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축구! 베픽 에스파뇰 레가네스 라리가

[베픽 스포츠분석 축구] 에스파뇰 레가네스 라리가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실시간 라이브스코어는 물론~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 스포츠 분석글 보러가기!!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해당경기의 정말한 스포츠분석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스포츠 분석, 예측은 정보가 제일 중요해요! 분석에 필요한 출/결장 파악, 선수단의 피로도, 이동거리, 경기일정, 중요도, 동기부여, 날씨, 수장상태 파악, 최근 팀의 경기력 파악, 실시간 배당흐름 체크, 해외 소스 등 다양한 정보를 모아서 분석합니다. 스포츠 분석은 많은 정보를 알수록, 그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을 해야 예측이 가능한 분야입니다. 혼자서는 많은 양의 자료 분석이 힘들기 때문에 스포츠 전문가분들의 글을 참고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베픽에서 제공하는 분석글 참고하시고! 가장 가능성 있는 팀을 선택하세요~

베픽 홈페이지 상단 “스포츠분석”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해요!

베픽은 실시간스코어와 랭크도 함께 제공합니다.

스포츠분석!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분석글 확인해볼까요?!

종목별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있어요. 매일매일 경기전에 미리 업데이트되는 경기분석글을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2019년 1월 5일

스페인 라리가

RCD 에스파뇰 VS CD 레가네스

  • RCD 에스파뇰

에스파뇰은 이전 AT마드리드와 경기에서 1:0으로 패배하며 리그 14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많은 슈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골을 기록하지 못하고 전반전을 종료했다. 후반전에 페널티킥으로 선제골을 허용했으며 꾸준한 공격을 펼쳤지만 무득점으로 패배했다. 6연패 중인 에스파뇰은 좀처럼 제대로 된 공격을 펼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개막 이후 좋은 모습을 보였으나 중반으로 갈수록 저조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로페스-에르모스가 부상으로 인해 수비진영의 비상이라고 볼 수 있다…

  • CD 레가네스

레가네스는 이전 세비야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16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부터 거센 공격을 퍼부으며 베스가가 선제골을 기록하며 전반전을 종료했고 후반전에 팽팽한 경기 끝에 상대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최근 7경기에서 2승 5부를 기록할 정도로 탄탄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바야돌리드 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근소한 차이로 승리하거나 무승부를 기록할 정도로 공격의 부진함이 개선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스페인 : 라리가 에스파뇰 레가네스 스페인 : 라리가

출처_ 베픽 라이브스코어

기본적인팀의 전적, 상황, 전 경기의 흐름들을 분석하고 베픽 스포츠전문가분들의 분석이 이어집니다. 날카로운 분석! 베픽 믿어보세요~

베픽은 실시간스코어, 스포츠분석 외에 선발자정보/결장자정보/부상자명단도 함께 제공합니다.

여러분들은 필요한 정보만 체크하면 됩니당! 모든 분석정보는 베픽에서 준비하겠습니다 ♥ ​​ 스포츠분석!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베픽과 함께하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