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5월 16일 경기분석글!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5월 16일 경기분석글!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베픽 K리그 축구분석: 5월16일 K리그 스포츠분석

[독일 분데스리가 베픽 스포츠분석]

보르시아 도르트문트 VS FC 샬케 04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VS SC 파더보른 07

RB 라이프치히 VS SC 프라이부르크

FC 아우크스부르크 VS VfL 볼프스부르크

TSG 1899 호펜하임 VS 헤르타 BSC

베픽 라이브스코어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소개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라이브스코어외에 미니게임분석기도 함께 제공합니다.

파워볼, 파워사다리, 키노사다리, 사다리, 다리다리. 달팽이, 스피드키노, 슈퍼마리오, 타조게임, 천사와악마, 와이룰렛, 와이빙고, 와이사다리, 방구차사다리, 패널티킥, 망치망치, 에이스홀짝, 손오공사다리, 스머프사다리, 탈출사다리, 알파오메가, 스코어게임이다리, ​코인토스, 점프볼, 도전룰렛판, 드레곤홀짝, 앵그리사다리, 보글파워볼, 보글사다리, 스게삼다리, 스게오다리

베픽에서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와 인기게임들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서비스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원하는 경기의 실시간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축구 라이브스코어

5월 15일 진행예정 축구경기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5월 16일 진행예정 축구경기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5월 17일 진행예정 축구경기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야구 라이브스코어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오늘기준 야구경기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경기 모두 클릭해서 원하는 경기만 확인해보세요!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무료제공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기타 다양한 스포츠 경기의 스포츠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보르시아 도르트문트 VS FC 샬케 04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도르트문트 샬케 5월16일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독일 : 분데스리가] 5월 16일 경기분석

보르시아 도르트문트 VS FC 샬케 04

[ 보르시아 도르트문트 ]

도르트문트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다. 한창 높은 주가를 달리고 있는 산초와 홀란드의 존재로 강력한 공격 라인업을 구성 하고 있다. 3-4-3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비교적 얇은 수비라인을 구축하고 있지만 홈멜스가 중심을 단단히 잡아주면서 실점을 최소화 해주고 있다. 우승 경쟁을 하기 위해 1위와의 승점차이가 4점 밖에 나지 않는 상황에서 이번 경기의 승리가 절실한 도르트문트는 굉장히 공격적인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 FC 샬케 04 ]

샬케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다. 팀내 핵심 선수인 칼리기우리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팀 성적이 좋지 못하다. 출전 하지 않은 최근 6경기에서 3무 3패를 기록하며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으며 흔들리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다행히 이번 경기에서 복귀 소식이 전달 되었지만 하락새를 보이고 있던 팀 분위기를 반전 시킬만한 경기력을 보일 수 있을지 의문이 든다. 또한 최근 5경기 10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수비 전력에 문제가 있는 만큼 해결책을 이번 경기에서 가지고 나와야만 할 것이다.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VS SC 파더보른 07

뒤셀도르프 파더보른 5월16일 분데스리가

[독일 : 분데스리가] 5월 16일 경기분석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VS SC 파더보른 07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

뒤쉘도르프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다. 최근 5경기 전적 1승 3무 1패의 저조한 성적을 보이고 있지만 최근 부상에서 복귀한 카라만의 합류로 팀 득점력이 좋아지고 있는 중이다. 볼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3-5-2 전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 강화로 인해 위협적인 장면을 많이 연출하고 있는 중이다. 다만 3백이라는 비교적 얇은 수비진을 구성하고 있는 만큼 실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중원에서 수비 범위를 넓혀줘야 할 필요성이 보인다.

[ SC 파더보른 07 ]

파더보른은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다. 최근 5경기 1무 4패로 단 1승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4백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며 두꺼운 수비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상대의 중장거리 슈팅 허용도가 많으며 대인방어에 대한 허술한 장면을 많이 노출하고 있는 중이다. 수비수들의 부담감을 줄여줘야 할 대책 마련이 시급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해결책을 가지고 나올지 의문이다. 그나마 최근 스르베니가 득점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팀 경기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중인 만큼 다른 주력 선수들의 도움이 절실하다.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RB 라이프치히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라이프치히 프라이부르크 5월16일 분데스리가

[ 독일 : 분데스리가 ] 5월 16일 경기분석

RB 라이프치히 VS SC 프라이부르크

[ RB 라이프치히 ]

라이프치히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다. 3백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다소 얇아 보이는 수비 형태이지만 우파메카노가 중심을 잡아주면서 단단한 수비벽을 형성 중이다. 또한 최근 높은 주가를 달리고 있는 베르너와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는 사비체르의 존재로 공격 라인업의 우수함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최근 홈에서의 12경기 연속 패배가 없을 만큼 우수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 역시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이다.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 SC 프라이부르크 ]

프라이부르크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다.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로 비교적 준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4백 중심의 수비 라인업을 구축하면서도 흔들리는 수비력을 보이고 있으며 팀 내 가장 많은 공격 포인트를 자랑하고 있는 닐스의 최근 골 침묵이 아쉬운 상황이다. 또한 최근 중원 패스 능력이 비교적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대체 자원에서 해결책을 보여야 할 것이다.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FC 아우크스부르크 VS VfL 볼프스부르크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아우크스부르크 볼프스부르크 5월16일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 독일 : 분데스리가 ] 5월 16일 경기분석

FC 아우크스부르크 VS VfL 볼프스부르크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 FC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다. 시즌 후반기에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5경기에서 13실점을 할 만큼 좋지 못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는중이다. 4백을 기반으로 하는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수비 중심적인 경기를 하고 있지만 제공권에 약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으며 또한 세컨드 볼에 쉽게 골을 내주는 장면이 보이는 만큼 선수들의 볼에 대한 집중력이 필요하다. 수비 중심적인 경기 운영을 통해 역습 찬스를 통해 골을 넣는 색깔이 강하지만 깔끔한 공격 전개가 이뤄지지 않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큰 기대를 하기란 어렵다.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 VfL 볼프스부르크 ]

볼프스부루크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리그 5경기 2승 3무의 준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중원에서부터 압박 축구를 구사하고 있으며 상대의 실수를 유도해 기회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많이 연출하고 있다. 또한 높은 볼 점유율을 통해서 많은 기회를 창출하며 중거리 슈팅 능력이 좋은 선수들로 인해 2선과 1선 상관없이 많은 슈팅 기록을 보이고 있다. 다만 공격진의 세컨드 볼에 대한 집중력이 조금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을 만들어 낸다면 좀 더 높은 득점률을 보일 것으로 판단된다.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