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어 게임분석법, 분석기 모두 베픽입니다!

스코어 게임분석법, 분석기 모두 베픽입니다!

방구차사다리, 주사위게임, 주만지

스코어 게임분석법

통계기반게임분석커뮤니티 베픽

스코어888 방구차사다리, 주사위게임, 주만지 게임분석법, 분석기 모두 베픽에서 이용해보세요!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는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승부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세분화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서로 게임픽을 등록해서 공유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을 제공합니다.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스포츠채널, 게임채널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회원분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시간스코어와 다양한 리그 정보를 이용해보세요!

스코어 게임분석법 방구차사다리 분석기

  • 방구차사다리 게임중계
스코어 게임분석법

방구차사다리 홀짝패턴 홀, 짝의 결과값을 파란색, 빨간색으로 확인가능합니다!

스코어 게임분석법

방구차사다리 좌우패턴 좌 또는 우의 결과값과 결과확률, 꺾임패턴, 퐁당패턴, 연속패턴 분석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방구차사다리 사다리수패턴을 최근 720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방구차사다리 조합패턴 화면 좌3짝, 좌4홀, 우3홀, 우4짝 결과패턴값을 분석해줍니다!

  • 방구차사다리 일별분석
스코어 게임분석법

방구차사다리 홀짜패턴을 최대 10매패턴으로 분석해줍니다!

방구차사다리 좌우패턴 일별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서 분석해줍니다!

스코어 게임분석법

방구차사다리 사다리수패턴화면입니다. 3 또는 4 사다리수의 패턴을 최대 10매패턴으로 확인해보세요!

스코어 게임분석법

방구차사다리 조합패턴을 일별로 분석해줍니다. 좌3짝의 결과값, 좌4홀의 결과값, 우3홀의 결과값, 우4짝의 결과값 한눈에 확인가능합니다!

  • 방구차사다리 구간분석

방구차사다리 홀짝패턴 30게임 기준 통계데이터값을 분석해줍니다!

스코어 게임분석법

방구차사다리 좌우패턴 좌 또는 우의 결과값과 꺾임패턴, 퐁당패턴, 연속패턴을 기본패턴과 최대 10매 패턴 다양한 매수의 패턴값으로 확인해보세요!

스코어 게임분석법

방구차사다리 사다리수패턴 화면을 통해 사다리수의 3줄 또는 4줄의 결과값과 연속값을 분석해줍니다!

방구차사다리 조합패턴 30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짝3짝, 좌4홀, 우3홀, 우4짝 기본패턴값으로 분석해보세요!

  • 방구차사다리 회차분석

방구차사다리 홀짝패턴 원하는 회차만 선택해서 결과값을 확인해보세요!

방구차사다리 좌우패턴값을 30일간 결과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7일부터 전체결과값까지 현재회차는 물론 원하는 회차의 결과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구차사다리 사다리수패턴값입니다. 사다리수 3줄, 4줄을 타고 내려와서 어떤 결과값이 나올지는 분석에 참고하세요!

방구차사다리 조합패턴 홀/짝, 좌/우, 사다리수 3/4를 30일간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회원분들은 원하는 회차만 선택해서 확인해보세요!

  • 방구차사다리 기간분석
스코어 게임분석법

방구차사다리 기간분석 데이터입니다. 7일, 30일, 60일, 180일, 365일, 전체 원하는 기간 기준으로 기간을 설정해서 확인해보세요!

  • 방구차사다리 패턴분석

방구차사다리 패턴일치 후 다음회차를 분석해줍니다. 홀짝패턴, 좌우패턴, 사다리수패턴, 조합패턴 원하는 패턴의 결과값을 확인해보세요! 스코어888에서 제공하는 실시간게임 방구차사다리 게임방식은 간단합니다. 기존 사다리게임과 동일한 게임이지만 분석은 필수입니다. 베픽 분석기와 함께 방구차사다리 게임을 더 즐겁게 이용해보세요!

스코어 게임분석법 주사위게임 분석기

  • 주사위게임 게임중계
스코어 게임분석법

주사위게임 홀짜패턴 게임중계화면입니다. 홀 또는 짝, 꺾임, 퐁당, 연속 패턴 모두 확인해보세요!

주사위게임 컬러패턴 블루, 레드 연속값과 결과값 확률까지 분석기가 다 분석해줍니다!

스코어 게임분석법

주사위게임 하이로우 패턴화면입니다. 로우, 하이 값을 최근 480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로 확인해보세요!

  • 주사위게임 일별분석

주사위게임 홀짝패턴을 최대 10매패턴으로 제공합니다. 홀 또는 짝의 결과값을 오늘진행 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로 확인해보세요!

주사위게임 컬러패턴 블루, 레드 결과값을 한눈에 분석해줍니다. 결과값과 확률값으로 확인해보세요!

스코어 게임분석법

주사위게임 하이로우패턴을 일별분석해줍니다. 로우 또는 하이 결과값을 원하는 일별로 모아서 확인가능합니다. 매수는 최대 10매패턴까지 조회가 가능하니 다양한 매수별 분석을 해보세요!

  • 주사위게임 회차분석

주사위게임 홀짝패턴을 30일간 211회차 결과 기준 통계데이터로 제공합니다!

스코어 게임분석법

주사위게임 컬러패턴을 회차별로 분석해줍니다. 7일, 30일, 60일, 180일, 365일, 전체 원하는 기간내에 회차만 정리해서 분석해줍니다!

스코어 게임분석법

주사위게임 30일간 211회차 결과 기준 통계데이터를 하이로우패턴값으로 제공해줍니다!

  • 주사위게임 기간분석
스코어 게임분석법

주사위게임 30일간 진행게임기준 통계데이터를 검색 기간내 최대/최소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홀 또는 짝, 블루 또는 레드, 로우 또는 하이, 언 또는 오 다양한 결과값을 한눈에 확인가능합니다.

  • 주사위게임 패턴분석

주사위게임 홀짝패턴, 컬러패턴, 하이로우패턴, 언오버패턴 검색하신 패턴은 총 1,564개 입니다. 패턴일치후 다음회차 분석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홀짝패턴 7패턴 기준으로 다음 회차 값을 보여줍니다. 스코어888 미니게임 주사위게임입니다. 주사위판에서 두개의 주사위가 던져지고 파란컬러, 빨간컬러, 홀 또는 짝, 하이 또는 로우, 언더 또는 오버 모든 결과값을 분석해줍니다.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등 원하는 분석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스코어 게임분석법 주만지 게임분석기

  • 주만지 게임중계

주만지게임 홀짝패턴 게임중계 화면입니다. 베픽에서는 게임결과값은 물론 실시간 결과를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만지 공식홈 바로가기연결링크로 게임화면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만지 게임 컬러패턴 파란 또는 빨간 결과값을 확인해보세요. 기본패턴값으로 깔끔하게 분석된 분석기를 확인해보세요!

주만지게임 최근 480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 주만지 일별분석
스코어 게임분석법

주만지 홀짜패턴 오늘 기준 진행게임 통계데이터를 10매패턴으로 제공합니다!

주만지 컬러패턴 일별분석화면입니다. 파란색, 빨간색 컬러별 다양한 매수패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만지 대소패턴 10매패턴 구간분석화면입니다. 소 또는 대 대소패턴 분석값을 한눈에 다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만지 구간분석

주만지 홀짝패턴 30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기본패턴값으로 확인해보세요. 홀짝꺾임패턴, 홀짝퐁당패턴, 홀짝연속패턴 다양한 매수패턴을 확인해보세요!

주만지 30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결과패턴으로 깔끔하게 정리된 분석기입니다.

대소패턴 기본 30게임기준부터 최대 960게임까지 원하는 회차기준으로 다양한 통계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회차를 분석해야하는 게임이기때문에 베픽 분석기는 필수입니다!

  • 주만지게임 회차분석
스코어 게임분석법

주만지게임 홀짝패턴 연속과 결과데이터를 그래프와 표로 깔끔하게 분석해줍니다!

주만지 컬러패턴 파란/빨간 30일간 217회차 결과 기준 통계데이터화면입니다!

주만지 대소패턴 현재회차 30일간 결과 기준 통계데이터입니다. 7, 30, 60, 180, 365일, 전체 기간 원하는 회차를 선택해서 회차분석이 가능합니다!

  • 주만지 기간분석
스코어 게임분석법

주만지게임 기간분석 화면입니다. 3분마다 업데이트되는 패턴값을 통계데이터로 분석해줍니다!

  • 주만지 패턴분석

주만지게임 홀짝패턴, 컬러패턴, 대소패턴, 언오버패턴 패턴기준으로 다양한 분석이 가능한 분석기입니다. 게임을 단순히 즐기는 것 보단 다음회차에 어떤 결과값이 나올지 맞추는게 중요하기때문에 패턴분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원하는 패턴수를 설정해 패턴일치 후 다음회차 분석데이터를 확인하고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해보세요. 단순한 게임이지만 분석기를 통한 철저한 분석은 필수입니다. 베픽에는 분석기외에 게임픽을 제공합니다. 베픽 회원이라면 누구나 게임픽을 등록하고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게임을 즐기기 어렵다면 고수님들의 게임픽을 참고해서 분석에 활용한다면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통계기반게임분석커뮤니티 베픽

스코어888 게임분석기·게임픽

방구차사다리·주사위게임·주만지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