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분석서비스 NBA 미국농구 플레이오프 16강전

베픽 분석서비스 NBA 미국농구 플레이오프 16강전

베픽 분석서비스

NBA 미국농구 플레이오프 16강전

베픽 분석서비스

© 12019, 출처 Pixabay

올랜도 매직 VS 밀워키 벅스

오클라오마 시티 썬더 VS 휴스턴 로케츠

마이애미 히트 VS 인디애나 페이서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VS LA 레이커스

NBA 미국농구 플레이오프 다양한 스포츠분석글 모두 만나보세요!

베픽 분석서비스 올랜도 밀워키

올랜도 밀워키 분석 8월25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농구 플레이오프 16강전 ]

8월 25일 경기분석

올랜도 매직 VS 밀워키 벅스

베픽 분석서비스

[ 올랜도 매직 ]

올랜도 매직은 이전 플레이오프 16강전 3차전에서 121:107로 패배를 기록하며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상황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윌리엄스와 아미뉴, 이삭, 밤바의 출전이 확실하지 않은 상황에서 4차전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지 의문이다. 안정적이지 못한 경기를 보이고 있으며 부상자의 공백을 벤치에서 채워주지 못하고 있고 어거스틴과 부세비치, 로스가 20득점 이상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들어 주고 있지만 어시스트와 리바운드에서는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개선하지 못하고 그래도 유지된다면 이번 경기에서 올랜도 매직의 패배를 높게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분석서비스

[ 밀워키 벅스 ]

밀워키는 이전 플레이오프 16강전 3차전을 121:107로 승리를 가져오며 2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상승세인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부상자도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최상 스쿼드로 출전하여 상대와의 전력 차이를 확실하게 보여줄 것으로 판단된다. 2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에서 상대를 확실히 제압하기 위해 보다 더 집중력 있는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인다. 안테토쿤포가 득점력이 살아나며 리바운드와 어시에서도 많은 활약을 보이고 있고 벤치 선수들 역시 안정감 있는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밀워키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분석서비스 오클라호마시티 휴스턴

베픽 분석서비스

오클라호마시티 휴스턴 분석 8월25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농구 플레이오프 16강전 ]

8월 25일 경기분석

오클라오마 시티 썬더 VS 휴스턴 로케츠

베픽 분석서비스

[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 ]

오클라호마시티는 이전 플레이오프 16강 3차전에서 119:107로 승리를 가져오며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약한 전력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전 경기에서의 승리로 분위기를 바꾸며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초반 1,2 차전에서 무기력한 모습으로 패배를 가져오며 아쉬운 경기력을 보였지만 이전 경기에서 슈로더의 득점력과 경기 운영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 주며 폴과 갈리나리 역시 리바운드와 어시스트에서 활약했다. 하지만 이전에 보여주었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을지 의문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의 패배를 높게 예상한다.​

베픽 분석서비스

[ 휴스턴 로케츠 ]

휴스턴은 이전 플레이오프 16강 3차전에서 119:107로 패배를 기록하면서 3경기 연속 승리를 이어가지 못했다. 웨스트브룩과 은와바가 출전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남은 선수들이 이전보다 더 집중력 있는 활약을 보여주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하든의 득점력이 폭발하면서 그린과의 호흡이 점차 위력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고 어시와 리바운드 역시 상당한 비중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차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다만 경기 후반부로 갈수록 떨어지는 경기력을 보였기 때문에 후반 경기까지 집중력을 유지해 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휴스턴은 오클라호마를 상대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베픽 분석서비스 마이애미 인디애나

베픽 분석서비스

마이애미 인디애나 분석 8월25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농구 플레이오프 16강전 ]

8월 25일 경기분석

마이애미 히트 VS 인디애나 페이서스

베픽 분석서비스

[ 마이애미 히트 ]

마이애미는 이전 플레이오프 16강 3차전에서 124:115 승리를 가져오면서 3연승을 이어가고 있고 1차전부터 모두 승리를 가져오며 상대와의 전력 차이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버틀러와 아데바요의 리바운드를 장악하는 모습을 보이며 역습에도 강점을 보이고 있으며 득점 상황에서의 집중력 또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의 경기력을 그대로 유지한다면 이변 없이 이번 경기에서도 마이애미의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

베픽 분석서비스

[ 인디애나 페이서스 ]

인디애나는 이전 플레이오프 16강 3차전에서 124:115 패배를 가져오며 3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브록던이 24점 7리바운드 14어시를 만들어 내며 활약했지만 초반 경기력에서 뒤처지며 결국 점수를 따라잡지 못하며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는 난조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1,2,3 차전을 모두 패배를 기록하면서 상당히 좋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사보니스와 램이 부상으로 출전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황에서 벤치 자원까지 별다른 도움이 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현재와 같은 경기력이 지속 된다면 인디애나 페이서스는 패배를 기록하며 굴욕적인 4연패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베픽 분석서비스 포틀랜드 레이커스

포틀랜드 레이커스 분석 8월25일 NBA미국농구

베픽 분석서비스

[ NBA 미국농구 플레이오프 16강전 ]

8월 25일 경기분석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VS LA 레이커스

베픽 분석서비스

[ 포틀랜드 ]

포틀랜드는 이전 플레이오프 16강 3차전에서 116:108로 패배를 기록하며 2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릴라드가 34점을 만들어 냈지만 리바운드와 어시스트 기록은 팀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지 않은 성적을 냈고 경기 후반에 집중력이 떨어지면서 득점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자유투에서도 손가락 부상을 가지고 출전했지만 부상에 비해 활약을 보인점은 사실이다. 하지만 수비 시 상대의 순간 돌파를 마크하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습이 자주 연출되며 안정적인 수비를 보이지 못했다. 수비 전술에 변화가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이전과 같은 수비력이 개선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포틀랜드는 3연패를 기록하며 하락세를 벗지 못할 것으로 예상한다.

베픽 분석서비스

[ LA 레이커스 ]

LA 레이커스는 이전 플레이오프 16강 3차전에서 116:108로 승리를 가져오며 2연승을 이어 가고 있다. 제임스와 데이비스가 상당한 경기력을 보이며 선전했고 1,2 차전 모두 승리를 가져 오며 현재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볼 수 있다. 골 밑에서의 연계와 리바운드를 끝까지 골로 만드는 집중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경기 초반 다소 밀리는 느낌을 주긴 했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후반부 활동량이 늘며 3점 슛 성공률을 높였다. 후반부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경기 초반에 집중력을 더 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역시 LA 레이커스는 승리를 가져오면서 3연승을 이어갈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베픽 분석서비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축구 라이브 스코어, 야구 라이브 스코어, 농구 라이브 스코어, 배구 라이브 스코어, 하키 라이브 스코어, 미식축구 라이브 스코어, 롤 라이브 스코어, 스타 라이브 스코어 다양한 리그 경기의 스코어를 만나보세요!

농구 라이브 스코어(오늘경기)

농구 라이브 스코어 경기 결과 화면입니다. 지난 경기결과나 예정된 경기는 달력을 클릭해서 편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이브 스코어(내일경기)

베픽 분석서비스

농구 라이브 스코어 진행예정경기입니다.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해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상단으로 올려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구 경기데이터

베픽 분석서비스

필라델피아VS보스턴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농구경기 일정 전 공개되는 시즌성적, 홈팀 라인업, 원정팀 라인업, 홈팀 출가 불가선수, 원정팀 출전 불가선수등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베픽 분석서비스 NBA 미국농구 플레이오프 16강전 외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