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무료 서비스!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무료 서비스!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maple_yin, 출처 Unsplash

라이브스코어·경기데이터·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베픽라이브스코어에서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서비스입니다. 베픽 홈페이지 상단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의 스포츠 분석글 베픽에서는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경기를 스포츠 전문가분이 직접 분석해줍니다. 원하는 스포츠종목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앞으로 진행예정인 경기의 스포츠분석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베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세리에A 스포츠분석]

유벤투스 FC VS SS 라치오

아탈란타 BC VS 볼로냐 FC 1909

[프리미어리그 스포츠분석]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VS 에버턴 FC

스포츠분석 유벤투스 라치오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유벤투스 라치오 스포츠분석 7월21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7월21일 스포츠분석

유벤투스 FC VS SS 라치오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유벤투스 ]

유벤투스는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사수올로를 상대로 3:3 무승부를 가져왔고 챔스 출전을 확정 지었지만 최근 3경기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2무 1패라는 최근 성적은 실망감을 주고 있다. 경기 흐름을 가져오지 못하고 유효슈팅도 평소 보다는 낮은 기록을 보였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 초반 2연속 골을 만들어 내며 주도 하는 듯했지만 후반 연달아 실점을 내어주었다. 수비 라인의 허점은 개선되지 않았고 골문 앞 수비가 안정적이지 못하 모습이었다. 호날두 역시 별다른 활약을 보이지 못한 상황에서 공격 자원인 페데리코가 경고 누적으로 출전이 불가하며 수비에 안정을 찾는 것이 가장 시급하다.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라치오 ]

라치오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우디네세를 상대로 0:0 무승부를 가져왔고 최근 4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하위팀인 AS로마와 승점이 11점 차이를 보이고 있어 안정적으로 챔스 진출권을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최근의 보여준 경기력으로는 진출권을 빼앗길 가능성도 충분한 상황이기 때문에 결코 안심할 수만은 없다. 핵심 득점 자원인 임모빌레가 3경기 동안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으며 페트릭은 4경기 동안 출전 징계를 받은 상황이기 때문에 스쿼드에 허점이 많이 드러나고 있는 모습이다. 리그 중단 전 후의 분위기가 상당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전의 상승세인 분위기를 되 찾아 오는 것이 현재로써 가장 중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브라이튼 뉴캐슬

브라이튼 뉴캐슬 스포츠분석 7월21일 프리미어리그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프리미어리그 ] 7월21일 스포츠분석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브라이튼 ]

브라이튼은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왔고 3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홈경기에서 조차 3연패를 기록하며 부진에 빠진 경기력을 끌어올리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전 경기에서 무승부로 승점 1점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가져왔지만 전체적인 경기 내용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총 유효슈팅을 단 2개밖에 기록하지 못하고 끌려다니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전력에서의 제정비가 필요한 시점이다. 그나마 이번 상대의 수비 라인에 공백이 상당히 보이고 전력에 누수가 큰 상황이기 때문에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회로 보이며 허점을 노려 득점 찬스를 살려내랴 한다.

[ 뉴캐슬 ]

뉴캐슬은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3:1 패배를 가져왔고 4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현재 장기간 부상으로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선수를 포함해 최근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선수까지 많은 공백을 보이고 있다. 3경기 동안 총 10점을 허용하며 득점은 2점밖에 성공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과 수비에 모두 문제점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로써 대체할 수 있는 자원이 없기 때문에 공백을 보강하기란 쉽지 않아 보인다.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셰필드 에버턴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셰필드 에버턴 스포츠분석 7월21일 프리미어리그

[ 프리미어리그 ] 7월21일 스포츠분석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VS 에버턴 FC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셰필드 ]

셰필드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2:0 패배를 가져왔고 5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지 못하며 주춤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시즌 초반 상당한 돌풍을 보이며 챔스 진출까지 노려봤지만 뒷심이 부족으로 현재 8위로 떨어진 모습이다. 12일 첼시를 3:0으로 잡아내며 공격 라인에 활발하고 찬스 상황에서의 집중력을 보여주었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했다. 올 시즌 두 경기를 남겨두고 있는 상황에서 유로파 진출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에 잔류에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에버턴 ]

에버튼은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4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홈경기에서는 11경기 동안 무패를 이어가며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원정에서는 3승 1무 6패로 좋지 못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수비에 미나와 메이슨의 부상으로 수비 전력에서의 부상으로 다소 얇아진 조직력을 보일 것이며 대체 선수들이 얼마큼 공백을 매울 수 있을지 의문이며 원정 2연패를 끊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이다.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아탈란타 볼로냐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아탈란타 볼로냐 스포츠분석 7월22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7월22일 스포츠분석

아탈란타 BC VS 볼로냐 FC 1909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아탈란타 ]

아탈란타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베로나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왔고 현재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확보해 놓은 상태이다. 시즌 후반부 무서운 기세를 보이며 14경기 동안 패배를 기록하지 않고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챔스 진출권도 확보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황이다. 그동안 강팀인 유벤투스, 인터밀란과의 경기에서도 골 감각을 잃지 않으며 강한 조직력을 보여줬다.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볼로냐 ]

볼로냐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AC 밀란을 상대로 5:1 완패를 가져오며 최근 10경기 동안 2승 4무 4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흐름이 좋은 분위기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원정에서의 경기력이 나쁜 모습을 보이고 있지 않고 있다. 다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뒷심이 부족해 후반부에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며 실점을 내주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집중력을 유지 하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강팀 킬러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지만 최근 다소 주춤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남은 4경기를 어떠한 대책으로 풀 수 있을지 의문이다.

더 많은 경기 분석글을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