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스코어·스포츠분석 베픽(BEPICK)

라이브스코어·스포츠분석 베픽(BEPICK)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베픽 라이브스코어/스포츠분석

  •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VS 레알 바야돌리드
  • US 사수올로 칼초 VS 볼로냐 FC 1909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정보, 정확한 분석 베픽입니다!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 가장 중요하고 인기있는 서비스는 바로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란?!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정보는 물론이고, 전력비교, 선발자/부상자 등 승패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분석,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까지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럼 라이브스코어 사이트가 왜 필요할까요? 가장 중요한 해당경기에 대한 스코어가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스코어 뿐만 아니라 경기 승패예측에 중요한 정보들이 확인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빠른 시간에 필요한 경기 결과와 현황을 바로바로 PC, 모바일에서 확인이 가능한 것이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의 장점입니다.

[스페인 라리가] 레알 소시에다드 VS CD 레가네스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VS 레알 바야돌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 브레시아 칼초 VS 토리노 FC US 사수올로 칼초 VS 볼로냐 FC 1909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축구 라이브 스코어

실시간 스코어는 물론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이전경기 정보도 확인가능합니다. 스포츠의 경기일정 모두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에 앞서! 경기데이터 분석은 기본입니다. 선발자,부상자등 승부예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만나보세요!

스포츠 랭킹

응원하는 팀의 랭킹정보도 바로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글

레알소시에다드 레가네스 분석 11월 9일 스페인 라리가

[ 레알 소시에다드 ] 레알 소시에다드는 이전 그라나다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스페인 라리가 리그에서 3위에 위치해 있으며 미드필더의 파르도, 알라라멘디, 외데가르드 선수와 수비수의 무노스, 옐루스톤도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현재 레알 소시에다드는 현재 최근 10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홈경기에서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지만 다소 수비력에 부재는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수비력에 더 집중력이 필요할 것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는 상황이다.

[ CD 레가네스 ] 레가네스는 이전 에이바르와의 경기에서 2:1로 패배했다. 스페인 라리가 리그에서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미드필더의 시마노프스키, 루벤 선수와 수비수의 나바로 마르크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있어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은 어려울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현재 레가네스는 시즌 시작 이후 단 1승밖에 가져오지 못한 상황에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전환점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또한 수비력에 상당한 문제점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까지 21실점을 내어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황이기 때문에 수비 라인에서의 재정비가 필요하다.

[ 최종분석픽 ] 현재 레가네스의 분위기는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이다.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맞대결에서 1:0으로 승리한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이후에 별다른 성과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역시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는 레알 소시에다드의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알라베스 바야돌리드 분석 11월 9일 스페인 라리가

[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 알라베스는 이전 오사수나와의 경기에서 4:2로 패배를 기록했다. 스페인 라리가 리그에서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수비수의 호드리고 엘리 선수가 허벅지 부상으로 인해 4경기 동안 출전을 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출전 여부는 불투명한 상황이지만 경기력에 영향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알라베스는 현재 하락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3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며 부진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시급한 모습이다. 또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력에서도 흔들리며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력에 집중해서 안정적인 수비 라인을 구축해야 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레알 바야돌리드 ] 레알 바야돌리드는 이전 마요르카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스페인 라리가 리그에서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미드필더의 페데, 아누아르 선수와 수비수의 산체스, 나초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바야돌리드는 현재 나름의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원정에서의 경기력은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바야돌리드는 중위권에 위치해 있으며 상위권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승리를 가져와야 수월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집중력을 발휘해 주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분위기는 그리 좋은 상황은 아니다. 중위권과 하위권에 머무르며 다소 경기력에 기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양 팀의 집중력은 이번 경기에서 최상으로 발휘되어야 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경기의 흐름을 가져오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바야돌리드는 원정에서의 실점 확률이 알라베스에 비해 2배가량 높은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알라베스는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준다면 알라베스는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바이다.

브레시아 토리노 분석 11월 9일 이탈리아 세리에A

[ 브레시아 칼초 ] 브레시아는 이전 베로나와의 경기에서 2:1로 패배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9위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공격수의 토레그로사 미드필더의 데세나 수비수의 찬셀로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은 불투명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에 놓여 있다. 브레시아는 최근 홈경기에서 5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며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공격력과 수비력에 상당한 문제점을 보이고 있으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경기에서 팀 내 전체적인 재정비가 필요하다.

[ 토리노 FC ] 토리노는 이전 유벤투스와의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공격수의 팔케 이아고 선수와 파라치니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이번 경기에서는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는 상황에 놓여 있다. 토리노 역시 좋은 분위기는 아닌 상황이다. 특히 수비력에 많은 문제점을 보이며 다실점을 내어주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측면에서의 공격을 차단해 내지 못하는 모습을 자주 연출하며 불안한 모습을 자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연출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쉽지 않은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수비 라인의 집중력을 높여야 할 것이다.

[ 최종분석픽 ]현재 양 팀은 지속적인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수비력이 약한 전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 선수들의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시급할 것으로 보이며 양 팀은 팽팽한 접전을 치를 것으로 보이며 근소한 차이로 무승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수올로 볼로냐 분석 11월 9일 이탈리아 세리에A

[ US 사수올로 칼초 ] 사수올로는 이전 레체와의 경기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미드필더의 마찌텔리 선수와 수비수의 호게리우, 페라리, 치리체스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이번 경기 출전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사수올로는 현재 경기력에 부진은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홈경기에서의 3연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기복을 보이고 있지만 득점력에서는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 라인에서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문제점을 개선해야 할 것이다.

[ 볼로냐 FC 1909 ] 볼로냐는 이전 인터밀란과의 경기에서 2:1로 패배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공격수의 데스트로 선수와 수비수의 토미야수, 디엑스 미첼 선수의 부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은 어려울 것으로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볼로냐는 현재 세리에A 리그에서 2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원정에서의 10경기 동안 1차례밖에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특히 수비력에서의 다수 문제점을 보이며 19실점을 내어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황이기 때문에 수비 라인에서의 조직력을 재정비해 수비수들의 부진을 빠르게 벗어나야 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분위기는 그리 좋은 상황은 아니다. 수비력에 문제점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어떠한 대책을 마련할 수 있을지 의문이며 수비력을 더 단단하게 보강하는 쪽에서 좀 더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사수올로는 볼로냐와의 맞대결에서 4승 1무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부담이 덜한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볼로냐의 승리가 더 가깝게 예상되는 바이다.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베픽 라이브스코어/스포츠분석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VS 레알 바야돌리드

US 사수올로 칼초 VS 볼로냐 FC 1909

더 많은 분석글 베픽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