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드 게임분석기: 달팽이레이싱, 다리다리, 사다리

네임드 게임분석기: 달팽이레이싱, 다리다리, 사다리

[베픽 라이브스코어 미니게임분석기]

네임드 미니게임

달팽이레이싱, 다리다리, 사다리

미니게임 베픽과 함께 즐겨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 jasonw, 출처 Unsplash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선발자, 부상자, 상대전적, 리그랭킹등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부터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분석기 집합소!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제공합니다.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게임픽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가능하여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미니게임 분석기! 다양한 미니게임 분석기를 만나세요. 베픽 홈페이지 상단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파워볼, 파워사다리, 사다리, 키노사다리, 파워키노사다리, 다리다리, 달팽이레이싱, 보글사다리1분, 스게이다리, 방구차사다리, 천사와악마, 망치망치2분, 몬스터사다리3분, 에이스홀짝, 알파오메가, 와이룰렛, 패널티킥2분, 스머프사다리2분, 패널티킥1분, 주사위게임, 앵그리사다리, 몬스터사다리5분, 와이빙고, 주만지, 패널티킥3분, 드래곤홀짝, 도전룰렛판, 코인토스, 점프볼, 스커프사다리4분

다양한 미니분석기를 만나보세요~

네임드 달팽이 레이싱

네임드 달팽이레이싱게임! 리뉴얼되어서 NEW달팽이게임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기존의 네,임,드 달팽이 선택에서 홀짝, 언오 메인픽 및 서브픽(1등 선택)으로 게임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베픽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가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여러게임을 즐기는분은 한사이트에서 다양한 게임의 분석기와 게임픽을 받아볼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달팽이레이싱 분석기

베픽 달팽이 게임 분석기는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으로 결과값을 다양하게 분석해줍니다. 다양한 통계값을 베픽 분석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네임드 다리다리

네임드에서 제공하는 다리다리 게임입니다. 게임소개와 분석기소개 설명드릴께요. 좌, 우에서 사다리가 시작되며 3줄 또는 4줄을 타고 내려와 홀 또는 짝이 결정되는 게임이며 3분단위로 진행되는 실시간 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은 간단합니다. 게임방법은 어렵지 않지만! 단순히 운과 감으로만 게임을 즐기기엔 부족합니다…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기기 위해서는 분석이 가장 중요하죠!

다리다리 분석기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다양하게 분석자료를 제공합니다. 홀짝패턴, 좌우패턴, 사다리수패턴, 조합패턴 모든 결과값을 꼼꼼하게 확인해보세요! 다리다리 다양한 분석법이 존재합니다. 베픽 분석기와 함께 분석을 시작한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네임드 사다리

홀/짝중 하나를 선택하며 5분단위로 추첨이 이루어지며 하루 288회차까지 진행되는 게임이예요. 좌 또는 우에서 사다리가 시작되고, 3줄 또는 4줄 다리를 타고 내려와 홀 또는 짝이 결정되는 게임입니다! 그럼 베픽 사다리 분석기 만나볼까요~?!

다리다리 분석기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분석자료를 제공합니다.사다리게임에 필요한 좌/우, 3/4, 홀/짝 결과값도 다양한 패턴값으로 제공합니다. 결과값을 컬러별로 정리되어 해당결과를 값과 확률값으로 제공합니다. 따로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분석기가 알아서 척척 다해줍니다. 패턴분석에 필요한 분석기! 베픽 분석기의 장점인 +10매패턴입니다! 오직 베픽에서만 제공되는 사다리 10매패턴 분석기!

다양한 패턴값이 한눈에 확인되니 분석하기가 더욱 좋겠죠!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