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MLB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MLB 메이저리그

  • 토론토 캔자스시티 스포츠분석
  • 피츠버그 시카고컵스 스포츠분석
  • 신시내티 밀워키 스포츠분석

통계기반게임분석커뮤니티 베픽이란?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게임분석, FX게임, 단톡방, 랭킹, 마켓, 커뮤니티, 고객센터, 분석기추가요청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MLB 메이저리그 야구분석 토론토 블루제이스 vs 캔자스시티 로열스 스포츠분석글도 역시 베픽 라이브스코어입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라이스코어사이트 베픽입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만나보세요!!!

위의 배너 클릭시 바로 라이브스코어 베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서비스?

  • 실시간 스코어
  • 경기데이터
  • 스포츠분석
베픽은 실시간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을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입니다!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는 많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이트 사이에 어떤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를 이용해야하나 고민되신다면 바로 베픽 라이브스코어를 추천드립니다!

실시간라이브스코어 (경기일정)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등 다양한 리그경기를 오늘경기, 원하는 날짜의 경기를 모두 확인가능합니다. 달력을 이용해 원하는 날짜의 경기를 더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경기의 경우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관심경기만 모아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데이터 (투수/타자 라인업)

뉴욕 매츠 VS 애틀랜타

스포츠 분석에 가장 중요한건 바로 정보력입니다! 무엇보다 경기 예정의 상대전적과 라인업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라인업 또한 베픽에서 함께 제공하니 경기전 미리 라인업을 확인하고 스포츠 분석을 해보세요.

투수라인업(선수명, 승, 패, 세이브, 홀드, 평균자책점), 타자라인업(타순, 선수명, 타율, 포지션) 을 상세하게 모두 확인하세요. 뉴욕 매츠 애틀랜타 과연 어느팀이 우승할지 라인업으로 확인해보세요. 승률이 높은 선수들이 라인업이 되어있다느 그 팀은 우승가능성이 높아지겠죠?

부상자나 결장자의 정보도 함께 제공하니 미리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랭킹도 한눈에 확인가능!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테니스, 미식축구 리그의 랭킹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본인이 응원하는 팀의 랭킹정보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야구(KBO, 퓨처스, MLB, NPB/ 동부지구, 중부지구, 서부지구) 랭킹의 경우 순위, 팀, 경기, 승, 무, 패, 게임차 모두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글 모아 보기!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텍사스 LA에인절스, 탬파베이 볼티모어, 신시내티 밀워키, 피츠버스 시카고컵스, 토론토 캔자스시티, 샌디에고 세인트루이스, LA에인절스 오클랜드, 샌프란시스코 애리조나 MLB메이저리그의 다양한 스포츠분석을 베픽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메이저리그란?!

미국 야구팀으로 1869년 최초의 프로구단이 창단되었습니다. 최초의 프로야구팀은 해리 라이트가 조직한 신시내티의 레드 스타킹스클럽입니다.

내셔널 어소시에이션!

이후 최초의 메이저리그인 내셔널 어소시에이션이 설립되었습니다. 레드스타킹스 창단 이후 많은 아마추어팀들이 프로팀으로 전향하였고 네셔널 어소시에이션이 설립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부적절한 이유로 5년도 유지되지 못하고 해체되었습니다.

널리스의 시작!

내셔 내셔널프로야구 클럽협회가 창설되면서 네셔널 리그가 시작되었습니다. 내셔널리그의 첫게임은 보스턴 VS 필라델피아 전이었다. 국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새로운 리그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내셔널리그와와의 경쟁에 밀려 도태되었습니다.

최초의 월드시리즈!

최초의 월드시리즈! 내셔널리그 챔피언인 피츠버그와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인 보스턴의 경기였으며 당시 보스턴이 피츠버그에 승리했습니다.

당시 월드시리즈는 명문화되어 있지 않아 월드시리즈가 이루어지지 않았고 1905년 비로소 월드시리즈가 명문화 되었습니다. 월드시리즈 명문화와 함께 야구는 미국에서 최고의 인기스포츠로 자리를 굳히게 되었습니다.

올스타게임!

올스타게임은 시카고에서 처음 열렸으며 스포츠 담당 기자 제안에 탄생되었습니다. 올스타 MVP에 수상하는 상을 만들었습니다. 올스타 게임은 팬투표와 감독의 추천으로 선발된 최고의 실력과 인기있는 선수만이 추러전할 수 있는 경기입니다.

빅데이터기반 베픽 분석전문가의 날카로운 분석!!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베픽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BEPICK>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