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베픽입니다!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베픽입니다!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이탈리아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브레시아 칼초 VS 제노아 CFC

칼리아리 칼초 VS 토리노 FC

SS 라치오 VS ACF 피오렌티나

AC 밀란 VS AS 로마

SSC 나폴리 VS 스팔 2013

세리에A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세리에A 스포츠분석 브레시아 제노아

브레시아 제노아 분석 6월28일 세리에A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 이탈리아 세리에A ] 6월28일 경기분석

브레시아 칼초 VS 제노아 CFC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 브레시아 ]

브레시아는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피오렌티나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최근 12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며 리그 최하위에 머무르고 있다.

브레시아의 부진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지 못하고 있으며 설상가상으로 핵심 자원의 부상까지 겹쳐진 상황이다.

공격과 수비에 모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하락세를 피하지 못하고 있는 와중에 볼 처리 능력과 패스 성공률도 상당히 낮기 때문에 사실상 강등권에서 벗어나기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집중력과 적극성 역시 낮기 때문에 선수들에게 동기부여가 필요하다.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 제노아 ]

제노아는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파르마를 상대로 4:1 완패를 기록했고 2연승을 이어가지 못했다.

AC밀란 전에서는 상당히 좋은 경기력으로 분위기를 바꾸는가 싶었지만 다시 부진을 보이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원정에서 2연승을 기록하고 있지만 득점력에서는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페널티킥을 얻어 득점이 확실한 상황이었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축하며 팀의 사기는 떨어졌고 그 이후 수비력에서 무기력함을 보이고 있다.

3백을 주로 사용하고 있지만 중원에서의 수비 가담이 적극적이지 못해 수비 라인에서의 부담감을 주고 있어 쉽게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칼리아리 토리노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칼리아리 토리노 분석 6월28일 세리에A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 이탈리아 세리에A ] 6월28일 경기분석

칼리아리 칼초 VS 토리노 FC

[ 칼리아리 ]

칼리아리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스팔을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12경기 무승을 겨우 끊어냈다.

비교적 많은 슈팅을 시도했지만 후반 추가시간 후앙 페드로의 패스를 연결받은 시메오네가 득점을 극적으로 기록하며 승리를 만들어 내며 경기를 마쳤다.

꾸준한 공격력을 보이고 있지만 득점 찬스에서의 정확도는 상당히 떨어지진 모습을 보이며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하는 모습이다.

후앙 페드로와 시메오네가 팀 내에서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기록하며 도움을 주고 있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 라인이 상당히 얇은 모습이기 때문에 보다 수비 라인을 강화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초반 실점률이 높으며 적극성이 떨어지는 수비이기 때문에 이전보다 적극적인 수비와 중원에서의 가담이 수비 라인에 힘을 실어 줄 것으로 보인다.

[ 토리노 ]

토리노는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우디네세를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7경기 무승을 끊어냈다.

경기 초반 벨로티가 선재골을 가져오며 분위기를 주도했고 이후 수비에 집중력을 보이며 경기가 종료될 때까지 골문을 지켜내며 실점 없이 경기를 마무리했다.

현재 승점 31점을 기록하고 있고 상위팀인 피오렌티나와 동일하며 사수올로와 2점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승리를 가져오게 된다면 순위를 바꿀 수 있는 발판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적극적인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다.

하지만 상대에 비해 비교적 약한 공격 라인을 보이고 있어 득점 상황에서의 더욱 높은 집중력을 보여야 하며

핵심 득점 자운인 안드레아가 골 부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득점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살려내야 하는 상황이다.

세리에A 스포츠분석 라치오 피오렌티나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라치오 피오렌티나 분석 6월28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6월28일 경기분석

SS 라치오 VS ACF 피오렌티나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 라치오 ]

라치오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아탈란타를 상대로 3:2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의 실수로 자책골을 포함해 연달아 2득점을 하며 앞서갔지만 이후 3실점을 허용하며 역전패로 상대에게 승리를 내어주며 경기를 그래도 마무리했다.

평소 팀 분위기와는 다른 모습을 보이며 상대에게 주도권을 빼앗기는 경기력을 보였고 유효 슈팅 기록도 단 3개밖에 기록하지 못했다.

핵심 득점 자원인 임모빌레도 이날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이렇다할 득점 기회를 만들지 못했다.

리그 재개 첫 경기를 좋지 못한 출발을 보였기 때문에 그라운드에 빠른 적응이 필요할 것이며 중원에 부상자의 공백을 매워주어야 한다.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 피오렌티나 ]

피오렌티나는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브레시아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오며 4경기 1승 3무를 기록하고 있다.

전반 파울을 범하며 페널티킥을 허용해 1점을 내주었고 이후 페젤라가 동점을 만들어냈지만 후반에 2명이 퇴장을 당하며 악재인 상황을 만들었다.

현재 피오렌티나의 분위기는 상당히 좋지 못한 상황이다. 티에사와 카세레스가 전경기에서 퇴장을 받으며 공격과 수비에 상당한 전력 누수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들어 낸 상황이며 이 두 선수의 공백을 매울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

특히 공격 자원의 이탈은 공격 라인에 상당히 뼈아프기 때문에 위협적인 장면들을 만들어 내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나폴리 스팔

나폴리 스팔 분석 6월29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6월29일 경기분석

SSC 나폴리 VS 스팔 2013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 나폴리 ]

나폴리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베로나를 상대로 2:0 승리를 가져오며 4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전반 밀리크가 선재골을 기록하며 분위기를 가져왔고 후반 로사노의 쐐기골을 기록하며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현재 승점 42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상위팀과의 차이가 6점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경기를 잘 마무리한다면 더 좋은 결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마무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세리에A 스포츠분석글

[ 스팔 ]

스팔은 현재 리그 1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칼리아리를 상대로 1:0 패배를 기록했고

전부반 다소 밀리는 경기력을 보이며 골문을 잘 지켜왔지만 추가시간 실점을 허용하며 마무리했다.

지속적인 부진으로 재개 첫 경기를 패배로 기록한 상황에서 장기간의 휴식은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지 못했다.

여전히 골 결정력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이며 유효 슈팅을 단 두 개밖에 기록하지 못했기 때문에 공격 자원에서 더욱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비 라인에서도 우왕좌왕하는 모습으로 안정적인 볼 처리가 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강등권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더욱 경기력을 높여 주어야 하는 상황이다.

세리에A 경기분석글

더 많은 경기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