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bepick 라이브스코어!

베픽 bepick 라이브스코어!

베픽 bepick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는 리그 스코어는 물론 선발자, 부상자등 라인업, 팀 전력비교등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빅테이터기반 날카로운 분석글도 제공합니다. 모두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라리가: 그라나다 에스파뇰, 세리에A: 볼로냐 브레시아, 리그앙: 렌 낭트, 프리미어리그: 레스터시티 첼시, 분데스리가: 라이프치히 묀헨 글라트바흐 분석글을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 스코어

  •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 축구 라이브 스코어

라이브스코어사이트! 가장 중요한 해당경기에 대한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사이트입니다. 스포츠를 즐기면서 승리하는 팀이 승리한다면 가장 기쁘겠죠! 빠르게 정확한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PC, 모바일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에레디비시,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에레디비시·분데스리가베픽에서 다양한 리그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라리가: 그라나다 에스파뇰

그라나다 에스파뇰 분석 2월 1일 라리가

  • [라리가] 경기분석
  • 그라나다 CF VS RCD 에스파뇰

[그라나다]

그라나다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11분만에 상대에게 선재골을 허용했고 이후 34분에 추가 실점을 기록했다. 후반 격차를 따라잡기 위해 공격적인 플레이로 위협했지만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무득점으로 경기를 마무리 했다. 현재 부상 핵심 선수들의 장기간 부상으로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경기력에 기복을 보이며 하락세를 벗지 못하고있다. 그나마 홈경기에서는 나름 괜찮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지만 다소 선수들이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수비라인에서 볼 경합에서 다소 불안정하며 안정적인 볼 처리가 미숙하며 상대의 킬패스에 쉽게 공간을 내어 주는 모습이 자주 연출 하고 있기 때문에 수비에 이전 보다 더 많은 집중력을 보여주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홈경기에서의 이점을 잘 활용하며 앞서 언급한 수비에서의 문제점을 개선해 낼 수 있을지 의문이기 때문에 양 팀의 근소한 차이로 무승부의 가능성이 높게 예상한다.

[에스파뇰]

에스파뇰은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에게 선재골을 내어줬지만 후반 데 토마스의 동점골을 성공시키며 무승부를 만들어 내며 경기를 마무리 했다. 현재 투톱인 데 토마스와 칼레리가 전방에서 득점 포인트를 만들어 내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지만 골 결정력에서는 다소 부진하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수비 라인에서 우왕좌왕하며 상대의 공격 수를 커버하지 못하며 빈틈을 보이고 있고 역습 상황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에스파뇰은 역습과 공격에 집중하며 득점력을 높여줄 수 있는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전 강팀인 바르셀로나전에서 후반까지 침착한 경기력을 보이며 무승부를 만들어 냈을 정도로 좋은 경기력을 보였지만 앞서 언급한 골 결정력에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의 공격력에서 에스파뇰은 집중력을 발휘하여 공격 찬스를 살려내지 못한다면 무승부를 예상한다.

세리에A: 볼로냐 브레시아

볼로냐 브레시아 분석 2월 1일 세리에A

  • [세리에A] 경기분석
  • 볼로냐 FC 1909 VS 브레시아 칼초

[ 볼로냐 ]

볼로냐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파울로 인해 페널틱킥을 허용하며 선재골을 내어주었지만 상대의 자책골로 동점을 만들었다. 후반 무사와 폴리의 집중력있는 경기력으로 2득점을 만들어 내며 역전승으로 경기를 마무리 했다. 이전 경기에서 퇴장으로 출전하지 못한 바니가 복귀했지만 덴스윌, 메델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덴스윌의 좌측 수비에 공백을 매우지 못했고 경기에 집중력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폴리가 수비에 적극 가담하며 빈자릴 채우려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공격의 팔라시오를 포함해 산소네, 오솔리니가 공격에 적극적인 모습이며 상대의 골문을 지속적으로 위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경기력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공백 선수의 영향은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현재의 공격력을 그대로 유지 한다면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 브레시아 ]

브레시아는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고 후반 71분 상대에게 득점을 허용했고 원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마무리 했다. 이전 경기에서 경고누적으로 퇴장을 당했던 발로텔리가 복귀하며 공격력에 힘을 실어줄 것이다. 최근 6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며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분위기 반전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핵심 자원인 돈나룸마가 부진을 보이며 비중이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공격 자원에서의 공격력에 대책을 만들어야 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유독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부진을 벗어나기 위한 대책 마련이 절실한 상황이다. 핵심 자원인 돈나룸마의 공백을 매우지 못한다면 패배를 기록할 것이다.

리그앙: 렌 낭트

렌 낭트 분석 2월 1일 리그앙

  • [리그앙] 경기분석
  • 스타드 렌 FC VS FC 낭트

[스타드 렌]

렌은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에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했고 후반 상대에게 선재골을 내어주었지만 타이트가 동점골을 만들어 내면서 경기를 마무리 했다. 현재 렌은 홈경기에서 상당히 강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최근 그르니에와 부르쥬가 부상에서 복귀했지만 완벽한 복귀라고 보기에는 어려운 상황에서 경기 출전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니앙과 후누가 전방 압박을 통해 공격 찬스를 만들어 내며 후방 빌드업이 좋은 상황이기 때문에 공격 라인에서의 전력은 저하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단단한 수비 라인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렌은 공격력에 우위를 보이고 있다. 홈경기라는 유리한 점과 안정적인 수비력을 바탕으로 역습을 통한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낸다면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승리할 것이다.

[ 낭트 ]

낭트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고 후반 지로토의 반칙으로 퇴장을 당하며 수적일 열세를 피하지 못하고 1실점으로 경기를 마쳤다. 낭트는 현재 지로토의 퇴장으로 이번 경기에서 출전이 불가한 상황에서 설상가상으로 다수의 수비 자원이 장기간 부상이 겹치며 전력 누수를 피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아피아와 트라오레가 측면에서 활약을 해주고 있지만 중앙 수비에서의 공백을 매울 대책이 필요한 시점이다. 또한 쿨리발리 역시 부상에서 복귀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공격과 수비에 모두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공격과 수비에 하락세를 피하기 힘들 것으로 보이는 상황에서 상대의 공격력을 어떠한 방법으로 막아낼 수 있을지 의문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낭트의 패배를 예상한다.

프리미어리그: 레스터시티 첼시

레스터시티 첼시 분석 2월 1일 프리미어리그

  • [프리미어리그] 경기분석
  • 레스터 시티 FC VS 첼시 FC

[ 레스터 시티 ]

레스터 시티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4:1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반스의 활약으로 2득점을 가져오며 앞서 갔고 후반 페널티킥을 내어주며 실점을 허용했지만 페레스의 추가 2득점으로 승리로 마무리 했다. 현재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했던 은디디 선수가 전 경기에서 완벽히 복귀하며 중앙 전력에 힘을 실었지만 최근의 팀 의 기량은 기복을 보이고 있다. 또한 핵심 공격 자원인 제이미도 최근 부상을 당했지만 빠르게 이전 경기에서 교체로 복귀를 하며 득점왕을 유지 할 것으로 보인다.최근 반스 역시 폼이 올라오며 득점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공격력은 이전보다 더욱 더 강력할 것으로 판단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만큼 팽팽한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핵심 자원의 부상 복귀로 인해 공격력에 더 힘을 실어 줄 것이며 제이미를 비롯해 페레스와 반스가 강력한 공격력으로 상대를 압박하며 공격 찬스를 노릴 것으로 보이며 근고한 차이로 승리를 예상한다.

[ 첼시 ]

첼시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가 파울 퇴장을 받으며 수적인 우위를 가져왔고 호르지뉴가 페널티킥을 성공하며 선재골을 가져왔다. 하지만 후반 동점골을 허용했지만 추가 골을 득점하며 다시 앞서 갔으나 다시 동점을 허용하며 마무리 했다. 최근 부상에서 복귀했지만 지난 FA컵에서는 라인업에서 제외된 캉테가 선발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 어떠한 영향을 줄지 기대가 된다. 하지만 최근 경기에서 볼 점유율과 유효 슈팅은 많았지만 골 결정력 에서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핵심 자원인 에이브라함을 비롯해 허드슨, 윌리안 등 공격 라인에서 골 결정력에 집중력을 높여주며 복귀한 선수의 활약이 절실히 필요할 시점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모습이지만 최근의 경기력으로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하지만 공격 포인트에 집중력을 높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는 첼시는 근소한 차이로 패배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분데스리가: 라이프치히 묀헨 글라트바흐

라이프치히 묀헨 글라트바흐 분석 2월 2일 분데스리가

  •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RB 라이프치히 VS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 라이프치히 ]

라이프치히는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볼 점유율 에서 압도했지만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했고 후반 상대에게 연달아 2실점을 내어주며 마무리 했다. 현재 클로스터만이 무릎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불가한 상황에서 중앙 수비에 공백은 컷다. 기존 사용 하던 포백 라인에서 쓰리백 전술을 사용했지만 수비력은 무너졌다. 리그 2위에 위치해 있는 뮌헨과 승점 1점 차이로 좁혀진 상황에서 선두를 위협 받게되면서 수비력을 보완하여 클로스터만의 공백을 매우며 1위의 자리를 지켜내야만 하기 때문에 대책을 만들어 내야만 하는 상황이다. 라이프치히는 전경기에서 주춤하던 경기력을 보완하여 다시 연승을 이어가려 할 것으로 보이며 수비에 공백을 매울 전략을 준비할 것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

[ 묀헨 글라트바흐 ]

묀헨 글라트바흐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 에게 먼저 선재골을 내어 주었지만 플리의 동점골로 원점을 만들었다. 후반 플리가 멀티골을 만들었고 노이하우스가 쐐기골을 성공시키며 경기를 마무리 했다. 현재 묀헨은 원정에서 기복을 보이며 불안정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지속적인 쓰리톱을 사용하며 플리와 튀랑, 헤르만이 공격에서 강한 공격력을 보이고 있지만 수비 라인에서는 다소 집중력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측히 상대의 세트피스 상황에서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대인방어에서 집중력을 보여주어야 할 것으로 보이며 공중볼 경합에서 볼 소유권을 차지해야 할 것이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앞서 언급한 원정에서의 부진과 세트피스에 대한 집중력을 높이지 못한다면 패배를 기록할 것이다.

가장 빠르고 정확한 bepick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