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게임분석기! 파워볼, 스피드키노

베픽 게임분석기! 파워볼, 스피드키노

베픽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경기데이터·스포츠분석·게임분석기·게임무료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란? 스포츠리그의 스코어정보와 전력비교, 선발자, 부상자등 승부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해당 경기에 대한 정밀하고 날카로운 분석,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 공간까지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경기에 대한 스코어가 실시간으로 빠르게 제공되며, PC 또는 모바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승부에서 중요한건 실시간스코어, 분석, 정보력입니다. 분석과 정보력 혼자서는 힘듭니다!

베픽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

베픽 미니게임분석기

베픽 제공 미니게임 분석기입니다. 키노사다리, 달팽이레이싱, 파워볼, 파워사다리, 사다리, 다리다리, 스피드키노, 슈퍼마리오, 타조게임, 천사와악마, 와이룰렛, 와이빙고, 와이사다리, 방구차사다리, 패널티킥, 망치망치, 에이스홀짝, 손오공사다리, 스머프사다리, 탈출사다리, 알파오메가, 스코어게임이다리, 코인토스, 점프볼, 도전룰렛판, 드레곤홀짝, 앵그리사다리, 보글파워볼, 보글사다리, 스게삼다리, 스게. 베픽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가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여러게임을 즐기는 분들은 베픽에서 다양한 게임의 분석기와 게임픽를 제공합니다. 모두 무료로 이용가능한 베픽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동행복권 파워볼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라고 자부합니다.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8 숫자 중에서 5개 일반볼 선택, 0~9 숫자 중에서 1개 파워볼 선택, 선택한 6개의 숫자를 맞히면 1등인 게임입니다!

동행복권 파워볼 분석기

파워볼 패턴분석! 파워볼 분석기 필수조건입니다.

게임중계, 공식홈 바로가기, 일별·구간·회차·기간·패턴분석값을 한눈에 베픽 분석기로 확인하세요!

동행복권 파워볼 게임픽!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

동행복권 스피드키노

5분마다 당첨확인이 가능하며 1매당 1,000원인 추첨식 복권 스피드키노입니다!

넘버스게임은 70개 번호 중 2개 번호를 선택하는 픽2 에서부터 10개 번호를 선택하는 픽10까지 9종류 게임이 있으며 각 게임은 각기 당첨 크기와 당첨 구조가 다릅니다. 각 게임은 70개 번호 중 회원님이 선택한 번호와 추첨되는 22개 번호가 맞는 개수에 따라 등위가 결정됩니다. Pick 10 1등 당첨금은 기본 2,500만원부터 판매액에 비례하여 누적된 당첨금을 당첨매수로 나누어 지급하며 기타 등위는 확정 당첨금을 지급합니다. 구입화면에 표시되는 누적 당첨금액은 당첨 최종 집계시 약간의 증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번호를 10매까지 복수 구매하여 베팅할 수 있으며 복수 구매 당첨시 등위별 확정 당첨금은 당첨 매수만큼 배가 됩니다. 다만 Pick 10 1등은 누적된 당첨금을 당첨 매수로 나누어 지급합니다.

숫자합게임은 추첨되는 22개 번호의 숫자 합계 범위를 맞추는 게임으로 설정된 범위구간에 따라 등위가 정해지고 당첨금 크기가 정해집니다. 설정된 범위 구간은 9개이며 동일한 구간을 10매까지 복수 구매하여 베팅할 수 있으며 복수 구매 당첨시 당첨금은 당첨 매수만큼 배가 됩니다. 다만 1등 구간(253~486)과 2등 구간(487~512)은 1회 1매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동행복권 스피드키노 분석기

동행복권 스피드키노!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으로 결과값을 다양한 방법으로 분석해서 제공합니다. 게임 분석기를 사용하는 이유는 바로 분석이죠! 분석에 쉽게 결과값을 컬러로 구분표기했고 깔끔한 디자인구성입니다. 또한 베픽 분석기의 최대 장점은 최대 10매패턴입니다. 10매패턴 제공분석기는 오직 베픽입니다~ 다양한 매수패턴을 확인한다면 분석에 큰 도움이 될겁니다. 분석기는 필수입니다!

동행복권 미니게임 파워볼, 스피드키노

​베픽 분석기와 함께 한다면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