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 분석 서비스 베픽 라이브스코어입니다!

세리에A 분석 서비스 베픽 라이브스코어입니다!

세리에A 분석 서비스

베픽 라이브스코어 서비스

© skucinic9, 출처 Unsplash

[이탈리아 : 세리에A 스포츠분석 서비스]

FC 인테르나 치오날레 밀라노 VS SSC 나폴리

파르마 칼초 1913 VS 아탈란타 BC

세리에A 분석 서비스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세리에A 분석 서비스

라이브스코어 화면입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의 실시간 스코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축구 라이브 스코어]

세리에A 분석 서비스

축구 모든경기, 선택경기만 보기, 선택경기만 숨김, 경기일정, 경기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구 라이브 스코어]

야구 라이브스코어 화면입니다.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로 등록하실 수 있고 경기결과로 지난 경기결과나 예정된 경기는 달력을 클릭하시면 편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이브 스코어]

세리에A 분석 서비스

농구 라이브스코어 화면입니다. NBA 프리시즌 경기를 확인해보세요!

[롤 라이브 스코어]

롤 라이브스코어 화면입니다. 2020 LPL SUMMER 진행 경기 일정과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세리에A 분석 서비스 인터밀란 나폴리

세리에A 분석 서비스

FC 인테르나 치오날레 밀라노 VS SSC 나폴리 경기데이터입니다. 상대전적, 최근 경기, 경기 일정을 모두 확인해보세요!

인터밀란 나폴리 분석 7월29일 세리에A

세리에A 분석 서비스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29일 경기분석

FC 인테르나 치오날레 밀라노 VS SSC 나폴리

세리에A 분석 서비스

[ 인터밀란 ]

인터밀란은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무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루카쿠가 꾸준한 득점력을 보이면서 상당한 기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집중력이 뛰어난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3백의 다소 얇은 수비라인을 형성하고 있으나 수비 선수들 간의 조직력이 좋아 상대의 침투 과정을 오프사이드 트랩으로 걸러내는 상당히 영리한 플레이를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의 주력 선수들이 최근 경기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당한 기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해 나간다면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세리에A 분석 서비스

[ 나폴리 ]​

나폴리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들이 최근 집중력이 좋지 못해 다소 기복을 보이는 플레이로 하위권 팀과의 경기에서도 주도권 경쟁에 실패하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다. 유로파 진출권 순위와의 승점차가 단 1점 밖에 나지 않으며 이번 경기에서의 승점이 꼭 필요한 상황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당히 공격적인 전술을 보일 것으로 판단되나 최근 보여준 경기 이미지에 반전을 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최근 보여준 경기력이 그대로 유지 된다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세리에A 분석 서비스 파르마 아탈란타

세리에A 분석 서비스

파르마 칼초 1913 VS 아탈란타 BC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상대전적의 점수와 최근경기 일정과 점수, 경기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르마 아탈란타 분석 7월29일 세리에A

세리에A 분석 서비스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29일 경기분석

세리에A 분석 서비스

파르마 칼초 1913 VS 아탈란타 BC

[ 파르마 ]

파르마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쿨루셉스키의 활약으로 꾸준한 득점을해 나가고 있으며 측면에서의 공격 전개를 통해 상당히 위협적인 장며들을 연출하고 있다. 다소 수비 선수들의 집중력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면서 실점률이 상당한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팀 성적에 다소 좋지 못한 영향을 끼치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가 리그에서 가장 득점 화력이 강한 팀인 만큼 현재 수비 허점에 해결책을 가지고 나오지 못한다면 주도권에서 상당한 열세를 보이면서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세리에A 분석 서비스

[ 아탈란타 ]​

아탈란타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3무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올 시즌 리그 최정상급 화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96득점을 기록하고 있어 100득점 고지를 눈 앞에 두고 있는 상황이다. 주력 선수인 일리치치가 부상으로 전력 이탈을 해 다소 주춤한 득점 능력을 보이고 있으나 사파타와 무리엘이 꾸준한 경기력을 보이면서 전력 누수를 최소화 하고 있다. 이번 상대의 최근 수비력이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현재 주력 선수들의 활약이 이어진다면 충분히 주도권을 잡으며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세리에A 분석 서비스 베픽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