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컵 2019 라이브스코어!

아우디 컵 2019 라이브스코어!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아우디 컵 2019 들어보셨나요~?!

토트넘 훗스퍼의 우승소식이 오늘 들려왔습니다!

‘손흥민 66분’ 토트넘, 레알 마드리드 제치고 아우디컵 결승 진출 손흥민(27·토트넘 홋스퍼)이 스페인의 레알 마드리드와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선발 출전해 팀의 승리를 도왔다. 토트넘은 31일 오전 1시(이하 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19 아우디컵’ 레알 마드리드와의 준결승에서 1-0으로 이겼다. 손흥민은 이날 크리스티안 에릭센, 에릭 라멜라와 함께 선발 출전해 케인의 뒤를 받쳤다. 이후 후반 21분까지 총 66분간 그라운드를 누볐지만,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진 못했다. 손흥민은 후반 14분 페널티박스 정면 외곽에서 왼발 중거리슛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골문을 노렸지만, 골키퍼 나바스의 선방에 막혀 골로 연결하지는 못했다. 이날 토트넘은 전반 22분 해리 케인의 결승골로 승리를 가져갔다.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 마르셀로가 터치라인 밖으로 나가는 볼을 살리려는 과정에서 패스 미스를 범했고, 이를 케인이 낚아채 침착한 오른발 슛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골망을 갈랐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후반 시작과 함께 골키퍼 요리스, 루카스 모우라, 무사 시소코, 델레 알리 등 9명을 교체 투입했다. 하지만 손흥민과 케인은 그대로 후반에도 출전시키며 믿음을 보여줬다.

레알 마드리드 0:1 토트넘 홋스퍼

바이에른 뮌헨 6:1 페네르바체 SK

레알 마드리드 vs 페네르바체 SK

토트넘 홋스퍼 vs 바이에른 뮌헨

아우디 컵 2019 승자는~?!

아우디 컵은 아우디 창립 100주년을 맞아 2009년부터 바이에른 뮌헨의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세계 각국에서 온 4팀이 이틀동안 펼치는 프리시즌 컵대회이다.아우디컵 2009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바이에른 뮌헨, AC밀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클럽 아틀레티코 보카 주니어스가 참가하였다. 4강에서는 바이에른 뮌헨과 AC밀란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보카 주니어스가 만났는데 각각 뮌헨이 4: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1로 승리를 거두면서 결승전에 진출했다. 결승전에 앞서 34위전이 진행되었는데 보카 주니어스가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부차기 스코어 4:3으로 3위를 차지했다. 결승전에서도 뮌헨이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7:6으로 이기면서 우승을 차지했다. 대회 MVP는 결승 승부차기에서 2개를 선방한 뮌헨의 렌징이 받았다. 아우디컵 2011 페인 프리메라리가 바르셀로나가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아우디컵 2013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를 꺾고 두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아우디컵 2015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를 꺾고 세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아우디컵 2017 호스트인 뮌헨과 더불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리버풀과 나폴리가 참가를 확정지었으며, 뮌헨의 상대는 리버풀, 아틀레티코의 상대는 나폴리로 결정되었다. 리버풀이 뮌헨을 3-0으로 이겼고 AT마드리드가 나폴리를 2-1로 이겨 리버풀과 AT마드리드가 결승에서 만나게 되었다. 3·4위 결정전에서는 나폴리가 뮌헨을 2-0으로 격파했고, 결승전에선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끝에 AT마드리드가 리버풀을 5-4로 격파하며 우승컵을 차지하게 되었다.

아우디 컵 2019 베픽과 함께 즐겨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축구, 야구, 배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등 다양한 리그 종목의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합니다. 생중계화면, 실시간 화면 볼 필요없이 원하는 스코어와 경기데이터만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베픽 경기데이터

승부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경기데이터, 분석글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서비스는 베픽에서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베픽에서 다양한 서비스 만나보세요!

아우디 컵 실시간 스코어와 경기데이터도 모두 베픽에서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