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분석글 레버쿠젠 마인츠 베픽!

분데스리가 분석글 레버쿠젠 마인츠 베픽!

분데스리가 분석글

[ 독일 분데스리가 ] 6월27일 경기분석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FSV 마인츠 05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TSG 1899 호펜하임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VS 헤르타 BSC

분데스리가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분데스리가 분석글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 스코어를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축구 라이브 스코어

분데스리가 분석글

코스타리카 1부, 클럽친선경기, 베트남 2부, 대한민국 K리그, 우즈백 PFL, 그루지야 프리미어, 우크라이나 2부, 몰도바 컵, 코소보 슈퍼리그 다양한 축구경기 일정과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분데스리가 분석글 레버쿠젠 마인츠 경기데이터

분데스리가 분석글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FSV 마인츠 05 홈정보, 원정정보, 상대전적과 최근 경기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FSV 마인츠 05 리그(컵, 조별) 순위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분데스리가 분석글 레버쿠젠 마인츠

분데스리가 분석글

레버쿠젠 마인츠 분석 6월27일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가 분석글

[ 독일 분데스리가 ] 6월27일 경기분석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FSV 마인츠 05

분데스리가 분석글

[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헤르타를 상대로 2:0 패배를 기록했다.

점유율을 가져왔지만 전반에 실점을 허용하며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14개의 슈팅을 시도했지만 유효슈팅은 단 2개밖에 기록하지 못하는 아쉬운 경기력을 보이며 경기를 마쳤다.

현재 유로파 진출권 순위에 안정적인 승점을 가지고 있지만 상위 순위팀인 묀헨과의 승점 차이가 2점밖에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챔스 진출권의 가능성은 충분히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전 경기에서 보여주었던 경기력을 볼 때 공격 자원의 플란트와 베일리 등 득점 상황에서 활약해주어야 할 자원들이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집중력을 잃지 않아야 한다.

[ 마인츠 ]

마인츠는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베르더 브레멘을 상대로 3:1 승리를 가져오며 2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전반에 가져온 2득점은 분위기를 가져오는데 충분했고 이후 집중력을 보이며 유효슈팅 12개라는 기록으로 추가 득점을 만들어 내며 승리로 마무리했다.

최근 강팀인 도르트문트와의 원정에서 2득점을 만들어 내며 승리를 가져와 원정 2연승을 달리고 있고 분위기도 꾀 올라온 모습이다.

하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유독 상대에게 약세한 모습을 보이며 최근 5경기 맞대결에서 1무 4패를 기록할 만큼 전력의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보다 높은 집중력을 보이며 수비 라인을 강화해야만 역습을 통해 득점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분데스리가 분석글 도르트문트 호펜하임 경기데이터

분데스리가 분석글
분데스리가 분석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TSG 1899 호펜하임 상대전적, 최근 경기, 리그순위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분데스리가 분석글 도르트문트 호펜하임

분데스리가 분석글

도르트문트 호펜하임 분석 6월27일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가 분석글

[독일 분데스리가 ] 6월27일 경기분석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TSG 1899 호펜하임

분데스리가 분석글

[ 도르트문트 ]

도르트문트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라이프치히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챔스 출전을 확정 지은 상황이며 앞으로 남은 일정은 부담 없이 치를 것이다.

홀란드와 산초가 공격 라인에서 여전히 위협적인 공격력을 보이고 특히 홀라드의 침투력은 상대의 수비수를

단번에 무너뜨리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많은 득점과 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이전 맞대결에서 상대에게 패배를 기록했지만 챔스 진출에 확정을 지은 상황이기 때문에 자존심만 챙기는 경기를 보이며 전 보다

수비적인 경기를 보일 가능성도 있지만 기본 전력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도르트문트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 호펜하임 ]

호펜하임은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우니온을 상대로 4:0으로 완승을 기록했다.

현재 유로파 예전 진출권에 위치해 있지만 하위팀인 프라이부르크와 승점이 4점밖에 차이가 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를 기록하며 달아나야 하는 상황에 놓여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강팀을 상대로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무리 상대가 챔스 진출권을 확정 지은 상황이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기본 전력에서 뒤처지고 있기 때문에 보다 강한 공격력으로 상대를 압박해 실수를 유발해 득점 찬스를 만들어야 한다.

분데스리가 분석글 묀헨글라트바흐 헤르타베를린 경기데이터

분데스리가 분석글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VS 헤르타 BSC 홈정보, 원정정보 상대전적과 경기데이터 모두 확인해보세요!

분데스리가 분석글 묀헨글라트바흐 헤르타베를린

묀헨글라트바흐 헤르타베를린 분석 6월27일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가 분석글

[ 독일 분데스리가 ] 6월27일 경기분석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VS 헤르타 BSC

[ 묀헨 글라트바흐 ]

묀헨은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파더보른을 상대로 3:1 승리를 가져오며 리그 재개 이후 2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득점을 만들어 내며 분위기를 가져왔고 이후 추가 2골을 성공시키며 전력의 격차를 보여주며 승리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팀 내에서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는 튀랑과 플레의 부상은 공격 전력에서 상당한 누수를 보일 것이며 득점력에서도

다소 강력함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떨어질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대책 마련이 필요한 상황이다.

하지만 대체 자원들이 두 핵심 자원의 공백을 매워주고 있기 때문에 경기력에서의 큰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의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보이며 상위팀인 라이프치히와 승점이 1점밖에 차이 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경기력이 순위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상황이다.

분데스리가 분석글

[ 헤르타 베를린 ]

헤르타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레버쿠젠을 상대로 2:0 승리를 가져와 리그 재개 이후 첫 승을 가져왔다.

점유율에서는 상대에게 압도당했지만 공격 자원의 집중력이 발휘되면서 전반 선재골을 가져와 분위기를 가져왔고 후반 추가골을 만들어 내며 마무리했다.

최근 부상자가 늘어나며 전력에서의 공백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대체 자원들이 공백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원정 경기에서 하락세를 보였기 때문에 원정에서의 경기력을 끌어올려야 되는 상황이다.

그나마 부상에서 복귀한 쿠냐가 폼을 올리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재기량까지 올라오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빠르게 경기력이 올라와야 공격 전력에 힘을 실어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독일 분데스리가 분석글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