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서비스 축구편 에레디비시, 프리미어리그

분석서비스 축구편 에레디비시, 프리미어리그

분석서비스

베픽 스포츠분석 서비스

© piensaenpixel, 출처 Unsplash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9월 26일 경기분석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VS ADO 덴 하흐 , FC 위트레흐트 VS RCK 발베이크 [ 프리미어그] 9월 28일 경기분석 맨체스터 시티 FC VS 레스터 시티 FC,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베픽 스포츠분석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분석서비스 페예노르트 덴하그

페예노르트 덴하그 분석 9월27일 에레디비시

분석서비스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9월 26일 경기분석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VS ADO 덴 하흐

[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

페예노로트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올 시즌 2경기 1승 1무를 기록 중이다. 주로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의 디머스가 상당한 경기 운영을 보이면서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며 측면 공격진과의 호흡이 좋다. 측면 공격수인 베르구이스가 2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면서 올 시즌 역시 상당한 공격 포인트를 기대할 수 있으며 돌파 능력이 상당해 뛰어난 공격 루트가 되어주고 있다. 또한 4백의 수비 전술로 인해 수비수들의 준수한 수비력을 갖추고 있으며 조직력 또한 준수한 모습을 연출 중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상당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 상대의 전체적인 팀 경기력이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어 전력 재정비가 시급한 상황이다. 앞서 언급한 주력 선수들이 이번 경기에서도 활약을 이어간다면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분석서비스

[ AOD 덴 하흐 ]​

덴 하그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패배를 하면서 올 시즌 2경기 연패를 기록 중이다. 전체적인 팀 경기력이 상당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2경기 연속 마땅한 공격 찬스가 없을 만큼 심각한 경기 운영을 보이고 있어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중원과 수비 라인의 간격이 벌어지면서 중거리 슈팅 허용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선수들의 집중력이 필요하며 측면 수비진의 1:1 대처 능력 그리고 세트피스 상황에서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대인 방어 조차 되지 않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 하락세가 심각한 팀 경기력에 반전을 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상대의 최근 공격 라인의 호흡이 상당히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선수들이 반전된 모습을 보이지 못한다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위트레흐트 발베이크 분석

위트레흐트 발베이크 분석 9월27일 에레디비시

[ 네덜란드 : 에레디비시 ] 9월 26일 경기분석

FC 위트레흐트 VS RCK 발베이크

분석서비스

[ FC 위트레흐트 ]

위트레흐트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었다. 주로 4-3-3 포메이션을 기본적으로 사용하며 측면 풀백들의 적극적이 오버래핑으로 공격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특히 클라이버의 돌파 능력이 상당해 긍정적인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중원의 마헤르가 공수 전환에 상당히 유기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나 다소 최전방에 위치한 마히가 아쉬운 골 결정력을 보였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풀백 수비들의 수비 전환 역시 상당히 준수하기 때문에 중앙 수비진의 부담감이 적으며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가능하다. 이번 상대의 측면 수비 라인의 1:1 대처 능력이 좋지 못해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앞서 언급한 주력 공격진의 골 결정력이 난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득점은 기대하기 어려우나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RKC 발베이크 ]​

발베이크는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0 패배를 하면서 올 시즌 2경기 연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에서 수비 중심의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고 간간히 나오는 전방 패스로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면서 기회를 만들고 있다. 4백 중심의 두터운 수비 진형을 가지고 있음에도 상대의 공간 패스에 수비 동선이 쉽게 무너지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측면 수비수들의 1:1 대처 능력이 좋지 못해 상대의 크로스 빈도가 상당히 높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또한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인 부담감으로 인해 집중력 마저 떨어지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는 만큼 적절한 교체 카드를 통해 체력 분배가 필요하다. 이번 상대의 수비가 다소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기란 쉽지 않아 보인다. 또한 상대의 측면 공격진의 움직임이 상당하기 때문에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수비 허점을 해결해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석서비스 맨체스터 시티 레스터 시티

분석서비스

맨체스터 시티 레스터 시티 분석 9월28일 프리미어리그

[ 프리미어그] 9월 28일 경기분석

맨체스터 시티 FC VS 레스터 시티 FC

[ 맨체스터 시티 FC ]

맨시티는 이전 리그 첫 경기에서 울버햄튼을 상대로 3:1 승리를 가져오며 기분 좋게 리그를 출발했다. 현재 실바, 권도간, 칸셀로, 진첸커, 아우에로, 라포흐트, 에릭 가르시아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다수의 전력 이탈로 이전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현재 맨시티는 비상이 걸인 상황이다. 다수의 부상자로 인해 전력에서 강력함을 보여주기 어려운 상황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가 첫 경기에서 상당히 높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스털링과 제수스, 페르난지뉴, 케빈 데 브라위너 등 공백을 매울 수 있는 자원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커버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지난 맞대결에서도 3승 1무 1패로 앞선 전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맨시티가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

분석서비스

[ 레스터 시티 FC ]

레스터는 지난 경기에서 번리를 상대로 4:2로 승리를 가져오며 시즌 2경기 연속 승리를 가져오며 상승세로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다. 현재 은디디와 에반스, 벤코비치, 페레이라 등 핵심 자원의 부상까지 겹치면서 전력에서의 만족도를 채우기에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된다. 상대 역시 다수의 부상로 전력에서 누수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지만 레스터 역시 전력 누수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인다. 카라바오 컵 32강전에서도 아스날을 상대로 수비에 불안정함과 실책을 동반해 경기력에 아쉬운 모습을 보였고 득점 상황에서 부정확한 골 결정력을 보여준 만큼 대책이 필요하다. 상대와의 전력에서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레스터 시티는 근소한 차이로 올 시즌 첫 패배를 안을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분석서비스 웨스트햄 울버햄튼

분석서비스

웨스트햄 울버햄튼 분석 9월28일 프리미어리그

[ 프리미어그] 9월 28일 경기분석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분석서비스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

웨스트햄은 이전 경기에서 아스날을 상대로 2:1 패배를 가져오면서 2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디우프와 쿨렌이 격리 중이며 윌셔와 노블이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며 전력의 감소를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 2연패로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위 선수 들의 부재는 뼈아픈 상황이다. 그나마 아르몰렌코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할러가 고군분투하며 득점을 만들어내고 카라바오 컵에서 32강전을 진출한 상황이지만 리그에서는 쉽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 상대 전적이 1승 4패로 뒤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탈한 선수들의 공백을 매울 대책이 필요한 상황이다. 유독 상대에게 2득점 이상씩을 실점하며 경기 흐름을 가져오지 못한만큼 이번 경기에서 역시 웨스트햄은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3연패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분석서비스

[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

울버햄튼은 이전 경기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3:1 패배를 기록하며 올 시즌 2경기 1승 1패로 무난한 출발을 보였다. 현재 호니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지만 상대의 전력 누수가 더욱 큰 상황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남은 대체 자원으로 충분히 공백을 커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 상대는 중원과 수비에 큰 공백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핵심 득점 자원인 히메네스를 중심으로 강력한 압박을 가해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한다. 측면 돌파 능력이 무실할 수 없는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측면 공격을 통한 전술로 상대의 골문을 위협할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울버햄튼은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분석서비스 에레디비시,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