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스포츠분석(SPORTS ANALYSIS)

베픽 스포츠분석(SPORTS ANALYSIS)

베픽 라이브스코어

국내 최대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채팅방!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 분석, 게임분석기, 게임픽, 커뮤니티까지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 세계 천여개 리그의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가장 빠르게 정확한 결과값을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뿐만 아니라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승부예측에 필요한 각 경기의 데이터! 상대전적, 라인업, 최근경기력, 경기 일정, 리그 (컵, 조별) 순위, 승률데이터 분석, 보너스 등급 리그 승률 데이터 통계, 등급 리그 랭킹 데이터 통계등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정보만 찾아서 승리팀을 픽해보세요!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스포츠리그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반경기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결과 지난 경기결과나 예정된 경기는 달력을 클릭하시면 편하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기 날짜 선택해서 경기 일정, 생중계화면, 라인업, 전광판 화면 모두 만나보세요!

경기데이터

  • 생중계화면
  • 경기데이터

농구, 축구 등 다양한 리그 경기의 스포츠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 전광판 화면
  • 스포츠 분석

디트로이트 워싱턴 분석 12월27일 NBA미국농구

[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 디트로이트는 직전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125:109로 패배를 기록했고 현재 11위에 있다. 경기 초반부터 상대의 거센 공격을 막아내지 못하고 계속해서 실점을 허용하는 바람에 패했다. 좀 처럼 연패행진을 탈출하지 못하고 있는 디트로이트는 이번 경기에서 분위기를 뒤집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를 임할 것으로 보인다. 그나마 홈에서 선수들이 좋은 페이스를 보여준바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자잘한 실수가 없다면 무난하게 승리를 거둘 것이다. [ 워싱턴 위저즈 ] 워싱턴은 직전 뉴욕 닉스와의 경기에서 121:115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12위에 위치하고 있다. 2쿼터부터 상대의와의 격차를 벌리는데 성공하면서 계속해서 몰아붙이면서 6점차이로 승리했다. 연패를 끊는데 성공한 워싱턴이다. 다소 원정 경기이라 선수들이 체력적인 부담감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현재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핵심 선수들이 대거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기 때문에 그들의 공백을 다른 선수들이 메워주지 않는다면 아쉽게도 이번 경기에서도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

  • 리그 랭킹

축구- EPL,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 리그1, 에레디비지에, K리그 클래식, K리그 챌린지, 야구- KBO, 퓨처스, MLB(NL), MLB(AL), NPB(CL), NPB(PL), 농구- KBL, WKBL, NBA(동부), NBA(서부), 배구- 남자배구, 여자배구, 하키-동부 컨퍼런스(아틀란틱, 메트로폴리탄), 서부 컨퍼런스(센트럴, 퍼시픽), 테니스- 남자테니스, 여자테니스, 미식축구- AFC(동부, 북부, 남부, 서부), NFC(동부, 북부, 남부, 서부)

베픽에서 무료 스포츠 분석글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