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베픽 BEPICK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베픽 BEPICK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독일 :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FSV 마인츠 05 VS TSG 1899 호펜하임
  • 헤르타 BSC VS FC 아우쿠스부르크
  • FC 바이에른 뮌헨 VS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VS FC 우니온 베를린
  • SC 파더보른 07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 FC 쾰른 VS RB 라이프치히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sigmund, 출처 Unsplash

베픽은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을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의 리그스코어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 정보와 스코어 정보를 만나보세요! 모든경기, 경기일정, 경기결과 모두 확인해보세요.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원하는 경기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 등록해서 상단으로 올려서 원하는 경기만 확인가능합니다.선발자/부상자 등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홈정보 기준으로 상대전적, 최근경기 일정까지 모든 경기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에서는 회원간의 대화공간을 무료로 제공됩니다.

회원분들과 즐겁게 이야기 나누면서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분석글도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마인츠 호펜하임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마인츠 호펜하임 ​분석 5월30일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독일 : 분데스리가] 5월30일 경기분석

FSV 마인츠 05 VS TSG 1899 호펜하임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FSV 마인츠 05 ]

마인츠는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로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하였다.

적극적인 교체 카드를 통해서 중원 선수 위주의 투입을 보이면서 볼 점유율을 최대한 뺏어오는 경기를 하고 있지만 많은 기회를 만들어 내면서도 좋지 못한 골 결정력이 다소 아쉬운 상황이다.

팀 내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자랑하는 콰이손이 최근 경기에서 주춤한 모습으로 기복을 보이고 있으며 마무리 역할을 해줄 수 있는 공격자원이 마땅히 보이지 않는 점이 아쉽다.

그나마 중앙 수비수 브루마가 상승세를 보이면서 수비라인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어 안정성을 찾아가고 있는 중이다. 최근 경기에서 측면 선수를 이용해 득점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적극적으로 이 부분을 활용한다면 많은 득점 찬스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TSG 1899 호펜하임]

호펜하임은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1로 간만의 승리를 기록하였다.

바움그르트너가 이전 경기에서 2골 1어시로 모든 골에 관여를 하면서 엄청난 활약을 했으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활용을 한다면 주력 공격진이 대거 빠진 전력 누수를 메울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그동안의 공격 전력의 부진을 씻어내면서 반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남은 경기에서 좀 더 많은 득점 능력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일 수 있다고 본다.

다소 중원 선수들이 수비 가담 능력이 떨어지는 모습이 보이고 있으며 볼 점유율에서도 밀리는 경기를 거듭하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을 제시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측면 선수를 통해서 많지 않은 득점 찬스에도 높은 골 결정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적극 활용한다면 충분히 남은 경기에서 유로파 진출권 경쟁력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는 중이다.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헤르타베를린 아우크스부르크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헤르타베를린 아우크스부르크 ​분석 5월30일 분데스리가

[독일 : 분데스리가] 5월30일 경기분석

헤르타 BSC VS FC 아우쿠스부르크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헤르타 BSC ]

헤르타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여전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쿠냐의 이적 이후 달라진 공격 라인업으로 득점 능력이 살아나고 있으며 수비 뒷공간을 침투해 위협적인 장면들을 자주 연출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크다.

주력 선수의 부상 이탈로 전력 누수를 보이고 있는 수비라인은 대체 선수들이 경기를 거듭할수록 안정적으로 변모하고 있어 그동안 부담감이 컸던 보야타의 경기력도 한층 발전 가능성이 보이고 있다.

다소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소극적인 자세로 인해 실점 위기를 초래 하고 있으나 제공권과 대인 방어가 잘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무난한 수비 라인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FC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였다. 로웬의 활약이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위협적인 장면들을 종종 연출해주면서 팀 전력에 상당한 도움이 되어 주고 있다.

측면 선수들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으로 인해 많은 기회를 창출하고 있으나 골 결정력에서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고 판단되고 있다. 여전히 상대의 역습 찬스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수비 전환이 느린 측면 수비수들로 인해서 중앙 수비를 담당하고 있는 우두호아이의 부담감이 커지는 장면이 연출되고 있으며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인 열세를 극복하지 못하면서 실점의 원인이 되어가고 있는 중이다.

중원 선수들이 적극적인 수비 가담을 해줘야만 원본 베픽 해결을 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바이에른뮌헨 뒤셀도르프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바이에른뮌헨 뒤셀도르프 분석 5월31일 분데스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5월31일 경기분석

FC 바이에른 뮌헨 VS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바이에른 뮌헨 ]

​바이에른 뮌헨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도르트문트에게 1:0으로 승리를 가져왔고 14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강팀의 위력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지속적으로 유동적인 빌드업을 사용해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며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고 수비에서부터의 공격 전개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매끄러운 전술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전 경기에서 보아탱의 집중력 있는 수비가 인상적이었고 다수의 골 기회가 있었지만 1득점밖에 기록하지 못한 부분은 아쉬웠던 점은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다득점으로 만회할 수 있을 것이다.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뒤셀도르프 ]

뒤셀도르프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샬케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하며 6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지만 강등권에서는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장기간의 휴식기를 가진 이유에서 인지 공격 라인에서의 활발한 움직임은 팀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이고 있고 리그 재게 이후 헤닝스가 오랜만에 득점에 성공하며 상승세를 예고했다.

하지만 이번 상대는 결코 만만하지 않은 강팀이기 때문에 보다 더 높은 집중력을 필요로 할 것이며 공격보다는 수비 위주의 플레이로 전개해야 할 것이다.

수비에서 대인 방어와 공간 차단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빈틈을 들어내고 있는 점과 상대의 세트피스 상황에 제공권에서 마저 아쉬운 상황이다.

수비 전력에 보다 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많은 집중력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뒤셀도르프는 패배를 기록하고 무패행진이 끊어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묀헨글라트바흐 우니온베를린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묀헨글라트바흐 우니온베를린 분석 5월31일 분데스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5월31일 경기분석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VS FC 우니온 베를린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묀헨 글라트바흐 ]

묀헨 글라트바흐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베르더 브레멘과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고 2경기 무승을 이어가고 있으며 리그 순위를 1단계 상승시키는데 성공했다.

현재 챔스 진출권 순위에 들어온 상황이지만 결코 안심할 하기엔 이른 상황이다. 5위인 레버쿠젠과 동등한 승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격차를 벌려야 한다.

다행히 중원에서의 움직임이 활발해지면서 공격 전개가 깔끔해지고 있지만 전경기에서 부상당한 브릴이 팀을 이탈하면서 공격 자원에 변화를 주어야 하는 상황이다.

튀랑과 알라산이 자리를 채우기 위해 더욱 적극적인 움직임으로 활동량을 높여 준다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부상자의 공백을 매워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승리를 가져오며 승점을 추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우니온 베를린 ]

유니온 베를린은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마인츠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5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며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공격과 수비라인에 모두 문제점을 보이고 있으며 이점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지 못하고 있다. 특히 후반부로 갈수록 떨어지는 집중력을 잡아내지 못하고 실점을 허용하는 경기가 대부분이었기 때문에 초반 집중력을 후반까지 이어가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이전 경기에서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받은 로버트가 출전하지 못한다는 점도 팀에 큰 손실인 점을 인지하고 대책을 만들어야 한다.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파더보른 도르트문트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파더보른 도르트문트 분석 6월1일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6월1일 경기분석

SC 파더보른 07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파더보른 ]

​파더보른은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아우크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고 시즌 시작 이후 단 4승밖에 기록하지 못하고 강등권에서도 최하위에 있다.

시즌 초부터 시작된 부진은 현재까지 개선되지 못하고 여전히 강등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어떠한 대책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이다. 득점력에서나 수비력에서나 상당한 허점을 들어내고 있고 9경기 동안 단 한 차례도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그나마 스르베니가 득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그 외 다른 공격 자원은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다.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도르트문트 ]

도르트문트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3연승을 이어가지 못했고 리그 재게 이후 핵심 자원인 홀란드가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으며 부상으로 교체되면서 팀의 조직력에 큰 우려를 안기고 있는 상황이다.

리그 1위와 승점이 7점으로 상황에서 선두 추격에 큰 비상이 걸렸다. 부상이 의심되어 남은 경기를 뛰지 못할 수 있는 가능성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제기되면서 몸 상태를 지켜보고 있다.

남은 자원들이 챔스를 준비하며 대체자를 찾아야 하는 상황에서 선두 경기에서의 경쟁력은 떨어졌다.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쾰른 라이프치히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쾰른 라이프치히 분석 6월2일 분데스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6월2일 경기분석

FC 쾰른 VS RB 라이프치히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 쾰른 ]

쾰른은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호펜하임과의 경기에서 3:1로 패배를 기록하며 4경기 동안 승리를 가지고 오지 못하는 하락세를 보이며 분위기 반전을 만들어 내려하고 있다.

코르도바와 우스 등 공격 자원이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지만 득점력에서는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볼 점유율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앞섯지만 그만큼의 결정력은 나오지 못했고 불안정한 수비력에 설상가상으로 보르나우가 전 경기에서 퇴장당하며 출전이 불가하다.

[ 라이프치히 ]

라이프치히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고 이전 헤르타 베를린과의 경기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9경기 동안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고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득점 순위 2위에 위치해 있는 베르너는 꾸준히 득점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득점 찬스에 상당히 강한 집중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사비체르와 라이메르가 중원에서 상당한 움직임으로 공격 상황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볼 배급력이 더욱 깔끔한 모습이며 침투 능력까지 보여주고 있어 전력에서의 자신감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모습이다.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