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라이브스코어 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 분석글!

베픽(BEPICK)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markusspiske, 출처 Unsplash

실시간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베픽은 경기데이터, 스포츠 분석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의 리그스코어를 빠르게 제공, 선발자/부상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에서는 회원간의 대화공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투방, 단톡방 등 채팅방 개설이 무료이며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1:1대화방을 이용해 회원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누고, 공개채팅방에서 목표달성의 기쁨을 함께 공유해보세요~

  • 베픽 라이브 스코어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리그 스코어 정보를 모두 만나보세요!

  • 축구 라이브 스코어

아르헨티나 1부, 클럽친선경기, OPAW, 잉글랜드 U23, 이스라엘 3부, 이집트 1부, 이탈리아 유스, 클럽친선경기, 요르단 쉴드 컵 다양한 축구 리그의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와 지난경기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농구 라이브 스코어

지난경기결과와 예정된 경기는 달력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를 확인하고 첫득, 첫삼, 첫자, 선5, 선7, 선10, 국내, 해외배당률등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세리에A 스포츠분석

삼프도리아 나폴리 분석 2월 4일 세리에A

[세리에A] 경기분석

US 삼프도리아 VS SSC 나폴리

  • [ 삼프도리아 ]

삼프도리아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의 퇴장으로 수적인 유리함을 가져왔지만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경기를 마치며 부상 선수 들의 공백을 매우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쿠아글리아렐라와 가비아디니가 공격 라인에서 수차례 슈팅을 시도했지만 다소 부정확한 결정력으로 득점 기회에서 골을 만들어 내지 못했다. 최근 승리를 최하위팀에게서 가져온 기록밖에 없기 때문에 전력 차이를 보이고 있는 상대팀에게 고전할 것으로 판단된다. 공격 라인에서 다소 부진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득점력에서 폼을 올려주어야 하며 측면의 공백을 어떠한 방법으로 대책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큰 전력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삼프도리아는 공백과 공격 라인에서의 득점 기회를 살릴수 있는 방법을 찾아 내는 것이 시급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홈경기에서 조차 기복 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변을 만들어 내기에는 힘들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예상한다.

  • [ 나폴리 ]

나폴리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강팀을 상대로 2:1로 승리를 기록했다. 메르텐스와 쿨리발리가 아직까지 복귀 시점이 불확실한 가운데 리그 1위에 위치해 있는 유벤투스를 상대로 상당히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여주었다. 또한 후반으로 진행 될수록 인시녜와 밀라크, 카예홍이 공격 진영에서 과감한 공격 시도로 세컨볼 찬스를 살리며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세트 피스에 강한 모습을 보이며 크로스 상황에서 득점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모습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이번 상대와의 맞 대결에서 경기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 해야 할 것으로 판단되다. 하지만 원정에서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원정에서의 추세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게 된다면 흐름이 끊기는 상황이기 때문에 나폴리는 이전 경기에서와 같은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는 충분히 승리를 가져오며 원정에서의 부진을 털어낼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리그앙 스포츠분석

릴 렌 분석 2월 5일 리그앙

[리그앙] 경기분석

릴 OSC VS 스타드 렌 FC

  • [ 릴 ]

릴은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하며 3연패를 끊어 냈다. 홈경기에서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이며 이전 파리생제르망전에서 무패가 끊어졌지만 다시 무패를 이어가려 할 것으로 보인다. 공격 자원에서 상당히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다소 득점 찬스를 살려내지 못했다. 유독 상대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공격 라인에서 골 득점력을 높여주며 집중력을 발휘해 주어야 할 것이며 오시멘에게 볼을 집중하는 전술 보다는 안드레와 루이스등 2선 공격 라인을 활용하며 득점 기회를 만들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 릴은 4위에 위치해 있지만 5위에 위치해 있는 몰펠리에와의 승점이 1점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와야만 하는 상황이다. 홈경기에서 상당한 경기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유리한 이점을 활용하여 안정적인 수비를 만들어 내며 앞서 언급한 공격 라인에서의 집중력을 높여주어야 할 것이다. 이번 상대와 상당히 팽팽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지만 최근 경기에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만큼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 [ 렌 ]

렌은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2로 승리를 기록하며 3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제레미의 부상으로 다실바와 젤린이 최종 수비라인에 공백을 매우고 있다. 최근 부상에서 복귀한 벤자민이 이전 경기력을 찾고 있지만 그르니에는 또다시 부상으로 인해 휴식이 필요한 상황이다. 하지만 강한 빌드업이 장기인 상황에서 공격력은 하락세를 보이지 않고 있으며 니앙과 후누가 꾸준히 상대의 골문을 괴롭혀 주고 있다. 원정 경기에서 3승 1무를 기록할 만큼 최근 기량이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 하려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전력에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원정에서의 성적도 좋은 모습이다. 하지만 홈에서 상당히 강한 경기력을 가지고 있는 상대와 이번 경기에서 팽팽한 경기가 치뤄질 것으로 보이며 최근의 경기력이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근소한 차이로 스타드 렌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라이브스코어·경기데이터·스포츠분석 베픽(BEPICK)입니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