ]

양 팀의 맞대결 기록에서 페로제도는 루마니아에게 승리한 기록이 없는 상황이다. 그렇기 때문에 루마니아는 부담이 덜한 경기를 치룰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루마니아는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유로파 예선

빠른 경기 데이터정보, 경기결과 확인하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