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스코어 베픽 축구분석!

라이브스코어 베픽 축구분석!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게임분석기 ·게임픽

  • 국내 최대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단톡방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스포츠/게임 채널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베픽 축구]

[베픽 야구]

[베픽 농구]

[베픽 배구]

[베픽 미식축구]

[베픽 스포츠분석]

해당경기일 전에 실시간업데이트 되는 스포츠 분석글 모두 무료로 만나보세요~

▶BEPICK LIVESCORE◀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게임분석기 ·게임무료픽

[MLB 메이저리그] 8월 27일 경기분석

밀워키 브루어스 VS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 밀워키 브루어스 ]

밀워키는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지오 곤잘레스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2번의 경기에서 2승 1패 59.1이닝 53삼진 24볼넷 24자책 평균자책 3.64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서 5이닝 동안 단 1실점을 허용하면서 무난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

세인트루이스는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아담 웨인라이트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24번의 경기에서 9승 9패 131.2이닝 126삼진 54볼넷 66자책 평균자 4.51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서 5이닝 동안 5실점을 허용하며 상당히 좋지 못한 성적을 보였다.

[세리에A리그] 8월 27일 경기분석

FC 인테르나 치오날레 밀라노 VS US 레체

[ FC 인테르나 치오날레 밀라노 ]

인터밀란은 최근 발렌시아와의 경기에서 승부차기로 승리를 거두었다. 비록 친선전 경기였지만 전반에 선취골을 내주며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후반전 82분 폴리타노가 동점을 기록하며 연장전으로 이어갔으나 경기를 마무리하지 못하고 승부차기에서 승리를 만들어 내었다. 인터밀란은 지난 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 루카쿠,센시,바렐라,등을 엽입하면서 공격진과 중원 진에서의 공격력 보강에 힘을 쓴 모습을 기대를 해볼만 하다. 하지만 수비수의 고딘 디에고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있으나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의문이다.

[ US 레체 ]

레체는 지난 살레르니타나전에서 4:0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전반 4분 라파둘라 선수의 선취골을 기록하고 후반전에 3골을 추가 기록 하며 활발한 공격력으로 무실점으로 마무리했다. 레체는 최근 2부리그에서 활약하며 지난 시즌 2위를 기록하며 1부리그로 승격한 팀이다. 상대와의 시즌 첫 경기인 만큼 이변이 있을 것으로도 보이나 현재 미드필드의 샤코프, 로마리오, 마르코 선수, 수비의 메카리엘로 선수의 부상으로 인해 출정이 불투명해 보이기 때문에 중원과 수비진에서의 흔들림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인터밀란 #레체 #스포츠분석 #8월27일 #MLB메이저리그 #베픽 #라이브스코어 #베픽라이브스코어

전문가의 분석과 의견 참고는 기본이죠!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바로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