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SPORTS ANALYSIS): 야구

스포츠분석(SPORTS ANALYSIS): 야구

BEPICK LIVESCORE · SPORTS ANALYSIS​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경기데이터 ·게임분석기 ·게임픽

국내 최대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입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개 리그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상대전적·선발자·부상자등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분석기 집합소 베픽입니다. 따라올 자가 없으며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부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등 다양한 결과값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고수님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 단톡방 전투방, 단톡방등 채팅방을 무료 개설가능합니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한 채팅방을 제공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채팅방에서 베픽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픽스터들과 함께 최고의 결과를 공유해보세요.

베픽에서 즐겁게 이용해보세용~♥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실시간 스코어(오늘)]

[실시간 스코어(8월 29일 예정경기)]

[실시간 스코어(8월 30일 예정경기)]

[실시간 스코어(8월 31일 예정경기)]

축구 라이브스코어

[축구 라이브스코어(오늘)]

[축구 라이브스코어(8월 29일 예정경기)]

[축구 라이브스코어(8월 31일 예정경기)]

야구 라이브스코어

[야구 라이브스코어(오늘)]

[야구 라이브스코어(8월 29일 예정경기)]

[야구 라이브스코어(8월 30일 예정경기)]

[야구 라이브스코어(8월 31일 예정경기)]

농구 라이브스코어

[농구 라이브스코어(오늘)]

[농구 라이브스코어(8월 29일 예정경기)]

[농구 라이브스코어(8월 30일 예정경기)]

[농구 라이브스코어(8월 31일 예정경기)]

배구 라이브스코어

[배구 라이브스코어(오늘)]

[배구 라이브스코어(8월 29일 예정경기)]

[배구 라이브스코어(8월 30일 예정경기)]

스타 라이브스코어

[스타 라이브스코어(오늘)]

[스타 라이브스코어(8월 31일 예정경기)]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 스코어정보, 경기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베픽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베픽 스포츠분석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베픽 라이브스코어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무료로 즐겨보세요~

베픽에서는 제공하는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경기분석글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종목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진행예정 경기의 분석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쉽게 글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대한 많은 자료를 모아서! 전문가분들이 직접 분석하는 스포츠분석글! 경기일정전에 빠르게 업데이트 됩니다. 여러분들은 분석글 참고하셔서 가장 가능성 높은팀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포츠 분석글 외에도 선발자,결장자,부상자명단도 함께 제공합니다.

  • 워싱턴 볼티모어 분석 8월29일 MLB메이저리그

[워싱턴 내셔널스]워싱턴은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맥스 슈어저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21번의 경기에서 9승 5패 138.1이닝 192삼진 26볼넷 37자책 평균자책 2.41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선 4이닝 동안 1실점을 허용했지만 다소 불안한 제구력을 보여주고 있는 편이다. 이전 경기에서 말도안되는 경기력을 보여준 워싱턴은 이번 경기에서 빠르게 정비를 하면서 제구력이 좋고 타격감이 좋은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야만 할 것이다. 또한 참패를 거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복수할수 있는 동기부여가 명확한 만큼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볼티모어는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아세르 워저하우스키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1번의 경기에서 2승 6패 54이닝 58삼진 23볼넷 28자책 평균자책 4.67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선 5이닝 동안 2실점을 허용하며 상당히 무난한 제구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3연승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1차전에서는 선수들이 집중력이 높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습을 보여준 만큼 최대한 유지해야만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상대의 핵심 선수들이 등판하기 때문에 초반에 실점을 허용하면서 경기를 한다면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워싱턴 #볼티모어 #스포츠분석 #8월29일경기 #MLB메이저리그

  • 토론토 애틀랜타 분석 8월29일 MLB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 토론토는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제이콥 웨그스펙이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0번의 경기에서 4승 1패 52이닝 40삼진 14볼넷 21자책 평균자책 3.63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선 7이닝 동안 한점도 허용하지 않고 상당히 좋은 제구력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 다소 홈에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토론토이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점은 타선들이 타격감이 좀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올린다면 충분히 폭발적인 득점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최대한 밀어치기 좋은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면 충분히 다득점으로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애틀랜타는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마이크 폴티네비치가 선발로 등판할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5번의 경기에서 4승 5패 82.1이닝 76삼진 29볼넷 52자책 평균자책 5.68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선 7이닝 동안 단 한점을 허용하며 좋은 제구력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 2연패를 기록하며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애틀랜타는 이번 경기에도 불펜진과 타선들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집중력을 높이면서 경기를 해야만 다시 연승행진을 노릴 것이다. 하지만 1차전에서 패배로 인해 현재 기세가 꺽인 만큼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패배를 예상한다.

#베픽라이브스코어 #토론토 #애틀랜타 #경기분석 #8월29일야구 #MLB메이저리그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분석글 바로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