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소액재테크, 파워볼 재테크의 기본! 시작해보세요.

베픽 소액재테크, 파워볼 재테크의 기본! 시작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소액재테크 기본! 파워볼로 시작해보세요~

소액 재테크!

동행복권에서 발매되는 게임으로 단순하지만 나름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조합을 해야 수익을 낼 수 있는 게임입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제공하는 파워볼 분석기 이용해보세요.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까지 다양한 분석값을 제공합니다. 오직 베픽에서 제공되는 최대 10매 패턴부터 고수들의 게임픽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소액재테크, 푼돈의 중요성부터 이해하자!

재테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는 원칙! 바로 푼돈의 중요성입니다.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큰돈이 아닌 푼돈이라고 쓰다보면 큰 금액이 되어있어서 놀라는 분들이 많으실것같아요. 이러한 푼돈을 허투로 쓰지 않는다면 언젠가는 자산이 될뿐만 아니라 절약하는 습관까지 가지게됩니다. 푼돈이 언제가는 자산이 되고 절약하는 습관까지 생깁니다. 그래서 푼돈의 중요성을 강조하는것입니다. 그래서 베픽에서 준비된 소액재테크 투자방법을 몇가지 소개해보겠습니다.

재테크 실패요인은?

재테크를 실패하는 이유! 막연한 적금, 목적없는 재테크입니다.

© CristinaAbadia, 출처 Pixabay

재테크 방법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중요한것은 뚜렸한 목표입니다. 돈 모으기에 앞서, 먼저 해야할 일은 목표금액을 정해야합니다. 목표금액과 그 돈의 사용처를 구체적으로 정해야만 당장 느끼는 소비의 짜릿함보다 재테크의 동기 부여가 더욱 중요합니다! 돈을 모으고 불려야할 동기, 목적이 없다면 원하는 돈을 모으기란 쉽지 않습니다. 또한 재테크 목표금액과 함께 가계부를 사용해 본인의 소비패턴을 파악해서 필요없는 지출을 파악하고 문제점을 고쳐나가야합니다.

소액으로 꾸준히 적금부터!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재테크방법은 저축입니다.

© rawpixel, 출처 Unsplash

목표금액을 정했으면 목적에 맞는 적금상품을 가입해 소액으로 꾸준히 적금부터 하세요. 무리가 생기지 않는 선에서 월급을 기준으로 월급의 몇%를 저축하고자 계획을 세워 돈을 모아보세요! 부답스럽지 않게 소액/단기 상품을 적극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소액적축상품으로 티끌모아 태산 종잣돈을 모아보세요!

CMA통장 활용하기!

재테크, 목돈모으기에서 빠지지 않는 투자방법 중 하나인 CMA통장!

© rawpixel, 출처 Unsplash

직장인들에게 비상금 모으기용, 통장쪼개기용 통장으로 알려진 상품 CMA통장은 투자기능과 입출금 기능을 더한 통장입니다. 비상금을 모아두고 싶거나 단기적으로 사용할 목돈을 예치하고 싶은 경우, 혹은 비상금을 필요할 때마다 뽑아 쓰고싶은 경우에 개설하면 적절하다. 개설시 예금자보호가 되지 않는 상품을 주의해야합니다!

소액으로 시작하는 저축상품!

정기적금, 자유적금, 청약적금, 적립식 펀드, 연금저축, 저축보험등 다양한 저축상품이 존재합니다. 푼돈의 중요성과 마찬가지로 작은돈이 모여 큰돈이 되기 때문에 소액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rawpixel, 출처 Unsplash

저축상품 가입에 앞서 원금 손실, 이자율을 꼼꼼히 알아보고 투자해보세요.

소액으로 시작하는 투자상품!

요즘 같은 저금리시대!

© rawpixel, 출처 Unsplash

자금이 넉넉하지 않지만 적금이나 예금을 하자니 수익이 적어서 고민되시는분들이 알아보는 재테크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소액투자상품입니다!그래서 주식, 펀드, 가상화폐 등 다양한 영역으로 넓혀가고 있습니다. 투자상품은 손실 위험이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시작해야합니다. 위험부담감이 큰 상품보다는 소액으로 시작할 수 있는 투자상품들도 있습니다!

베픽에서 추천드리는 소액투자상품은 동행복권 ‘파워볼게임’입니다.

동행복권 파워볼

동행복권 파워볼, 많은 분들이 로또를 하고 있지만 동행복권에서 파워볼이란 게임을 모르실겁니다. 파워볼게임은 적중률이 중요한만큼 꾸준한 분석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동행복권 파워볼은 위험요소가 거의 없는 재테크여서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의 룰상 확률의 비중이 높은 게임입니다. 무엇보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게임 이기에 더욱 안전하다는 가장 큰 장점이죠!

© sharonmccutcheon, 출처 Unsplash

당장 목돈은 아니더라도 은행이자보다는 높은 수익이 되어 돌아오게 됩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파워볼게임분석기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고수들의 게임픽도 무료로 받아보세요! 베픽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분석기, 게임픽도 무료로 이용하고 이벤트도 참여하세용!

연승이벤트 참여하세요 ♥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