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스코어 K리그 분석글, 경기데이터!

라이브스코어 K리그 분석글, 경기데이터!

라이브스코어 K리그

한국 K리그 8월1일 스포츠분석

© piensaenpixel, 출처 Unsplash

성남 FC VS FC 서울

전북 현대 모터스 VS 포항 스틸러스

강원 FC VS 상무 상주 프로축구단

부산 아이파크 VS 울산 현대 축구단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다양한 스포츠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K리그 성남 서울

라이브스코어 K리그

성남 서울 분석 8월1일 K리그

라이브스코어 K리그

[ 한국 K리그 ] 8월1일 경기분석

성남 FC VS FC 서울

라이브스코어 K리그

[ 성남 FC ]

성남은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강원을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했고 3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홈경기에서 기복을 보이며 경기력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다시 분위기를 바꾸며 상승세의 발판을 만들어 냈다. 8월 1일부터 유관중 전환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유관중 홈경기에서의 첫 승에 도전한다. 팀 내에서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는 양동현이 공격 라인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전 맞대결 기록에서도 2승 3패를 기록하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력에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지만 최근 상대의 전력이 상당히 저하된 모습을 보이며 하락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유리한 경기 흐름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성남은 승리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 FC 서울 ]

서울은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전북을 상대로 3:0 패배를 가져오며 4경기 무승을 기록하고 있고 시즌 시작 이후 부진을 털어내지 못고 있다. 공격 라인에서 박주영과 조영욱이 상대의 골문 앞 위협적인 플레이를 보이려 하고 있지만 다소 정확하지 못한 경기력으로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수비 라인에서 쉽게 공간을 허용하는 장면들이 많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었기 때문에 보다 수비에 높은 집중력을 발휘해야 한다. 앞서 언급한 문제점들이 개선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서울을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5경기 무승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라이브스코어 K리그 전북 포항

라이브스코어 K리그

전북 포항 분석 8월1일 K리그

[ 한국 K리그 ] 8월1일 경기분석

전북 현대 모터스 VS 포항 스틸러스

라이브스코어 K리그

[ 전북 현대 모터스 ]

전북은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서울을 상대로 3:0 승리를 가져오며 3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시즌 시작 이후 7승 3무 3패로 상당히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고 선수들의 개인 능력이 뛰어나 강한 공격력과 탄탄한 수비라인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측면에서의 한교원의 움직임이 매섭고 빠른 모습을 보이고 있고 공격 자원에서의 이동국과 이승기, 조규성 등이 위협적인 돌파 능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4백을 중심으로 한 이용과 최보경 김진수 홍정호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철옹성 같은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해 준다면 안정감 있는 경기력으로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오며 4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라이브스코어 K리그

[ 포항 스틸러스 ]

포항은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인천을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6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시즌 시작 이후 7승 3무 3패로 이번 상대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유독 상대에게 약세한 경기력을 보이며 최근 5경기에서 1무 4패로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매 경기당 득점을 성공하며 경기력에서의 강한 조직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상승세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는 모습이다. 또한 부상에서 복귀한 팔로세비치가 팀 전력 상승에 도움을 주고 있어 이전보다 높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다만 앞서 언급했듯이 유독 상대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며 승리를 가지고 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상대의 기세를 꺾어낼 수 있는 대책이 마련되어야 한다. 만약 대책 마련과 수비 중심적인 플레이를 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포항은 패배를 기록하며 무패행진을 이어가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라이브스코어 K리그 강원 상주

라이브스코어 K리그

강원 상주 분석 8월2일 K리그

라이브스코어 K리그

[ 한국 K리그 ] 8월2일 경기분석

강원 FC VS 상무 상주 프로축구단

라이브스코어 K리그

[ 강원 FC ]

강원은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성남을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2경기 무승을 이어가고 있고 FA 8강전도 패배로 탈락한 상황이다. 현재 FA컵을 패배한 상황에서 리그에 온 집중을 해야 하는 상황이다. 잔류 순위의 부산과 동일산 승점이며 상위팀인 대구와 7점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 승점을 부지런히 쌓아야 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가 수비 자원의 공백과 전력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공격 자원에서 수비의 허점을 공략한다면 충분히 승리를 가져오며 분위기를 바꿀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라이브스코어 K리그

[ 상주 상무 ]

상주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울산을 상대로 5:1 이란 굴욕적인 패배를 가져왔고 7연승을 이어가지 못한 상황이다. 초반 이른 시간에 선재골을 가져오며 분위기를 잡아왔지만 이후 패스 미스와 공간 허용, 자책골까지 허용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수비벽에 상당히 아쉬운 모습을 보였고 설상가상으로 박병헌의 경고 누적으로 인해 더욱 수비에서의 대책이 절실한 상황이다. 이전에 보여주었던 수비라인에서의 변화가 이루어 지지 않고 공백을 보이는 수비에도 보완해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상주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2연패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라이브스코어 K리그 부산 울산

부산 울산 분석 8월2일 K리그

라이브스코어 K리그

[ 한국 K리그 ] 8월2일 경기분석

부산 아이파크 VS 울산 현대 축구단

[ 부산 아이파크 ]

부산은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대구를 상대로 3:0 패배를 가져오면서 2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광주전 이후로 상당히 전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부산 전에서 3실점 FA컵 8강전에서 전북을 상대로 5실점을 허용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수비 라인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무기력하게 무너지면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지 못하는 등 약한 수비 벽을 보였던 만큼 이번 상대 역시 공격력이 강한 팀이기 때문에 어떠한 대책을 만들어 낼지 의문인 상황이다. 이번 상대에게 상당히 약세한 스쿼드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수비 라인에서도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점을 개선해 보완해내지 못한다면 상대의 강한 공격력을 막아내지 못하고 부산은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라이브스코어 K리그

[ 울산 현대 축구단 ]

울산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상주를 상대로 5:1 완승을 가져오며 4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올 시즌 시작 이후 단 1패만을 기록하며 조직력과 경기력에서 상당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꾸준히 강한 모습을 보이며 공격과 수비 모두 단단한 조직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유지하려 할 것이다. 상대의 수비벽이 상당히 불안정한 상황이기 때문에 다득점을 노려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주니오를 중심으로 이청용, 김인성 등이 활발하게 움직여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울산은 어렵지 않게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한국 K리그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경기분석 다양한 스포츠 관련 정보를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