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BEPICK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베픽 BEPICK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 [ NBA 미국프로농구 ]

멤피스 그리즐리스 VS 휴스턴 로켓츠

브루클린 네츠 VS 유타 재즈

  • [ 잉글랜드 FA컵 ]

슈루즈버리 타운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트랜머 로버스 FC VS 왓포드 FC

© Pexels, 출처 Pixabay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이용해보셨나요?!”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실시간 스코어와 경기데이터를 제공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일반인이 스포츠 결과를 예측하고 분석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라이브스코어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왜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 다양한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 정보, 전력비교, 경기데이터, 그리고 이용하는 분들의 승부예측, 응원등 정보를 회원간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실시간 경기내용, 경기결과, 채팅방등의 커뮤니티 공간까지 제공하는 사이트 베픽입니다!

스포츠분석글

멤피스 휴스턴 분석 1월15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1월 15일 경기분석

멤피스 그리즐리스 VS 휴스턴 로켓츠

[ 멤피스 그리즐리스 ]

멤피스는 직전 골든스테이트와의 경기에서 122:102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8위에 위치에 있다. 2쿼터까지는 다소 박빙의 경기력을 보여줬고 3쿼터부터 선수들이 제 기량을 발휘로 인해 승리했다. 최근 무패행진을 기록하며 순위를 조금씩 등판하고 있는 멤피스이다. 이번 상대팀과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둔적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없는 만큼 최대한 홈의 이점을 활용하면서 경기를 이끌어 내지 못하고 중간에 부진한 성적을 보여준다면 아쉽게도 이번 경기에서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

[ 휴스턴 로켓츠 ]

휴스턴은 직전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139:109으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4위에 위치하고 있다. 1쿼터에서는 다소 비등한 전력을 보여줬지만 2쿼터부터 선수들이 페이스를 잡으면서 계속해서 상대의 공격을 블로킹하면서 연달아 득점을 만들어내면서 30점차이로 승리를 기록한 상황이다. 다시 분위기를 잡는데 성공한 휴스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좋은 성적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 또한 상대와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맞대결에서 패배를 거둔적이 없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이번에도 다득점으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브루클린 유타재즈 분석 1월15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1월 15일 경기분석

브루클린 네츠 VS 유타 재즈

[ 브루클린 네츠 ]

브루클린은 직전 애틀랜타와의 경기에서 108:86으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7위에 위치에 있다. 상대팀과의 전력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12점차이로 승리했다. 다소 최근 경기에서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는 브루클린이지만 조금 아쉬운점은 주도권을 가져왔음에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불구하고 득점을 만들어내지는 다소 고전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이점을 중점을 두고 보보완해야만 한다. 이번 상대팀의 최근 무패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팀이기 때문에 홈의 이점을 잘 활용하지 못한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

[ 유타 재즈 ]

유타 재즈는 직전 워싱턴과의 경기에서 127:116으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3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상대의 거센 공격을 주춤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3쿼터부터 선수들이 제 기량을 발휘하면서 조금씩 격차를 벌리는데 성공하며 11점차이로 역전승을 기록한 상황이다. 최근 무패행진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유타 재즈이다. 하지만 좀처럼 초반에 주도권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잡아내지 못하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이점을 중점을 두고 개선한다면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 무난하게 다득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슈루즈버리 브리스톨 시티 분석 1월 15일 잉글랜드 FA컵

[ 잉글랜드 FA컵 ] 경기분석

슈루즈버리 타운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 슈루즈버리 ]

슈푸즈버리는 이전 FA컵 64강전에서 상대와 1:1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2차전을 치르게 되며 이전 경기에서 선재골을 내주었지만 후반전 동점골을 기록하며 동점으로 경기를 마무리 했다. 이전 경기에서 볼 점유율은 우세한 모습을 보였지만 유효슈팅은 단 3개밖에 기록하지 못하며 골결정력이 낮은 모습을 보였다. 최근까지 쓰리백을 고집하고 있지만 다소 허점이 자주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전술적 변화를 가져와 수비 라인에 변동을 줄 필요가 있어 보인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도 쓰리백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게 보이기 때문에 수비 라인의 불안정함은 해소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슈루즈버리는 패배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 브리스톨 시티 ]

브리스톨시티는 이전 FA컵 64강전에서 상대와 1:1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2차전을 치르게 된다. 최근 경기력에서 기복을 보이며 다소 불안정한 모습을 보인 브리스톨시티 역시 수비력에 문제점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바야만과 디에디우를 앞세운 투톱은 상대의 공격라인에 비해 더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브라운힐과 로우, 엘리아손, 팔머를 중심으로 경험 많은 선수들로 수비 가담에 집중하며 역습을 통해 공격 기회를 만들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앞서 언급한 수비 중심으로한 역습 플레이를 잘 이용한다면 충분이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트랜머 왓포드 분석 1월 15일 잉글랜드 FA컵

[ 잉글랜드 FA컵 ] 경기분석

트랜머 로버스 FC VS 왓포드 FC

[ 트랜머 ]

트랜미어는 이전 FA컵 64강전에서 상대와 3:3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2차전을 치르게 된다. 이전 경기에서 연달아 3실점을 내주었지만 후반 페널티킥을 포함해 동점을 만들어 내며 극적으로 무승부를 만들어 냈다. 트랜미어는 최근 원정에서 상당한 하락세로 부진을 벗지 못하고 있는 와중에 운이 따랐다. 하지만 홈경기에서 기복을 보이며 좋은 경기력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코너를 비롯해 뮬린, 페리어, 페인, 햅번이 공격에 많은 움직임을 보이고 있지만 골 결정력에서 부진하며 수비력에서 역시 안정감 있는 볼 처리는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점이 개선되지 못한다면 아무리 이점이 있는 홈경기라 할 지라도 트랜미어는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 왓포드 ]

왓포드는 이전 A컵 64강전에서 상대와 3:3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2차전을 치르게 된다. 이전 경기에서 전반전 상대를 압도하며 앞서 나갔지만 후반 연달아 실점하며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왓포드는 원정에서의 경기력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지속적인 포백을 사용해 안정감 있는 수비력을 구축하려 하고 있지만 측면에서의 공격에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이전 경기에서도 측면에서의 실축이 많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수비 라인에 집중력과 허점을 보완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는 왓포드는 승리를 가져오며 32강에 진출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서비스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게임분석, 단톡방, 랭킹, 마켓, 커뮤니티, 분석기추가요청! 다양한 서비스를 베픽에서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단톡방] 프리미엄 단톡방만의 장점, 단톡방 리스트 최상단 고정 노출(프리미엄 단톡방은 1~7순위 노출이 독점적으로 보장되는 아이템입니다.), 공개 채팅에 프리미엄 단톡방을 홍보해드립니다.(공개채팅에 프리미엄 단톡방을 특별하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단톡방을 개설하면 1시간당 2개의 홍보권을 드립니다. 프리미엄 단톡방 홍보 이펙트는 계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1:1 대화 대박 할인! 프리미엄 단톡방을 개설한 도중에 모든 1:1 대화가 단 100포인트(단톡방, 공개채틴, 유저홈), 개설포인트의 50%가 경험치로!(프리미엄 단톡방 1시간 개설시, 11000포인트 소모하여 5000경험치가 지급, 일반 단톡방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픽 미등록시에도 잠수방 전환되지 않아요!(프리미엄 단톡방은 픽을 등록하지 않아도 잠수방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픽 초기화 내역 미공개(프리미엄 단톡방은 픽 초기화 내역이 다른 회원들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단톡방 설정(계정당 최소 1시간부터 최대 6시간까지 가능합니다. 원사 계급부터 개설이 가능합니다. 연승 및 승률등 의해 단톡방 순위가 결정됩니다.), 프리미엄 단톡방 개설 방법(프리미엄 단톡방 포인트로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단톡방 메뉴와 공개채팅 왼쪽의 단톡방 리스트, 단톡방 내 단톡방 순위에서 고정노출됩니다.)

  •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의 실시간으로 스코어를 확인해보세요!

  • 경기데이터

야구 경기데이터 시즌성적, 홈팀 라인업, 원정팀 라인업, 홈팀 출전 불가 선수, 원정팀 출전 불가선수를 바로 확인해보세요!

축구 경기 홈정보/원정정보! 최근경기를 바로 확인해보세요~

  • 생중계화면

네이버 고화질 생중계 화면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스코어만으로 부족하다면 생중계화면으로 경기를 즐겁게 즐겨보세요!

더 많은 경기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