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에 관한 모든 것!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랭킹

스포츠에 관한 모든 것!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랭킹

[베픽 BEPICK LIVESCORE]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경기분석글

© jaenix, 출처 Unsplash

1.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2.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3.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이 모든게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실시간으로 라이브스코어를 만나보세요!

축구 라이브 스코어

[과테말라 나시오날] CD Malacateco VS Deportivo Sanarate, [칠레 1부] 우니베르시다드 데 콘셉시온 VS 쿠리코 유니도, [자메이카 1부] Waterhouse FC VS Humble Lions, [멕시코 프리메라] 산토스 라구나 VS 티그레스 UANL, [아르헨티나 1부] CA 센트랄 코르도바 VS 보카 주니어스 [인도 2부] Atletico De Kolkata B VS 론스타 카슈미르 FC [클럽친선경기] 사이프 SC VS Mohammedan Dhaka [호주 퀸즈랜드] Moreton Bay United VS Sunshine Coast Wanderers FC [러시아 FNL컵] 캄AZ VS FC 예니세이 크라스노야르스크 [아시아 챔피언스] 파크타코르 타슈켄트 VS Padideh Mashhad

농구 라이브 스코어

농구경기 실시간 스코어, 생중계, 라인업, 새창 모두 확인가능합니다!

하키 라이브 스코어

하키 경기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이용해보세요!

스포츠 리그 랭킹

[축구] EPL(리버풀, 맨시티, 레스터, 첼시, 토트넘), 분데스리가(바이에른 뮌헨, RB 라이프치히, 도르트문트, 묀헨글라드바흐, 레버쿠젠), 라리가(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헤타페, AT 마드리드), 세리에(유벤투스, 라치오, 인터 밀란, 아탈란타, AS 로마), 리그1(파리 생제르맹, 마르세유, 렌, 릴, 모나코, 몽펠리에), 에레디비지에(아약스, 알크마르, 페예노르트, PSV 아인트호벤), K리그 클래식(전북, 울산, 서울, 포항, 대구, 강원, 상주), K리그 챌린지(광주, 부산, 안양, 부천, 안산, 전남, 아산) [야구] KBO(두산, 키움, SK, LG, NC, KT), 퓨처스(남부리그, 북부리그), MLB(NL), MLB(AL), NPB(CL), NPB(PL) [농구] KBL(원주, 서울, 안양, 전주, 부산, 인천전자랜드), WKBL(우리은행, KB스타즈, 신한은행, 하나은행, 삼성생명), NBA(동부), NBA(서부) [배구] 남자배구(우리카드,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저축은행, 삼성화재), 여자배구(현대건설, 칼텍스, 흥국생명, 인삼공사, 한국도로공사) [하키] 동부 컨퍼런스(아틀란틱, 메트로폴리탄), 서부 컨퍼런스(센트럴, 퍼시픽) [테니스] 남자테니스(Novak Djokovic, Rafael Nadal, Roger Federer, Dominic Thiem, Daniil Medvedev, Stefanos Tsitsipas, Alexander Zverev, Matteo Berrettini, Gael Monfils, David Goffin), 여자테니스(Ashleigh Barty, Simona Halep, Karolina Pliskova, Belinda Bencic, Bianca Andreescu, Elina Svitolina, Sofia Kenin, Kiki Bertens, Serena Williams, Naomi Osaka, Petra Kvitova) [미식축구] AFC, NFC(동부, 북부, 남부, 서부)

스포츠랭킹(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테니스, 미식축구)를 만나보세요!

경기데이터

  • [NBA 올스타] 팀 야 니스 VS 팀 르브론
  • [WKBL] KEB 하나 VS KB 스타즈
  • [NBA] 클리블랜드 VS 애틀랜타

시즌 성적(팀, 순위, 경기, 승, 패, 승률, 면적, 실점, 어시스트, 리바운드, 스틸, 블록, 자유투, 야투(%), 3점(%),자유투(%), 턴오버), 홈팀 라인업, 원정팀 라인업, 선발 선수, 후보 선수(포지션, 경기, 출전, 시간, 면적, 어시스트, 리바운드, 스틸, 블록), 홈팀 출전 불가 선수, 원정팀 출전 불가 선수(포지션, 불가 사유, 상세 내용)​

  • [AFC 챔피언스 리그] 파크 타 코르 타슈켄트 VS 파디 데 매쉬 하드
  • [AFC 챔피언스 리그] 알쇼 르타 (IRQ) VS 알와 흐다 (UAE)

파크 타 코르 타슈켄트 최근 경기(리그, 시간, 홈팀, 점수, 원정팀), 리그 (컵, 조별) 순위, 승률 데이터 분석(순위, 팀경기, 배당 오픈, 핸디 횟수, 승, 무, 패, 대승, 배당 승률, 최근 결과), AFC 챔피언스 리그 승률 데이터 통계(승, 홈 승, 무, 원정 승, 승 횟수 제일 많은 팀, 승 횟수, 승 횟수 제일 많은 팀, 승 횟수 제일 풍부한 팀, 승 횟수 제일 많은 팀, 승 횟수 제일 화려한 팀, 무 횟수 제일 많은 팀), AFC 챔피언스 리그 랭킹 데이터 통계(완료경기, 왜 경기, 홈 승, 무, 원정 승, 전체 골 수, 골수, 공격력 최고 팀, 공경력, 수비 최고 팀)

  • 생중계화면

실시간스코어와 다양한 리그 정보를 원한다면, 바로 지금 ‘베픽’을 이용해보세요~

축구분석글

  • 첼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분석 2월 18일 프리미어리그

[프리미어리그] 경기분석

첼시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 [ 첼시 ]

첼시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2로 무승부를 가져오며 3경기 승리를 가져오지 못했다. 최근 부상에서 복귀한 캉테의 폼이 올라오며 중원에서 활약해 주고 있고 볼 배급력을 높이며 공격시 날카로운 패스가 돋보이고 있다. 또한 팀 내에서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아브라함이 최근 부상에서 복귀하며 폼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이전 경기에서 헤더로 멀티골을 기록한 루디게르도 세트피스 상황에서 적극적인 공격 가담을 통해 상대의 골문을 지속적으로 위협해 주고 있지만 다소 수비력에서의 안전성이 떨어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에게 이전 경기에서 4실점을 내어주며 굴욕적인 패배를 기록했던 만큼 복수전을 위해 공격적인 전력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홈경기에서 다소 주춤했지만 다시 제경기력을 찾아 가고 있기 때문에 수비에서의 집중력을 높여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첼시는 승리를 가져올 것이다.

  • [ 맨유 ]

맨유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가져왔고 2연패를 끊어냈다. 현재 핵심 자원인 레시포드가 부상으로 인해 5경기동안 출전하지 못하고 있지만 대체 선수가 활약을 보이며 공백을 보이고 있지 않은 모습이다. 하지만 최근 원정 경기에서 다소 기복을 보이며 불안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골 문앞에서의 골 결정력이 최근 경기에서 부진하고 있는만큼 상대의 골문 앞에서의 득점 찬스를 살려내는 집중력을 높여주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이전 맞대결 경기에서 2경기 모두 승리를 가져왔으며 그만큼 자신감 있는 경기력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골 경정력에서의 부진을 개선하지 못한다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경기에서 패배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 AC밀란 토리노 분석 2월 18일 세리에A

[세리에A] 경기분석

AC 밀란 VS 토리노 FC

  • [ AC 밀란 ]

AC 밀란은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4:2로 패배를 가져왔고 2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오지 못한 상황이다. 현재 크루니치가 부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 출전은 어려울 것으로 보이지만 대체 선수로 공백은 보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최근 경기력에서 부진하고 있고 즐라탄이 공격 자원에서 상당히 정신적인 중심을 잡아주고 있지만 다소 득점력에서는 아쉬운 모습이다. 또한 홈경기에서는 단단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보다는 더 높은 집중력을 보이며 득점 찬스에서의 기회를 살려내며 골 결정력을 높여주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앞서고 있지만 최근 맞대결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으며 1월에서 기록한 경기 결과에서는 연장까지 가는 경기에서 어렵게 승리를 가져왔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에서 더욱 공격적이 경기력과 집중력을 발휘해 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 [ 토리노 ]

토리노는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1로 패배를 가져오며 4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현재 이전 경기에서 퇴장을 당한 이조를 포함해 밀리코 또한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서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다. 또한 최근 경기력에서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시급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에게 19년도 2경기 맞대결에서 승리를 가지고 온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토리노는 최근 경기력을 볼 때 이번 경기에서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비 라인에서 상당히 불안정한 모습으로 라인이 너무 쉽게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 라인에서의 제정비와 대책 마련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피하기 어려울 것이다.​

  • 알 아인 알 나스르 분석 2월 18일 AFC 챔피언스리그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분석

알 아인 VS 알 나스르

  • [ 알 아인 ]

알 아인은 현재 아랍에미레이트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1라운드 경기에서 4:1로 패배를 가져온 상황이다. 공격력과 방어력에 상당히 단단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 라바 코조가 팀내에서 가장 많은 득점력을 보이며 상당히 활발한 움직임으로 골 결정력에서 정확한 득점력을 만들어 내고 있다. 하지만 이전 경기에서 볼 점유율에서 우세했지만 유효슈팅은 단 3개밖에 기록하지 못하며 결정력에서의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공격 자원에서의 공격력에서 집중력을 보이보 득점 기회를 살려내며 득점 포인트를 기록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처음으로 맞대결을 갖는 경기이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이변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득점 기회에서 골을 만들어 내지 못하며 공격 라인에서 주춤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2라운드는 어떤 대책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이며 공격 라인의 핵심 자원인 라바가 폼이 올라오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2연패를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한다.

  • [ 알 나스르 ]

알 나스르는 사우디 프로페셔널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AFC 챔피언스리그 1라운드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자국 리그에서 연승을 이어갈 만큼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함달라와 알오바이드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에서도 활약을 해주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원정에서 경기력도 상당히 안정적인 조직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공격적인 전술로 1승을 가져올 것이다. 이번 상대와 첫 맞대결인 만큼 다소 초반에 소극적인 경기력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하지만 후반부에서도 집중력을 잃지 않고 득점 포인트를 만들기 위해 상당히 적극적인 경기 전술을 가져올것으로 보이며 세트피스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공중권 장악을 통해 상대의 골문을 지속적으로 위협하며 득점 기회를 만들어 낸 다면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경기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스포츠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