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포츠분석 경기분석글!

무료 스포츠분석 경기분석글!

베픽 스포츠분석글 NBA 미국프로농구, 월드컵 예선

[NBA 미국프로농구, 월드컵 예선]

뉴욕 닉스 VS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우즈베키스탄 VS 팔레스타인

스포츠분석글 무료로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스포츠분석 빠르고 정확한 통계! 1.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실시간 라이브 전세계 1,000여개 리그스코어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 부상자등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2.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 무료,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 여러분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 3.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이 제공됩니다. 전투방, 단톡방등의 채팅방 무료개설가능하며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이용해보세요. 스포츠, 게임 채널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결과공유해보세요!

​이 모든게 베픽에서 가능합니다!

실시간스코어와 다양한 리그 정보를 원한다면, 바로 지금 ‘베픽’을 이용해보세요!

스포츠 농구분석글

뉴욕닉스 클리블랜드 분석 11월19일 NBA미국농구

  • [ NBA 미국프로농구 ] 11월 19일
  • 뉴욕 닉스 VS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경기분석

[ 뉴욕 닉스 ]

뉴욕 닉스는 직전 샬럿과의 경기에서 103:102으로 패배를 기록했고 올 시즌 15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치열한 혈투를 펼치면 경기를 펼쳤지만 경기 종료 직전에 1점차이로 패를 기록했다. 올 시즌 최하위권에서 위치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새로운 대책을 구상해야만 한다. 다행히 이번 상대가 최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흐름이 좋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최근 흐름 그대로 경기를 한다면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 뉴욕 닉스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고 있다.

[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

클리블랜드는 직전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114:95로 패배를 기록했고 올 시즌 10위를 기록했다. 1쿼터부터 상대의 기세를 막아내지 못하고 계속해서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아쉽게 패배했다. 최근 3연패를 기록하며 순위가 떨어지고 있는 클리블랜드는 이번 경기에서 과연 어떻게 경기를 할지 의문이다. 최근 선수들의 기량이 떨어지고 있는 시점이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최대한 분위기를 끌어 올리지 못하고 이전과 같은 경기력이 나온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예상하고 있다.

스포츠 축구분석글

우즈베키스탄 팔레스타인 분석 11월 19일 월드컵 예선

  • [ 월그컵 예선 ] 11월 19일
  • 우즈베키스탄 VS 팔레스타인 경기분석

[ 우즈베키스탄 ]

우즈베키스탄은 이전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경기에서 2:3으로 패배했다. 월드컵 예선 D그룹에서 2위에 위치해 있으며 2승 2패로 승점 6점을 기록하고 있다. 우즈베키스탄은 현재까지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었지만 이전 사우디전에서 패배하며 3연승을 마감했다. 득점력에서 상당히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이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다. 공격수인 쇼무라도프 선수와 중원의 아메도프 선수가 활약을 해주며 팀의 득점력과 수비력에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역시 안정감 있는 경기력을 보여줄 주며 그룹 1위를 노릴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우즈베키스탄 최근 10경기 기록 ]

[ 팔레스타인 ]

팔레스타인은 이전 예멘과의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월드컵 예선 D그룹에 4위에 위치해 있으며 1승 1무 2패로 승점 4점을 기록하고 있다. 팔레스타인은 최근 10경기에서 다소 기복을 보이는 경기력으로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다. 월드컵 예선 그룹에서도 하위권에 머무르며 특히 수비력에 흔들리는 모습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핵심 수비수인 알바타트 선수와 압둘라 자베르 선수가 중심으로 수비라인에 안정감을 주려하고 있지만 중원의 불안정함을 커버하지 못하며 수비력에서도 영향을 주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중원과 공격에서의 재정비와 보강이 절실하게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팔레스타인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전력에서는 우즈베키스탄이 약간의 우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바로 직전의 맞대결에서는 팔레스타인이 우즈베키스탄을 2:0으로 승리하며 자신감이 나름 채워있는 상황이지만 홈경기에서의 승리였고 최근 원정에서의 경기력에 불안함을 보이고 있는 팔레스타인이 이번 경기에서는 우즈베키스탄을 잡아내기는 힘들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우즈베키스탄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베픽 라이브 스코어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경기를 베픽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제공합니다. 라이브스코어의 생명은 스피드 그리고 정확성​입니다. 빠른 중계! 정확한 스코어 정보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랭킹정보

스포츠는 단순히 즐기는것도 재밌지만 응원하는 팀이 승리한다면 그만큼 더 기분좋은 일은 없죠! 응원하는 팀의 실시간 랭킹도 확인가능합니다. 랭킹정보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라인업정보

실시간 전광판화면

상대전적 정보

스포츠 분석 어떻게 하시나요? 단순하게 팀전적, 선수만 보고 결정하는게 대부분입니다. 스포츠는 분석이 기본입니다. 여러변수가 있겠지만 다양한 분석을 하다보면 변수를 예측이 가능합니다.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통계를 제공하는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입니다. 실시간라이브스코어는 중계영상없이 바로바로 경기전체의 흐름, 선수 라인업등 경기데이터를 한곳에서 모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NBA 미국프로농구, 월그컵 예선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베픽에서 모두 확인하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