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분석 축구편: 세리에A, 라리가, 리그앙

경기분석 축구편: 세리에A, 라리가, 리그앙

경기분석 축구편

베픽 스포츠서비스

© piensaenpixel, 출처 Unsplash

[ 이탈리아 세리에A ]

엘라스 베로나 FC VS US 사수올로 칼초

FC 인터밀란 VS 토리노 FC

[ 스페인 : 라리가 ]

레반테 UD VS 엘체 CF

[ 프랑스 리그 1 ]

스타드 렌 FC VS FC 지롱댕 드 보르도

AS 모나코 FC VS 파리 생제르망 FC

다양한 리그의 스포츠분석글 베픽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축구 경기일정(오늘날짜)

축구 경기일정(11월 20일)

경기분석 축구편

축구 경기일정(11월 21일)

축구 경기일정(11월 22일)

경기분석 축구편

축구 경기 원하는 일정을 선택해서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스코어는 물론 경기일정,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글까지 다양한 스포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서비스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경기분석 축구편 베로나 사수올로

베로나 사수올로 분석 11월22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11월 22일

엘라스 베로나 FC VS US 사수올로 칼초

경기분석 축구편

[ 엘라스 베로나 FC ]

베로나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AC 밀란을 상대로 2:2 무승부를 가져오며 최근 4경기 동안 패배하지 않고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대다수의 자원이 상당한 이탈을 보인 상황이기 때문에 전력에서 상당한 저하를 피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핵심 자원의 대거 이탈로 인해 100%의 전력을 보이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지만 대체자원의 활약으로 그나마 패배를 피하며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도 유지할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에서 안토닌 바락이 폼이 올라오는 모습으로 활약해 주고 있지만 큰 전력 누수를 피하지 못하고 이번 경기에서는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경기분석 축구편

[ US 사수올로 칼초 ]

사수올로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우디네세를 상대로 0:0 무승부를 가져오며 올 시즌 4승 3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리그 내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하며 공격 라인에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할 것이다. 카푸토와 베라르디의 조합이 공격적인 성향에 더욱 무게감을 실어주고 있고 중원에서의 2,3선 라인이 공격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에 적극적인 가담을 해주고 있다. 또한 두리치치가 부상에서 복귀하며 중원에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상황이다. 공수 밸런스가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사수올로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오며 8경기 무패를 이어갈 가능성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경기분석 축구편 인터밀란 토리노

경기분석 축구편

인터밀란 토리노 분석 11월22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11월 22일

FC 인터밀란 VS 토리노 FC

경기분석 축구편

[ FC 인터밀란 ]

인터밀란은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아탈란타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오며 3경기 동안 1승 2무로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브로조비치와 갈라아르디니, 콜라로브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대체 자원이 충분히 공백을 매울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최근 공격 자원에서의 무게감이 떨어지며 골 결정력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며 슈팅 개수 대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높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수비 상황에 안일한 패스와 세트피스 상황에서 핵심 자원을 놓치며 실점 위기를 초해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집중력 있는 수비를 보여주어야 한다. 최근 2경기 모두 무승부를 가져온 만큼 전력에서 차이를 보이는 이번 상대에게 반드시 승리를 가져와야만 하는 상황이다. 흔들리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대에게 어렵지 않게 주도권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한다.

경기분석 축구편

[ 토리노 FC ]

토리노는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크로토네를 상대로 0:0 무승부를 가져오며 올 시즌 1승 2무 4패로 좋지 못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밀리코와 아르만도가 부상으로 전력을 이탈했지만 경기력이 좋은 상황은 아니기 대문에 경기력에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을 것이다. 리그 첫 승리의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수비 라인에 대한 불안함은 개선되지 못하고 있다. 주로 4백 전술을 활용하며 수비에 중심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상대의 역습 상황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빠른 수비 전환이 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무리한 돌파로 인해 쉽게 역습 상황을 내어주며 위시 상황을 허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토리노는 앞서 언급한 문제점들을 해소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경기분석 축구편 레반테 엘체

경기분석 축구편

레반테 엘체 분석 11월21일 라리가

[ 스페인 : 라리가 ] 11월 21일

레반테 UD VS 엘체 CF

경기분석 축구편

[ 레반테 UD ]

레반테는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무 2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4-2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비교적 촘촘한 수비 라인을 구성하고 있으나 매 경기 실점을 기록할 만큼 수비력이 좋지 않아 해결 방안이 시급하다. 측면 풀백 수비 선수들의 1:1 대처 능력이 다소 좋지 못해 치명적인 실점 위기를 종종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역습 상황에 수비 동선이 쉽게 무너지는 경향이 있다. 또한 많지 않은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주력 공격 라인의 골 결정력에 대한 마땅한 해결 방안이 나오지 못한다면 현재 순위의 반전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어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란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력 공격 선수들의 골 결정력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많은 득점 기회를 기대하기 어려우며 이번 경기에서 아쉬운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분석 축구편

[ 엘체 CF ]

엘체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3-4-2-1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3백의 다소 얇은 수비 형태를 갖추고 있음에도 준수한 수비력을 보이면서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테테의 움직임이 살아나면서 중원의 핵심적인 역할을 해주고 있으며 뛰어난 공수 조율 능력을 보이고 있어 다소 긍정적이다. 또한 수비의 중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베르두가 공수 상관없이 제공권에서 활약을 하고 있어 적극 활용할 필요성이 있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우위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풀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상대의 최근 경기력 부진으로 인해 많은 실점과 득점 능력 상실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분석 축구편 렌 보르도

렌 보르도 분석 11월21일 리그앙

경기분석 축구편

[ 프랑스 리그 1 ] 11월 21일

스타드 렌 FC VS FC 지롱댕 드 보르도

[ 스타드 렌 FC ]

렌은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파리 생제르망을 상대로 3:0 패배를 가져오며 올 시즌 5승 3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나쁘지 않은 경기력과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공격 라인에서도 무게감 있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공격라인에서 무게감을 보이고 있지만 수비 라인에서 다소 얇은 수비 조직력을 보이며 실점률이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18득점 14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수비에 보다 안정감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가 원정 경기에서 연패로 불안정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스타드 렌은 앞선 전력을 바탕으로 어렵지 않게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경기분석 축구편

[ FC 지롱댕 드 보르도 ]

보르도는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몽펠리에를 상대로 2:0 패배를 가져오며 최근 2경기 연속 패배로 부진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최근 경기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2경기 동안 득점을 기록하지 못할 만큼 공격 자원에서도 무기력한 경기력을 잡아내지 못하고 있다. 한국의 황의조가 10경기 동안 단 한 골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으며 다른 공격 자원들도 별다른 활약을 보여주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수비 라인에서도 촘촘하지 못한 수비 라인을 형성하며 상대의 킬 패스를 차단하지 못하고 슈팅 상황을 허용하며 실점 위기를 초래하고 있기 때문에 공격과 수비에서의 재정비가 절실한 상황이다. 보르도는 현재의 경기력에 변화를 주지 못하고 지속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3연패를 예상하는 바이다.

경기분석 축구편 모나코 파리 생제르망

모나코 파리 생제르망 분석 11월21일 리그앙

경기분석 축구편

[ 프랑스 리그 1 ] 11월 21일

AS 모나코 FC VS 파리 생제르망 FC

[ AS 모나코 FC ]

모나코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니스를 상대로 2:1 승리를 가져오면서 2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벤 예더와 골로빈이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대체 자원의 활약으로 부상자의 공백은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최근 2경기에서 전반에 득점을 만들어내며 주도권을 가져오는 모습을 보였고 볼 주도권을 가져오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찬스를 살려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득점을 만드는 모습을 보였다. 다만 실점률이 높은 상황이기 때문에 보다 수비 라인에 더욱 조직력을 강화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대가 부상으로 많은 자원이 이탈한 상황에서도 꾸준한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상대의 공격력을 막아내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모나코는 수비에 보다 높은 집중력을 보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경기분석 축구편

[ 파리 생제르망 FC ]

파리 생제르망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렌을 상대로 3:0 승리를 가져오며 올 시즌 8승 2패로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핵심 자원인 네이마르와 음바페, 킨, 드락슬러, 베라티 등 많은 자원이 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지만 대체 자원의 활약으로 공백을 최소화하며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나쁘지 만은 않은 상황이다. 음바페가 최근 복귀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였고 지난 네이션스리그에서 34분을 소화하며 긍정적인 상황을 보였다. 또한 디 마리아 역시 징계에서 풀린 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2경기 연속 득점을 만들어 내며 그동안의 공백을 만회했다. 부상자가 많은 상황이지만 여전히 강력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해 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역시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베픽 스포츠 분석글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