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라이브스코어 챔피언스리그 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챔피언스리그 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경기데이터/스포츠분

벤피카 VS RB 라이프치히

AFC 아약스 VS 릴 OSC

첼시 FC VS 발렌시아 CF

보르시아 도르트문트 VS FC 바르셀로나

1.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

2. 각 경기 일정, 경기 결과 확인 가능!

3. 상대전적, 라인업등 경기데이터 제공!

[베픽 라이브스코어]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스포츠/게임 채널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 베픽 라이브스코어(BEPICKLIVESCORE)

1.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 2. 각 경기 일정, 경기 결과 확인 가능! 3. 상대전적, 라인업등 경기데이터 제공!

라이브스코어·경기데이터·스포츠분석·게임분석기·게임무료픽

  • 벤피카 라이프치히 분석 9월 18일 챔피언스리그

[ 벤피카 ] 벤피카는 현재 프리메이라 리가에서 2위에 위치해 있으며 5경기 4승 1패로 13득점 2실점으로 상당히 좋은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중원에서 피치 선수가 다득점을 기록해주며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공격에서 핵심 선수인 카를로스 선수의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 하지만 대체 선수가 있기 때문에 전력에 큰 손실을 주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홈경기에서의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이며 안정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챔스 1차전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RB 라이프치히 ] 라이프치히는 현재 분데스리가에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4경기 3승 1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10득점 3실점으로 상당히 좋은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라이프치히 역시 홈경기보다 원정에서의 경기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상대의 수비 라인을 어떻게 무너뜨리며 득점 기회를 노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특히 공격 라인에서의 베르너 선수가 맹활약으로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1차전 경기에서도 좋은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최종분석픽] 팽팽한 경기가 예상되는 상황이다. 양 팀 모두 전력에서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전 라이프치히는 뮌헨을 상대로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며 상승세의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라이프치히의 60%가량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 아약스 릴 분석 9월 18일 챔피언스리그

[ AFC 아약스 ] 아약스는 에레디비시 리그에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5경기 4승 1무를 기록하며 19득점 5실점으로 좋은 성적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4-3-3 전술을 사용하며 공격 라인의 타디치 선수가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근육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또한 수비수인 타글리아피코 선수가 공격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공격력에서의 조직력은 한층 더 높게 보여지고 있다. 하지만 수비적인 부분에 있어서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수비적인 조직력을 더 보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릴 OSC ] 릴은 현재 프랑스 리그1에서 5위에 위치해 있으며 5경기 3승 2패로 무난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4-2-3-1 전술을 사용하며 수비에 조직력을 높이는 모습을 보였지만 공격에서의 조직력을 살아나지 못하고 있다. 상대의 골문에서 골 결정력 역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점을 보완해야 할 필요성이 보이고 있다. 또한 세카 선수와 티모시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있기 때문에 중원과 공격에서의 조직력도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홈/원정 경기에서의 극심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원정에서의 집중력을 높일 필요성이 보인다.

[최종분석픽] 아약스의 공격력은 강하다. 하지만 수비력에서의 집중력은 다소 흔들리고 있으며 수비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해야 할 것이다. 릴 역시 원정에서의 성과가 좋지 못하고 큰 기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아약스의 승리가 60%가량 예상되는 바이다.

  • 첼시 발렌시아 분석 9월 18일 챔피언스리그

[ 첼시 FC ] 첼시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5경기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며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골 경적력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수비력에서의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이번 상대와 너무 잘 아는 팀이며 상대에게 패배를 기록한 적이 없기 때문에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다. 최근 경기에서 공격력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는 하나 기복이 심한 모습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아브라함, 마운트 등 젊은 자원들이 활약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많은 기회로 득점을 노려볼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역습에 대한 빠른 전개가 돋보이는 팀이기 때문에 좋은 기대를 가져볼수 있다.

[ 발렌시아 CF ] 발렌시아는 현재 라리가 리그에서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4경기 1승 1무 2패로 다소 아쉬운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갑작스럽게 감독이 교체되면서 팀의 분위기는 다소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전술을 활용하지 않고 4-4-2 전술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공격수 들의 기복이 있는 편이며 골 결정력에서도 안정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국의 이강인 선수가 윙 포지션에서 활약을 해주고 있지만 현재까지 골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 득점을 기대해 볼만 하다. 하지만 솔레르 선수와 피치니 선수의 부상으로 중원과 수비의 공백이 보여질 것으로 보여지는 상황이다.

[최종분석픽] 첼시의 경기력이 좋은 모습을 보이는 만큼 발렌시아가 첼시의 공격을 막아내고 이강인 선수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첼시의 공격력이 살아나고 있는만큼 첼시의 승리가 60% 이상으로 예상되는 바이다.

  • 도르트문트 바르셀로나 분석 9월 18일 챔피언스리그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 도르트문트는 현재 분데스리가 2위에 위치해 있으며 13득점 5실점으로 상당히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 현재 수비수의 슐츠 선수가 발 부상으로 이번 챔피언스리그 첫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하지만 훔멜스 선수 아카니 선수의 활약으로 수비력에 한층 두터운 조직력을 만들었다. 하지만 홈경기에서의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상대와의 경기에서 충분히 기대를 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슐츠 선수를 제외하고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선수가 없기 때문에 전력에 큰 손실을 주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 FC 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는 현재 라리가 리그에서 5위에 위치해 있으며 12득점과 7실점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수아레즈가 부상에서 복귀한 상태이긴 하지만 메시와 뎀벨레, 움티티 선수가 아직 부상에서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핵심 선수의 부상으로 다소 공격력이 낮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수아레즈 선수 등이 그 공백을 매워주고 있으며 현재 리그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전력에 대한 손실은 크게 없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최종분석픽] 바르셀로나는 핵심 선수의 부상으로 인한 부재로 공격력의 저하를 보이고 있지만 대체할 수 있는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다시 공격력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도르트문트 역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공격 라인에서의 공격력이 다소 약세한 모습이기 때문에 바르셀로나의 승리가 60% 이상 예상되는 바이다.

챔피언스리그 분석, 바로 지금 ‘베픽’을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