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클리블랜드 신시내티 MLB 메이저리그 분석!

베픽 클리블랜드 신시내티 MLB 메이저리그 스포츠분석!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경기분석 베픽에서 이용해보세요~

[스포츠분석]​

“스포츠 분석! 어떻게 하시나요~?!”

© jf3380, 출처 Unsplash

스포츠 분석에 있어 중요한점! 정확한 분석과 꾸준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한 분석! 베픽 스포츠분석팀이 빅데이터기반으로 가장 빠른 시간으로 해당 경기 일전 전에 미리 업데이트 되는 스포츠 분석글 만나보세요!

© skeeze, 출처 Pixabay

[스포츠 분석 체크리스트]

  • – 출장자, 결장자, 부상자 파악
  • – 선수단의 피로도, 이동거리
  • – 경기일정, 중요도, 동기부여
  • – 날씨, 수장상태 파악
  • – 최근 팀의 경기력 파악

빠른 결장자 정보, 스포츠 빅테이더 분석정보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스포츠분석글

축구, 야구, 농구, 하키, 배구, 미식축구, 롤, 스타등 다양한 스포츠 분석글을 제공합니다~ 베픽에서 제공되는 스포츠분석글을 무료입니다!!

클리블랜드 신시내티 6월12일 MLB메이저리그

[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

클리블랜드는 이전 뉴욕양키스와의 3번의 경기에서 2승 1패로 위닝 시리즈를 기록한 상황이다. 셰인 비버가 선발로 등팡했지만 1.2이닝 동안 5실점 2볼넷 1피홈런을 기록하며 빠르게 교체를 당했고 이후 불펜진과 타선들이 맹활약했지만 아쉽게도 1점차이로 패배를 기록하고 말았다. 이번 경기에서 트레버 바우어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4번의 경기에서 4승 6패 91.2이닝 103삼진 40볼넷 41자책 평균자책 4.03을 기록했지만 최근 경기에서는 8이닝동안 5실점을 기록하며 다소 제구력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기 떄문에 분발해야만 할 것으로 예상한다.

[ 신시내티 레즈 ]

신시내티는 이전 필라델피아와의 3번의 경기에서 1승 2패로 인해 루징 시리즈를 기록한 상황이다. 소니 그레이가 선발로 등판하며 5.2이닝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다소 불안정한 제구력을 보여줬지만 이후 불펜진의 페이스를 올리면서 무실점을 기록해고 타선들이 4득점으로 승리하며 연패를 끊었다. 이번 경기에서 루이스 카스티요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3번의 경기에서 6승 1패 75.2이닝 90삼진 36볼넷 20자책 평균자책 2.38를 기록했지만 최근 경기에서는 6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제구력을 보여줬기에 이번 경기에서 큰 기대를 걸어봐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뉴욕양키스 뉴욕메츠 6월12일 MLB메이저리그

[ 뉴욕 양키스 ]

뉴욕 양키스는 이전 클리블랜드와의 3번의 경기에서 1승 2패로 인해 루징 시리즈를 기록했다. 채드 그린이 선발로 등판했지만 2이닝동안 1피안타 1볼넷으로 인해 불안한 제구력으로 인해 불펜진의 교체하며 다시 좋은 페이스를 찾아고 치열한 혈투 끝에 1점차이로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다나카 마사히로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3번의 경기에서 3승 5패 76.1이닝 67삼진 19볼넷 29자책 평균자책 3.42를 기록했지만 최근 경기에서 6이닝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상당히 기복이 간혹 있는 편이라 다시 좋은 페이스를 올려야만 한다.

[ 뉴욕 메츠 ]

뉴욕 메츠는 이전 콜로라도와의 3번의 경기에서 2승 1패로 인해 위닝 시리지를 기록한 상황이다. 노아 신더가드가 선발로 등판하며 상당히 좋은 제구력을 보여주면 단 1피안타를 기록하며 무실점을 기록했고 불펜진이 마지막 이닝에 1실점을 기록했지만 이미 앞이닝에서 많은 득점을 챙겨 승리했다. 이번 경기에서 제이슨 바르가스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0번의 경기에서 2승 3패 45.1이닝 37삼진 19볼넷 18자책 평균자책 3.57를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서는 풀 이닝을 소화하면서 피안타와 볼넷을 기록했지만 무실점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편이라고 본다.

베픽 실시간스코어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츠 분석!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베픽 라이브스코어사이트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