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드 달팽이게임, 베픽 무료분석기!

네임드 달팽이게임, 베픽 무료분석기!​​​​

안녕하세요. 베픽게임입니다 ^^​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베픽에는 실시간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미니게임 분석기, 무료픽까지 제공합니다.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는 스포츠리그의 스코어정보는 물론이고, 전력비교, 선발자/부상자 등 승패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분석,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까지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가장 중요한 해당경기에 대한 스코어가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스코어 뿐만 아니라 경기 승패예측에 중요한 정보들이 확인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빠른 시간에 필요한 경기 결과와 현황을 바로바로​ PC, 모바일에서 확인이 가능한 것이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의 장점입니다.​

스포츠를 제대로 즐기시려면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는 필수입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는 다양한 종목의 통계제공,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프로토 베팅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에서는 라이브스코어 서비스 외에 미니게임 분석기도 함께 제공합니다. 베픽 게임분석기!

베픽에서는 달팽이 레이싱,파워볼, 파워사다리, 키노사다리,사다리, 다리다리,스 피드키노,슈퍼마리오, 타조게임, 천사와악마,알다딘사다리, 로하이, 와이룰렛,와이빙고, 와이사다리, 방구차사다리,패널티킥, 망치망치, 에이스홀짝,손오공사다리, 스머프사다리, 탈출사다리,폭탄사다리, 알파오메가, 스코어게임이다리, 코인토스, 점프볼, 도전룰렛판,드레곤홀짝, 앵그리사다리, 보글파워볼,보글사다리, 스게삼다리, 스게 게임분석기를 제공합니다. 베픽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가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여러게임을 즐기는 분들은 베픽 한곳에서 다양한 게임의 분석기와 게임픽을 받아볼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네임드 달팽이레이싱

앞서 네임드 사다리 게임을 소개드렸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네임드 달팽이 레이싱입니다. 게임 화면을 살펴보면 귀여운 달팽이가 “네/임/드” 번호판을 달고 레이싱을 하고 순위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1등 주행시간으로 언더/오버가 결정됩니다. 네임드 달팽이 레이싱게임도 마찬가지로 운으로 할 수 있는 게임은 아닙니다! 분석기를 사용해 분석한다면 결과값을 충분할거라 생각합니다.

달팽이들이 레이싱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_<​​

베픽 네임드 달팽이게임 분석기 함께 살펴볼까요?! 디자인구성 어떤가요? 베픽 디자인팀에서 신경써서 만든 베픽 분석기입니다. 깔끔하고 결과값이 걸러별로 구별되어있고 수치와 확률이 한 눈에 들어오죠?!

베픽 달팽이 게임 분석기는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으로 결과값을 다양하게 분석해줍니다. 1등패턴, 2등패턴, 3등 패턴, 오버언더패턴, 조합패턴을 +10매패턴까지 확인 할수 있습니다. +10매 패턴 제공은 오직 베픽에서만 제공합니다. 통계데이터도 일별/구간/회차/기가/패턴으로 결과값을 제공! 원하는 결과값만 클릭해서 분석에 활용하면 됩니다!

오직 베픽에서만 제공하는 +10매턴분석 이용해보세요~

달팽이 레이싱 게임픽!

베픽에서는 무료분석기와 함께 고수들의 게임픽도 무료로 공유합니다. 베픽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베픽픽스터들의 픽 믿어보세용!

7연승 찍고 8연승까지 가즈아~~

네임드 달팽이 레이싱, 베픽 무료분석기와 게임픽과 함께 하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