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프랑스 리그앙, 잉글랜드 FA컵

스포츠분석! 프랑스 리그앙, 잉글랜드 FA컵

  • [ 프랑스 리그앙 ]

님 올랭피크 VS 스타드 렌 FC

아미앵 SC VS 스타드 드 랭스

  • [ 잉글랜드 FA컵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칼라일 유나이티드 FC VS 카디프 시티 FC

베픽에서 제공되는 무료 스포츠분석글을 만나보세요!

축구분석글 프랑스 리그앙.01

아미앵 랭스 분석 1월 16일 프랑스 리그앙

[ 프랑스 리그앙 ] 경기분석

님 올랭피크 VS 스타드 렌 FC

  • [ 님 ]

님은 이전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기록하며 리그 강등권인 19위에 위치하고 있다. 올 시즌 영입된 벤라우는 이전 경기에서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득점을 만들어 냈다. 하지만 최근 불안정한 수비력에 문제점을 보이며 득점력에서도 상당한 아쉬움을 보였다. 그나마 최근 2경기를 승리로 가져오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듯한 모습이지만 전체적인 흐름에서 허점이 보이기 때문에 다소 고전할 것으로 판단된다.측면에서의 크로스로 찬스 상황도 잘 만들어 내고 있지만 마무리가 부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상대의 골문 앞에서의 마무리를 해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는 패배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 렌 ]

렌은 이전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하며 리그 3위에 위치하고 있다. 최근까지 좋은 경기력을 보이며 연승을 이어왔지만 전 경기에서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다. 렌은 측면에서의 공격이 활발하고 전방에서 압박하며 상대를 괴롭혀 주는 플레이를 구사하고 있다. 상대의 불안정한 수비는 상당한 이점인 상황이다.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4-4-2 전술로 안정적이고 견고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투톱의 니앙과 델의 공격력이 상대의 수비를 상대로 폭팔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는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분석글 프랑스 리그앙.02

아미앵 랭스 분석 1월 16일 프랑스 리그앙

[ 프랑스 리그앙 ] 경기분석

아미앵 SC VS 스타드 드 랭스

  • [ 아미앵 ]

아미앵은 이전 경기에서 1:2로 패배를 기록하며 리그 18위에 위치하고 있다. 최근 경기력은 하락세를 보이며 4연패를 이어가고 있으며 부진을 털어내지 못하고 있다. 아콜로와 카쿠타가 부상으로 장기간 경기 출전이 어려워 지면서 전력에 비상이 걸린 상황이다. 공간을 활용한 패스 성공율이 낮아지면서 득점 기회까지 연계 플레이를 만들어 내지 못하며 가까스로 만들어낸 득점 찬스 조차 기회를 살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상대의 세트피스 상황과 중거리 슈팅에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며 밀착 수비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경기에서 아미앵은 어떠한 대책을 마련할 수 있을지 의문인다. 이전 경기에서 상대의 실수로 운이 좋게 자책골을 가져오며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 했지만 위의 문제점을 개선하지 못한다면 패배로 5연패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게 예상된다.

  • [ 랭스 ]

랭스는 이전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하며 리그 10위에 위치하고 있다. 2부리그에서 승격한 팀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며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전 경기에서 퇴장을 당한 알라익시스가 빠진 중원에 마샬이 대체해줄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인다. 패스 차단 능력과 역습에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이며 수비 라인에서도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이지만 공격력에서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인다. 이전 맞대결에서 수비의 실책으로 무승부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수비 라인은 보다 정확한 볼 처리 능력을 보여준 다면 랭스는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분석글 잉글랜드 FA컵.01

맨유 울버햄튼 분석 1월 16일 잉글랜드 FA컵

[ 잉글랜드 FA컵 ] 경기분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 [ 맨유 ]

맨유는 이전 잉글랜드 FA컵 64강전에서 상대와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2차전 재경기를 치르게 된다. 올 시즌 홈구장에서 100%의 득점 기록을 보이고 있으며 총 네 번의 클린시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린가드가 부상으로 출전 시간이 줄어 들며 비중이 낮아 지고 있지만 그의 빈자리를 마타가 매우며 중원을 채워주고 있기 때문에 큰 공백은 보지이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홈경기에서 만큼은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이며 맨시티전에서 유일한 패배를 남겼기 때문에 맨유는 그만큼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와 이번 시즌 두차례 무승부를 기록한 만큼 반드시 승리를 가져오려 할 것이며 공격 자원인 레시포드와 마샬이 득점력에 상당히 폼이 올라와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현재의 기량을 유지 한다면 맨유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 [ 울버햄튼 ]

울버햄튼은 이전 잉글랜드 FA컵 64강전에서 상대와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2차전 재경기를 치르게 된다. 최근까지 울버햄튼은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력을 보였다. 지난 시즌부터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무패를 이어오며 약하지 않은 전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최근 4경기에서는 무승을 기록하며 원정에서 또한 기복을 보이고 있어 대책 마련이 시급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공격 라인에서 페드로-히메네스-트라오레가 쓰리 톱으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지만 다소 골 결정력에 아쉬운 모습을 보이며 부진을 보인다. 다소 원정에서의 경기력이 좋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집중력을 발휘하지 못한다면 울버햄튼은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분석글 잉글랜드 FA컵.02

칼라일 카디프 분석 1월 16일 잉글랜드 FA컵

[ 잉글랜드 FA컵 ] 경기분석

칼라일 유나이티드 FC VS 카디프 시티 FC

  • [ 칼라일 ]

칼라일은 이전 잉글랜드 FA컵 64강전에서 상대와 2:2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2차전 재경기를 치르게 된다. 현재 4부 리그에서 21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지는 못하고 있다. 올 시즌 합류한 울루펠라가 현재 5골을 기록하고 있지만 시즌 후반으로 갈수록 골 결정력이 낮아지며 다소 출전 시간이 줄며 비중이 낮아지고 있고 이번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또한 수비 진영에서의 불안정한 조직력이 지속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으며 웹스터를 포함해 존스, 해이든이 안정적인 수비 라인을 형성해 주지 못해 상대에게 뒷공간을 다수 허용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앞서 언급한 문제점들이 해소되지 못한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 [ 카디프 ]

카디프는 이전 잉글랜드 FA컵 64강전에서 상대와 2:2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2차전 재경기를 치르게 된다. 현재 2부리그에서 12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소 기복을 보이며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멘데스와 랄스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중원에서의 힘이 부족할 것으로 보이며 수비에서 공격으로 전환이 매끄럽지 못한 모습을 보인다. 상대와의 전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지만 이전 경기에서 득점 기회를 다수 놓지며 골 결정력에서의 불안정함을 보였다. 이전 맞대결에서 라인업에서 제외된 로일레싱이 선발로 출전할 가능성이 높게 보이며 호일렛을 비롯해 워드가 골 결정력에 높여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카디프의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BEPICK LIVESCORE

[ NBA 미국프로농구 ] 멤피스 그리즐리스 VS 휴스턴 로켓츠, 브루클린 네츠 VS 유타 재즈 [ 잉글랜드 FA컵 ] 슈루즈버리 타운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트랜머 로버스 FC VS 왓포드 FC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 다양한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 정보, 전력비교, 경기데이터, 그리고 이용하는 분들의 승부예측, 응원등 정보를 회원간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실시간 경기내용, 경기결과, 채팅방등의 커뮤니티 공간까지 제공하는 사이트 베픽입니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