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스코어, 파워볼 분석기 사이트!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분석기 사이트!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통계기반게임분석커뮤니티]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스포츠, 동행복권 파워볼 즐기기!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분석기 사이트 베픽입니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게임분석기

-게임무료픽

라이브스코어

베픽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제공 사이트 베픽입니다. 국내최대규모의 다양한 종목 리그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제공되는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는 정확성과 스피드가 생명입니다.

축구, 야구, 배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축구 라이브스코어]

[야구 라이브스코어]

[배구 라이브스코어]

[롤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스코어는 물론, 다양한 경기의 일정과 결과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택경기만 보기, 선택경기만 숨김, 경기일정, 경기결과, 국가별, 리그별 다양한 옵션값을 설정해 원하는 정보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데이터

스포츠에 관한 모든 정보는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는 베픽!

스포츠분석

실시간라이브스코어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대부분 해당경기에 승부에측을 해서 수익을 보기 위해서죠! 라이브스코어에서 해당경기를 찾고, 경기데이터를 찾아보고 큰도움을 받을 겁니다. 또한 분석글,결장자 정보등 다양한 정보를 함께 받아보실수 있다면 수익을 보시는데 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베픽 스포츠분석팀이 제공하는 분석글 만나보세요!

야구분석글 미리보기

[ 보스턴 레드삭스 ]

보스턴은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앤드류 캐쉬너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9번의 경기에서 9승 5패 107.1이닝 75삼진 33볼넷 50자책 평균자책 4.19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서 6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경기를 할수록 제구력이 떨어지는 편이다. 1차전에서 16점차이로 완승을 기록하며 강한 면모를 보여준 만큼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기세를 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다소 제구력이 떨어지는 앤드류 캐쉬너출전하지만 다행히 괴물타선들이 즐비하기 떄문에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뉴욕 양키스 ]

뉴욕 양키스는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제임스 팩스턴이 선발로 등판할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7번의 경기에서 5승 5패 85.2이닝 108삼진 35볼넷 40자책 평균자책 4.20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서 3.1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제구력이 좋지 못한 편이다. 1차전에서 완패를 기록하며 팀의 분위기가 상당히 저하된 상황이기 때문에 최대한 기세를 살리기 위해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새로운 방안을 찾아야만 할 것이다. 하지만 과연 제임스 팩스턴이 상대의 기세를 잡을 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변수가 일어나지 않는다면 참패를 거둘 것이다.

#보스턴 #뉴욕양키스 #분석 #7월27일 #MLB메이저리그 #베픽 #라이브스코어

동행복권 파워볼

파워볼게임의 매력! 1~28까지 일반볼, 0~9까지 파워볼로 숫자가 정해져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분석이 가능합니다~

파워볼-홀짝, 파워볼-오버언더, 일반볼-홀짝, 일반볼-오버언더, 일반볼-대중소 다양한 결과값을 다양한 패턴값으로 보여줍니다.

원하는 패턴값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