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스 FX게임 베픽 무료분석기!

컴퍼스 FX게임 베픽 무료분석기!

컴퍼스 FX게임 분석기

컴퍼스 FX게임

컴퍼스게임 팡팡이 · 핀볼 · 파워사다리 FX게임 AUD/USD · EUR/USD · GBP/USD

컴퍼스 FX게임 모두 베픽 분석기로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 punttim, 출처 Unsplash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라이브스코어서비스!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정보는 물론이고, 전력비교, 선발자/부상자 등 승패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분석,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까지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라이브스코어 사이트가 왜 필요한가?! 가장 중요한 해당경기에 대한 스코어가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스코어 뿐만 아니라 경기 승패예측에 중요한 정보들이 확인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빠른 시간에 필요한 경기 결과와 현황을 바로바로 PC, 모바일에서 확인이 가능한 것이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의 장점입니다.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사이트도 정말 많고 홍보글도 넘쳐나는데! 도대체 어떤 사이트를 이용해야하나…?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말구~ 베픽 라이브스코어로 오세요!!!! 라이브스코어는 왜 베픽인가?! 다양한 종목의 통계제공,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프로토 베팅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 가장 빠르고 정확한 라이브 스코어 제공사이트입니다.

라이브스코어는 신속성! 정확성! 실시간 스코어는 물론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이전경기 정보도 확인가능합니다.

베픽 통계기반게임분석커뮤니티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게임분석기, 단톡방, 랭킹, 커뮤니티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만나보세요!

배픽 게임분석기

© sctgrhm, 출처 Unsplash

컴퍼스 FX게임 외 다양한 게임분석기를 베픽에서 제공합니다!

베픽 분석기 무료서비스를 소개합니다.

파워볼, 파워사다리, 방구차사다리, 키노사다리, 파워키노사다리, 사다리, 다리다리, 천사와악마, 스피드키노 , 달팽이레이싱, 망치망치, 탈출사다리, 스머프사다리, 패널티킥, 스게이다리, 손오공사다리, 와이빙고, 탈출사다리, 타조게임, 슈퍼마리오, 스게삼다리, 보글파워볼, 와이사다리, 와이룰렛, 앵그리사다리, 스게오다리, 점프볼, 도전룰렛판, 몬스터사다리, 주사위게임, 와이사다리, 핀볼, 알파오메가, 팡팡이, 코인토스, 주만지, 게임랭킹 다양한 분석기를 제공합니다~

컴퍼스미니게임

컴퍼스 FX게임

컴퍼스미니게임 팡팡이 · 핀볼 · 파워사다리

컴퍼스 FX게임 분석기를 소개합니다!

컴퍼스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미니게임 3종 팡팡이, 핀볼, 파워사다리 분석기를 소개합니다.

컴퍼스 팡팡이

컴퍼스 FX게임

컴퍼스 팡팡이 게임입니다. 화면에 주사위 3개가 보이시죠? 주사위가 돌려서 나온 결과를 통해 결과값이 정해지는 게임입니다. 숫자합, 숫자합의 홀/짝, 숫자합의 대/소 결과값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단순한 주사위 게임이지만 분석기는 필수입니다!

컴퍼스 팡팡이 분석기

[팡팡이 게임중계]

컴퍼스 FX게임

팡팡이 게임 홀짝패턴, 대소패턴 게임중계화면입니다. 컴퍼스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결과값을 베픽 분석기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되는 결과값을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팡팡이 일별분석]

컴퍼스 FX게임

팡팡이 일별분석화면입니다. 홀짝패턴, 대소 패턴을 현재 날짜 기준으로 분석해줍니다. 원하는 날짜는 달력형으로 클릭해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팡팡이 구간분석]

컴퍼스 FX게임

팡팡이 홀짝, 대소패턴 구간분석화면입니다. 30게임 기준 전 구간을 통계데이터로 분석해서 제공합니다. 기본패턴은 물론 다양한 매수패턴을 클릭해서 조회해보세요!

[팡팡이 회차분석]

컴퍼스 FX게임

팡팡이 홀짝패턴, 대소패턴을 회차별로 분석해줍니다. 홀패턴, 짝패턴, 대패턴, 소패턴, 꺾임패턴, 퐁당패턴, 연속패턴 다양한 패턴 결과를 통계데이터로 확인해보세요!

[팡팡이 기간분석]

컴퍼스 FX게임

팡팡이게임 기간분석 341회차 데이터 기준 30일간 진행된 게임을 모아서 통계데이터로 제공합니다. 7일, 30일, 60일, 180일, 365일, 전체 원하는 기간만 클릭해서 확인가능합니다. 검색기간내 최대, 최소 통계데이터를 적특 있는날 제외한 결과값을 확인해보세요!

[팡팡이 패턴분석]

컴퍼스 FX게임

팡팡이 홀짝패턴, 대소패턴 기준 매수패턴을 설정해서 검색한 패턴수와 다음회차 분석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날짜, 패턴, 다음회차 결과값까지 분석기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컴퍼스게임 팡팡이 깔끔하게 분석된 베픽 분석기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컴퍼스 FX게임 모두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컴퍼스 핀볼

컴퍼스 FX게임

컴퍼스에서 제공하는 게임으로 두번째 소개할 게임은 바로 핀볼입니다. 화면에는 핀볼게임이 진행됩니다. 게임방법은 사다리게임과 비슷해요. 볼이 좌, 우에서 시작해서 3개, 4개의 장애물을 통가해서 홀, 짝의 결과가 나오는 게임입니다. 핀볼 게임도 단순하지만 역시 분석기가 필수인 게임입니다!

컴퍼스 핀볼 분석기

[핀볼 게임중계]

컴퍼스 FX게임

핀볼 홀짝패턴, 좌우패턴, 줄수패턴, 조합패턴 최근 720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게임결과는 핀볼 공식홈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베픽 분석기로도 쉽게 빠르게 결과값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핀볼 일별분석]

컴퍼스 FX게임

핀볼게임 일별분석화면입니다. 오늘 진행된 게임기준 통계데이터를 깔끔하게 제공해줍니다. 기본패턴은 기본이고! 중국점 1군패턴~ 중국점 3군패턴, 1매패턴~10패패턴까지 다양한 매수 패턴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매수패턴을 선택해서 확인해보세요!

[핀볼 구간분석]

컴퍼스 FX게임

핀볼 홀짝패턴, 좌우패턴, 줄수패턴, 조합패턴(좌3짝, 좌4홀, 우3홀, 우4짝) 구간분석화면! 30게임기준 통계데이터로 확인해보세요!

[핀볼 회차분석]

컴퍼스 FX게임

핀볼 30일간 진행된 344회차 기준 모든 결과값을 모아 통계데이터로 제공합니다. 홀짝, 좌우, 줄수, 조합 패턴 다양한 패턴을 모두 만나보세요!

[핀볼 기간분석]

핀볼게임 기간분석화면입니다. 30일간 진행된 기간을 설정해서 게임기준 통계데이터를 만나보세요. 검색 기간 내에 최대, 최소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핀볼 패턴분석]

컴퍼스 FX게임

핀볼 게임분석기 패턴분석화면입니다. 홀짝패턴, 좌우패턴, 줄수패턴(3, 4), 조합패턴(좌3짝, 좌4홀, 우3홀, 우4짝) 핀볼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를 분석해줍니다.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을 통해 핀볼게임을 더 즐겁게 즐겨보세요!

컴퍼스 FX게임 모두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컴퍼스 파워사다리

컴퍼스 FX게임

컴퍼스 파워사다리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일단 사다리게임과 동일합니다. 파워사다리 좌 또는 우에서 시작해서 3 또는 3 줄수를 타고 내려와 홀 또는 짝의 결과값이 나오는 게임입니다. 홀짝패턴, 좌우패턴, 사다리수패턴, 조합패턴을 모두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컴퍼스 파워사다리 분석기

[파워사다리 게임중계]

파워사다리 게임중계 화면입니다. 홀, 짝 패턴을 기본패턴으로 최근 288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로 제공합니다!

[파워사다리 일별분석(홀짝패턴)]

파워사다리 중국점1군패턴 기중 오늘 진행된 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파워사다리 일별분석(좌우패턴)]

컴퍼스 FX게임

파워사다리 오늘 진행된 게임 기준 5매패턴으로 분석된 통계데이터화면입니다. 원하는 매수패턴수와 일별을 설정해서 통계데이터로 확인해보세요!

[파워사다리 구간분석]

파워사다리 30게임 기준 통계데이터입니다. 홀짝패턴, 좌우패턴, 사다리수(3,4)패턴, 조합패턴(좌3짝, 좌4홀, 우3홀, 우4짝)을 기본패턴으로 구간분석 데이터입니다. 원하는 구간만 선택해서 확인해보세요!

[파워사다리 회차분석]

컴퍼스 FX게임

파워사다리 30일기준 현재회차의 결과기준으로 통계데이터로 제공합니다. 홀짝, 좌우, 사다리수, 조합패턴을 기본패턴으로 제공합니다!

[파워사다리 기간분석]

컴퍼스 FX게임

파워사다리 검색 기간내에 최대, 최소 통계데이터입니다. 30일간 진행된 게임기준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파워사다리 패턴분석]

컴퍼스 FX게임

파워사다리 7패턴기준 홀짝패턴 검색하신 패턴 총 3,130개이고 아래는 다음회차 분석데이터를 정리해줍니다. 파워사다리게임 역시 패턴분석이 제일 중요합니다. 다양한 패턴수를 설정해서 패턴분석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컴퍼스 FX게임 모두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FX게임

컴퍼스 FX게임

FX게임 AUD/USD EUR/USD GBP/USD

FX마진 게임결과를 이용하는 게임입니다. 1분단위로 환율이 제공되며 1분단위로 이전 환율과 최신 환율값을 비교하여 상승과 하락으로 표기됩니다.

매매는 이전 회차 환율에 비해 환율이 상승하면 ‘매수’, 이전 회차 환율에 비해 환율이 하락한다면 ‘매도’로 표기됩니다. 홀짝은 최신 회차 결과값의 끝자리가 짝이면 ‘짝’, 최신 회차 결과값의 끝자리가 홀이면 ‘홀’ 최신회차 결과값은 소수점 6자리까지만 표기됩니다.

게임방법도 알았으니 이젠 베픽 분석기 이용해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FX게임 분석기

[FX게임 AUD/USD 게임중계]

컴퍼스 FX게임
컴퍼스 FX게임

FX게임 AUD/USD 결과패턴, 홀짝패턴을 기본패턴 기준으로 최근게임들을 게임중계화면으로 보여줍니다!

[최근 1440게임 기준 최고가, 최저가 데이터]

날짜/회차, 체결시간, 현재가, 변동금액, 변동율, 매매, 홀짝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FX게임 AUD/USD 일별분석]

컴퍼스 FX게임

FX게임 AUD/USD 진행되는 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결과패턴, 홀짝패턴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기본패턴부터 최대 10매패턴까지 모두 만나보세요!

[FX게임 AUD/USD 구간분석]

컴퍼스 FX게임

30게임 기준 통계데이터를 매수, 매도 결과값과 홀짝패턴으로 만나보세요!

[FX게임 AUD/USD 회차분석]

FX게임 AUD/USD 30일기준 현재회차 기준 분석값입니다. 원하는 회차를 선택해서 회차분석을 확인해보세요!

[FX게임 AUD/USD 기간분석]

컴퍼스 FX게임
컴퍼스 FX게임

전체, 많은날, 같은날, 무효있는날 안보기 기능을 통해 정확한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FX게임 AUD/USD 패턴분석]

컴퍼스 FX게임

FX게임 AUD/USD 결과패턴 기준 패턴을 분석해줍니다. 매수, 매도의 결과패턴을 7패턴 기준으로 분석해주는 통게데이터를 베픽 분석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FX게임 AUD/USD 일별/구간/회차/기간/패턴 다양한 분석이 가능한 베픽 분석기입니다!

컴퍼스 FX게임 모두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FX게임 EUR/USD 게임분석기

[FX게임 EUR/USD 게임중계]

FX게임 EUR/USD 게임중계화면입니다. 결과, 홀짝패턴을 기본패턴으로 실시간 중계화면으로 게임의 결과값을 알려줍니다!

[FX게임 EUR/USD 일별분석]

컴퍼스 FX게임

FX게임 EUR/USD 일별분석 화면! 매수패턴, 매도패턴, 홀패턴, 짝패턴, 꺾임패턴을 모두 만나보세요. 매수도 최대 10매패턴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10매패턴 분석은 오직 베픽뿐입니다. 다양한 패턴을 분석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FX게임 EUR/USD 구간분석]

컴퍼스 FX게임

FX게임 EUR/USD 구간분석화면입니다. 30게임 기준 매수, 매도, 홀, 짝 결과값을 기본패턴 기준으로 베픽 분석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FX게임 EUR/USD 회차분석]

FX게임 EUR/USD 게임 현재 회차 기준으로 다양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현재 회차 기준 7일, 30일, 60일, 180일, 365일, 전체 기간을 설정해서 회차분석을 해보세요!

[FX게임 EUR/USD 기간분석]

FX게임 EUR/USD 전체, 매수 많은날, 매매 같은날, 무효있는날 안보기, 선택날짜 데이터 비교 기능을 통해 다양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검색 기간내의 최고값, 최소값의 데이터를 베픽 분석기를 통해 만나보세요!

[FX게임 EUR/USD 패턴분석]

FX게임 EUR/USD 패턴분석화면입니다. 매수, 매도, 홀, 짝 패턴분석을 통해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베픽에는 게임픽 등록 서비스가 있습니다. 서로의 게임픽을 공유하며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 즐기는 것 보다는 친구들과 재밌게 즐긴다면 더욱 좋겠죠? 베픽에서 회원분들과 게임을 더 재밌게 즐겨보세요~

컴퍼스 FX게임 모두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FX게임 GBP/USD 분석기

[FX게임 GBP/USD 게임중계]

FX게임 GBP/USD 게임중계화면입니다. 공식홈에 들어가서 따로 확인할 필요없이 베픽 분석기를 통해 게임결과를 바로바로 확인해보세요.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FX게임 GBP/USD 일별분석]

FX게임 GBP/USD 30게임~ 원하는 게임수 기준으로 구간분석이 가능합니다!

[FX게임 GBP/USD 회차분석]

FX게임 GBP/USD 회차분석 데이터입니다. 현재회차 기준 원하는 회차를 선택해서 통계데이터를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FX게임 GBP/USD 기간분석]

FX게임 GBP/USD 원하는 날짜를 달력에서 선택해서 기간을 설정해서 분석해보세요!

[FX게임 GBP/USD 패턴분석]

FX게임 GBP/USD 패턴분석화면입니다. 10매패텉 기준 결과패턴 검색한 패턴 데이터와 패턴일치 후 다음회차 분석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베픽에서 제공하는 게임픽 서비스도 소개합니다. 베픽에는 게임고수님들이 계십니다. 혼자서 분석하기 어렵다면 베픽 고수님들의 게임픽을 참고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곳에서 유로픽 받지 마시고 베픽에서 무료픽으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컴퍼스 FX게임 베픽 무료분석기

컴퍼스 FX게임 모두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