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 EFL컵 토트넘 훗스퍼 첼시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EFL컵 준결승전 토트넘 훗스퍼 VS 첼시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 분석!

실시간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 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실시간스코어와 다양한 리그정보를 원한다면, 바로 지금 ‘베픽’을 이용해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및 경기데이터보러가기!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란,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 정보는 물론이고, 전력비교, 선발자/부상자 등 승패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분석,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까지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가장 중요한 해당 경기에 대한 스코어가 라이브스코어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스코어 뿐만 아니라 경기승패 예측에 중요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빠른 시간에 필요한 경기 결과과 현황를 바로 PC, 모바일에서 확인이 가능한것이 장점입니다. 다양한 종목의 통계제공,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베픽!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천여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 등 베팅을 위한 정보와 경기에 대한 스포츠 분석글도 함께 제공합니다!

라이브스코어의 생명은 역시! 스피드와 정확성입니다. 베픽은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등 다양한 종목의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빠른 경기정보, 결과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각 리그의 랭킹도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포츠 분석은 역시 정보력!

베픽에서는 각 분야의 스포츠 전문가의 분석글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분석글! 베픽에서 제공하는 무료 스포츠 분석글 같이 확인해볼까용~?! 베픽스포츠 전문가 분석글 미리보기로 확인해보세요 ~

[잉글랜드 풋볼리그컵 준결승전 1차전]

1월 9일 토트넘 훗스퍼 VS 첼시

  • 토트넘 훗스퍼 FC

토트넘은 이전 8강전에서 아스날을 상대로 승리하며 준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었다. 비록 상대에게 주도권을 뺏기긴 했지만 틈틈히 기회를 엿보던 토트넘은 손흥민이 선제골을 터트리며 앞서나갔고, 후반전에 알리가 쐐기골을 기록하며 승리​했다. FA컵과 자국리그, EFL컵까지 바쁜일정을 보내고 있는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 과연 좋은 흐름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가 의문이고 선수들의 라인업 구성에 있어 체력안배에 힘써야 하는지라 고민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 첼시 FC

첼시는 이전 8강전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1:0 으로 승리하며 준결승전에 진출했다. 1.5군으로 경기를 치른 첼시는 전후반 주도권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골을 기록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후반전에 투입된 아자르가 결승골을 터트리며 승리를 기록했다. 하지만 첼시 역시 상대가 같은 3개의 경기를 치르고 있는 상황이라 선수들의 체력적인 부분이 문제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경기를 치그고 또 다시 나흘뒤,리그경기를 치뤄야 하기에 상대와 같이 경기 초반에 승부를 보려고 할 가능성이 높다……

잉글랜드 풋볼리그컵 EFL 토트넘 훗스퍼 VS 첼시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 분석 보러가기!!

스포츠 분석도! 역시 베픽입니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