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경기분석 정보 베픽 라이브스코어 입니다!

축구경기분석 정보 베픽 라이브스코어 입니다!

축구경기분석 정보

[스페인 라리가 스포츠분석] 헤타페 CF VS FC 바르셀로나

[이탈리아 세리에A 스포츠분석] FC 크로토네 VS 유벤투스 FC

[프랑스 리그1 스포츠분석] 스타드 랭스 VS FC 로리앙

[일본 J리그 스포츠분석] 쇼난 VS 가시와

헤타페 바르셀로나 경기데이터

헤타페 CF, FC 바르셀로나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상대전적, 최근경기 정보를 제공합니다!

축구경기분석 정보 스페인 라리가

축구경기분석 정보

헤타페 바르셀로나 분석 10월18일 라리가

[ 스페인 : 라리가 ]

10월 18일 경기분석

헤타페 CF VS FC 바르셀로나

축구경기분석 정보

[ 헤타페 CF ]

헤타페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0 패배를 하면서 올 시즌 4경기 2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4-2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슈팅으로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면서 긍정적인 경기력을 이끌어 내고 있다. 주력 공격수인 마타가 상대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집중력이 좋은 모습들을 보이고 있으나 골 결정력에 다소 기복을 보이면서 결정적인 찬스를 득점까지 연결 짓기 힘들다. 또한 측면에서의 공격 전개가 활발하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위력 있는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측면 수비진의 적극적인 오버래핑으로 활로를 만들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주력 공격진이 날카로운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경기와 같이 다소 아쉬운 수비 능력을 보인다면 많은 실점위기를 초래할 것으로 판단되며 큰 변수가 없다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축구경기분석 정보

[ FC 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는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올 시즌 4경기 2승 1무를 기록 중이다. 우려했던 걱정과 달리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펼쳤으며 17살의 어린 선수 안수 파티가 2득점에 성공하면서 엄청난 활약을 해내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올 시즌 합류한 쿠티뉴가 1골 1도움을 올리면서 팀 전술에 잘 녹아든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메시의 움직임은 의심의 여지없이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피케가 수비의 중심을 잡아주면서 준수한 수비력을 보였으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빌드업 상황에서도 준수한 움직임으로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가능한 만큼 올 시즌 우승 경쟁에 큰 기대가 된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앞서고 있으며 상대의 공격진이 다소 아쉬운 득점 능력을 보이고있기 때문에 많은 실점 위기를 보이기 힘들 것으로 판단된다. 앞서 언급한 주력 선수들의 활약이 그대로 이어진다면 큰 이변이 없는 한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크로토네 유벤투스 경기데이터

축구경기분석 정보

FC 크로토네, 유벤투스 FC 홈 정보, 원정 정보 경기 일정전에 미리 제공되는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축구경기분석 정보 이탈리아 세리에A

크로토네 유벤투스 분석 10월18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10월 18일 경기분석

FC 크로토네 VS 유벤투스 FC

[ FC 크로토네 ]

크로토네는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전 경기에서 사수올로를 상대로 4:1 패배를 가져오며 시즌 시작 이후 3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며 좋지 못한 출발을 보이고 있다. 현재 베날리와 리비에르, 쿠오모, 에두아르두 등 전력에 누수를 피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된다. 2부 리그에서 승격 이후 별다른 성적을 보이지 못하며 경기력에서의 하락세를 피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쉽게 상대에게 뒷공간을 허용하며 실점을 허용했고 상대의 조직력에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 조직력에 빠른 대책 마련과 보완이 시급하지만 이번에도 강팀을 상대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크로토네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4연패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축구경기분석 정보

[ 유벤투스 FC ]

유벤투스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나폴리를 상대로 3:0 승리를 가져왔고 2승 1무로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시즌 초반을 보이고 있다. 현재 호날두를 비롯해 디발라, 알렉스, 베르나르데스키 등 질병과 부상으로 핵심 자원이 대거 공백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호날두와 디발라 등 핵심 공격 자원이 빠진 상황에서 어떠한 전력의 변화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전력에서 확실한 우위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고 개인 기량이 우위를 점하고 있기 때문에 큰 부담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유벤투스는 큰 이변이 없다면 무리 없이 승리를 기록하며 무패를 이어갈 수 있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랭스 로리앙 경기데이터

축구경기분석 정보

스타드 랭스, FC 로리앙 상대전적, 최근경기 홈팀과 원정팀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분석에 있어서 중요한건 바로 데이터입니다!

축구경기분석 정보 프랑스 리그1

축구경기분석 정보

랭스 로리앙 분석 10월18일 리그앙

[ 프랑스 리그1 ]

10월 18일 경기분석

스타드 랭스 VS FC 로리앙

축구경기분석 정보

[ 스타드 랭스 ]

랭스는 현재 리그 1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렌을 상대로 2:2 무승부를 가져오며 시즌 시작 이후 단 한 번도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현재 둠비아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장기간 그라운드로 복귀하지 못하고 있어 중원 전력에서의 전력 감소가 크다. 현재까지 5득점 10실점을 기록하며 다소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 기록에서도 1승 1무 3패로 뒤지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력을 바꿀 수 있는 대책이 시급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격 라인에서도 여러 차례 득점 기회에서도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고 그나마 디아가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2선 공격 자원에서도 적극적인 공격 가담을 지원해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랭스는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 FC 로리앙 ]

로리앙은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메스를 상대로 3:1 패배를 가져오며 올 시즌 1승 1무 4패로 저조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소니와 호마우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핵심 자원은 아니기 때문에 경기력에 영향은 주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시즌 초반을 상당히 부진한 성적으로 출발하고 있는 로리앙은 그나마 이번 상대인 랭스 보다 나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수비 라인에서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에 보다 안정감을 찾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상대의 역습에 빠르게 대처하지 못하고 우왕좌왕하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는 만큼 집중력을 높여 수비벽을 단단하게 판들어 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로리앙이 승리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쇼난 가시와 경기데이터

축구경기분석 정보

쇼난, 가시와 경기데이터입니다. 최근경기, 리그(컵, 조별)순위, 승률 데이터 통계, 랭킹 데이터 통계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경기일정전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경기데이터입니다. 스포츠분석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 베픽에서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축구경기분석 정보 일본 J리그

쇼난 가시와 분석 10월18일 J리그

[ 일본 : J리그 ]

10월 18일 경기분석

쇼난 VS 가시와

축구경기분석 정보

[ 쇼난 ]

쇼난은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연속 패배를 기록 중이다. 주로 3-1-4-2 포메이션을 선호하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로 하여금 높은 볼 점유율을 통해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해나가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기대하기 어렵다. 상대의 역습 상황에 쉽게 수비 동선이 무너지는 경기를 보이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경기력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공격적인 성향으로 인해 협력 수비를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다. 또한 최근 진행했던 5경기 동안 단 1골에 그칠 만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좋지 못한 득점 능력을 보이고 있으며 상대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경쟁력도 좋지 못해 해결책이 시급하다. 이번 상대와의 지난 맞대결에서 패배를 기록한 바 있으며 상대의 최근 공격 라인의 득점력이 상당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전체적인 팀 전력에 문제가 있는 쇼난이 마땅한 해결책을 이번 경기에서도 보이지 못한다면 많은 실점과 함께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경기분석 정보

[ 가시와 ]​

가시와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3-4-2-1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나 상대에 따라 4백 중심의 전술 변화를 보이는 등 상당히 유기적인 장면들을 연출해 안정성을 찾아가고 있다. 주력 선수인 울릉가가 다소 최근 경기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중원의 에사카가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다. 측면 공격진의 스피드가 좋아 스프린트를 활용한 공격 전개가 상당히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 점을 적극 활용해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낸다면 높은 득점률을 유지할 수 있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전체적인 경기력이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무난히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풀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선수들의 최근 경기력을 그대로 보여준다면 무난히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베픽 스포츠분석 서비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