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스코어 제공 사이트 베픽 bepick

라이브스코어 제공 사이트 베픽 bepick

라이브스코어 제공

베픽 bepick

안녕하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입니다. 오늘은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크게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게임분석, FX게임, 단톡방, 랭킹, 마켓, 커뮤니티, 분석기추가요청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서비스가 베픽에서는 무료입니다. 무료로 베픽 회원분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라이브스코어 제공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제공 (실시간)

라이브스코어 제공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경기를 직접 보지 않아도 내가 원하는 경기의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 제공 (축구)

라이브스코어 제공

축구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합니다. 베네수엘라, 브라질 유스리그컵, 브라질컵, 니카라과, 온두라스, 클럽친선경이, 멕시코, 콜롬비아, 카자흐스탄, 슈퍼리그, 오스트리아, 우즈백 슈퍼리그, 오스트리아 서부, 덴마크 리저브, 아르메니아 1부 다양한 리그 경기일정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제공 (야구)

야구 라이브스코어 제공 화면입니다.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해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제공 (농구)

라이브스코어 제공

농구 라이브스코어 제공 화면입니다. KBL, WKBL 경기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제공 경기데이터

라이브스코어 제공

중국 슈퍼리그 허베이 화샤 싱푸 VS 산둥 루넝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경기전에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 서비스

라이브스코어 제공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다양한 리그의 스포츠 분석글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경기일정전에 빠르게 제공되는 무료 분석글을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제공 사이트 베픽입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라이브스코어 제공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FC 아우크스부르크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레버쿠젠 아우크스부르크 분석

라이브스코어 제공

레버쿠젠 아우크스부르크 분석 10월 27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0월 27일 경기분석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FC 아우크스부르크

라이브스코어 제공

[ 바이어 04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마인츠를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올 시즌 첫 승리를 기록했다. 현재 산티아고와 아랑기즈, 페트릭, 라리라스, 예드바이 등 많은 자원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기본 전력에서 100%의 경기력을 보여주기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현재까지 3득점 2실점을 기록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지만 유로파 리그에서는 무려 6득점을 만들어 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답답했던 공격력이 살아날 수 있는 물꼬를트는 모습을 보였다. 유로파 이후로 연달아 홈에서 치르는 경기이기 때문에 선수들의 컨디션은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일 것으로 판단되며 전과 같은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충분히 리그 내에서 승리를 가져오며 레버쿠젠은 2연승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라이브스코어 제공

[ FC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2:0 패배를 가져오며 올 시즌 2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핀보가손과 모라벡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공격 라인에서의 전력 감소를 피하기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며 대체 자원의 활약이 필요하다. 상대가 올 시즌 첫 승리를 가져오며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전 경기에서 경기력이 살아나 방심할 수 없는 상황이다. 현재까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보다는 앞서는 공격력을 보이고 있지만 핀보가손의 부상은 뼈아픈 전력 누수이기 때문에 공격 라인에 대체자가 활약해 주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수비 라인에서는 비교적 안정적인 수비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상대의 공격 라인을 충분히 수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다만 상대의 공격력이 올라오고 있다는 점에 방심하게 된다면 이번 경기에서 아우크스부르크는 근소한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세리에A 경기데이터

라이브스코어 제공

AC 밀란 VS AS 로마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상대전적, 최근경기, 경기일정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AC밀란 AS로마 분석

AC밀란 AS로마 분석 10월27일 세리에A

라이브스코어 제공

[ 이탈리아 세리에A ] 10월 27일

AC 밀란 VS AS 로마 경기분석

[ AC 밀란 ]

AC 밀란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인터밀란을 상대로 2:1 승리를 가져오며 올 시즌 4연승을 이어가며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레비치와 가비아, 무사키오, 칼하노글루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전력에서의 완벽한 스쿼드를 구축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 4경기 동안 9득점 1실점을 기록하며 공격과 수비에서 상당히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즐라탄이 볼로냐와 인터밀란전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두경기 멀티골을 기록하며 득점력에 물 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다만 레앙이 스페지아 전 이후로 득점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한다는 점이 아쉬운 상황이지만 다른 대체 자원의 활약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부진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가 수비 라인에 그다지 안정감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만큼 AC 밀란은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해 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라이브스코어 제공

[ AS 로마 ]

AS 로마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네제벤토를 상대로 5:2 완승을 가져오며 2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디아와라와 스몰링, 자니올로, 파스토레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경기 출전은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중원에서의 경기력에 얇아질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전 경기에서 경기력에서의 차이가 많은 상황에서도 3백의 수비 라인은 단단하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측면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쉽게 공간을 허용하며 위기 상황을 초래했고 세컨드 볼에 대한 집중력이 높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상대의 공격 라인이 만만치 않은 조직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수비 중심적인 전술을 사용해 역습을 통한 공격 기회를 만들어 내야 할 것으로 보인다. AS 로마는 앞서 언급한 수비에 보완할 대책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가져오며 3연승을 이어가지 못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동행복권 파워볼 게임

라이브스코어 제공

베픽에서 가장 인기 많은 게임인 동행복권 파워볼게임입니다. 파워볼게임도 베픽에서 게임중계화면을 제공합니다. 깔끔하게 디자인된 베픽 분석기 어떤가요?! 파워볼 분석기도 함께 제공합니다. 베픽에서 제공하는 파워볼 분석기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게임픽까지 다양한 분석데이터를 제공합니다!

FX마진게임

FX마진게임 결과패턴, 홀짝패턴 다양한 통계데이터를 분석기를 통해 확인하세요!

단톡방 서비스

라이브스코어 제공

베픽에서 제공하는 단톡방서비스입니다. 라이브스코어 제공 회원분들과 함께 즐기면서 스포츠와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랭킹

베픽에서 제공하는 게임랭킹입니다. 게임랭킹은 각 게임분석기 및 게임픽, 단톡방개설 사용량을 기준으로 선정되는 순위입니다. 파워볼, 파워사다리, 키노사다리, 파워키노사다리, 스피드키노, 사다리, 다리다리, 스게이다리, 탈출사다리1분 순위를 제공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게임 확인하고 함께 즐겨보세요.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어떤가요? 라이브스코어 제공 사이트 베픽 다양한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바로가기!!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