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배구 우리카드 현대캐피탈 V리그남자배구

스포츠분석 배구 우리카드 현대캐피탈 V리그남자배구

[베픽 스포츠분석_ 배구]

1월 3일 우리카드 현대캐피탈 V리그남자배구 ​​​

※스포츠 분석글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분석 서비스!

베픽은 라이브스코어는 물론! 스포츠분석까지~~~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해당경기의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국내외 모든 스포츠 경기 분석 무료제공!

스포츠 분석의 주요포인트는 바로 정보력입니다. 분석에 필요한 출/결장 파악, 선수단의 피로도, 이동거리, 경기일정, 중요도, 동기부여, 날씨, 수장상태 파악, 최근 팀의 경기력 파악, 실시간 배당흐름 체크, 해외소스 등 다양한 정보를 모아서 분석해드립니다. 최대한의 자료를 모아서 가장 가능성있는 팀을 선택해야죠!

베픽홈페이지 상단 “스포츠 분석” 카테고리에서 베픽에서 제공하는 무료 스포츠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와 스포츠분석글도 함께 제공합니다.

오늘의 스포츠 분석글 업데이트 소식!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경기 분석글이 매일매일 수시로 업데이트! 스포츠분석은 많은 정보를 알수록, 그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을 해야 예측이 가능한 분야입니다. 혼자서는 다양한 정보를 찾기 힘들기 때문에, 스포츠 전문가가 필요하죠!!

스포츠 전문자들의 분석글을 참고하세요!

​스포츠분석글

종목별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있어서 원하는 종목들만 조회가능!! 베픽에서 제공하는 무료 스포츠 분석글 함께 확인해볼까용?!

  • 2019년 1월 3일
  • KOVO V리그 남자배구
  • 우리카드 VS 현대캐피탈

우리카드 분석

우리카드는 15경기를 치른 현재 8승7패를 기록했으며 4연패이후 최근 10경기에서 7승 3패를 기록했습니다. 우리카드는 주중 트레이드를 통해 최홍석을 한국전력으로 보내고 노재욱을 영입해 용병을 살리는데 있어서는 유광우가 좀더 안정적일수 있겠으나 나경복, 김정환과 같이 빠른 템포에서 강점을 발휘할 수 있는 선수들은 노재욱과 좋은 호흡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분석

현대캐피탈은 16경기를 치른 현재 12승 4패를 기록중이며 파다르와 전광인을 한꺼번에 영입하는데 성공하며 단숨에 화려한 공격진을 갖췄다. 그러나 이승원, 이원중 등 세터에서의 문제 때문에 쉽게 이기는 경기가 없었다. 신영석, 문성민 모두 부상 이후 기대이하의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파다르와 전광인 그리고 김재휘 등이 치고 올라오며 힘겹게 승리를 따내고 있습니다……

전체 분석

두 팀의 1라운드 맞대결에서는 우리카드가 3-0으로 승리했지만 2라운드에서는 현대캐피탈이 3-2로 승리했습니다. 1라운드 당시 이승원의 부상으로 인해 이원중이 세터을 담당하게 되며 열세를 보였으며 2라운드에는 파다르가 서브를 8개나 성공시키며 팀의 경기력을 올렸다 …… 기본적인 팀의 전적, 상황, 전경기의 흐름들을 분석하고 마지막으로 베픽 전문가들의 분석이 이어집니다. 승부분석에 참고자료로 활용해보세요~

KOVO V리그 남자배구 우리카드 현대캐피탈

출처_ 베픽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