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라이브스코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라이브스코어!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빠르고 정확한 통계! 베픽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1.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숭부예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2.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여러분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3.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스포츠/게임 채널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이 모든게 베픽에서 가능합니다!

실시간스코어와 다양한 리그 정보를 원한다면, ‘베픽 라이브스코어사이트’ 이용해보세요!

베픽 실시간라이브스코어

  • BEPICK LIVESCORE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의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지난 경기, 오늘 경기, 다음날 경기 일정, 실시간 스코어 모두 확인가능합니다!

  • 축구 라이브 스코어
  • 농구 라이브 스코어
  • 배구 라이브 스코어
  • 하키 라이브 스코어
  • 스타 라이브 스코어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확인가능합니다. 경기결과 지난 경기결과나 예정된 경기는 달력을 클릭하시면 편하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베픽에서 바로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스포츠 경기데이터

농구 전광판 화면

농구 라인업 화면

야구 라인업 화면

스포츠 분석글

© kmuza, 출처 Unsplash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등 스포츠분석, 선발자정보, 결장자정보, 부상자명단을 제공합니다. 해당경기일정 전에 바로 업데이트되는 스포츠분석글! 오늘의 스포츠 분석글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글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웨스트햄 뉴캐슬 스포츠분석

11월 3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11월 3일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

웨스트햄은 이전 셰필드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3승 4무 3패를 기록하고 있고 미드필더의 안토니오 수비수의 레이드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이 어려워 보이는 상황이다. 웨스트햄은 최근 5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그 초반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들어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팀의 제정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며 이번 경기에서는 팀 내에 조직력을 강화해야 할 것이다.

[ 웨스트햄 최근 10경기 기록 ]

[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

뉴캐슬은 이전 울버햄튼과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2승 3무 5패를 기록하고 있고 공격수의 캐롤 선수와 미드필더의 리치 맷, 수비수의 샤르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이번 경기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최근 뉴캐슬에서 한국의 기성용 선수는 3경기 라인업에서 제외되었다. 또한 기성용 선수와 같은 포지션의 선수를 영입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한국의 기성용 선수의 입지는 상당히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또한 뉴캐슬은 공격력과 수비력에 모두 문제점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공격과 수비의 조직력에서도 재정비가 필요한 시점으로 보인다.

[ 뉴캐슬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뉴캐슬의 분위기는 좋지 못한 상황에 놓여 있다. 이번 시즌 시작 이후 6득점과 15실점을 기록하며 공격과 수비에 다수 문제점을 나타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원정에서의 경기력이 상당히 부진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어떠한 대책을 마련할 수 있을지 의문이기 때문에 웨스트햄의 승리의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아스날 울버햄튼 스포츠분석

11월 3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11월 3일
  • 아스널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 아스날 FC ]

아스날은 이전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EFL컵 경기에서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5위에 위치해 있으며 4승 4무 2패를 기록하고 있고 공격수의 넬슨 레이스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현재 아스날은 홈경기에서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홈경기에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0경기 동안 8승 2무를 기록하며 득점력도 상당히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역시 현재의 분위기를 유지하며 강한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아스날 최근 10경기 기록 ]

[ 울버햄튼 ]

울버햄튼은 이전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2승 6무 2패를 기록하고 있고 수비수의 블리 윌리 선수와 베넷 라이언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수비력에 전력이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울버햄튼은 최근 10경기에서 단 2패만을 기록하며 상승세인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또한 상대팀을 상대로 선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일방적이지 않은 모습을 보일 것으로 보이며 수비력에 안정감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울버햄튼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상대 전적은 비슷한 상황을 보이고 있지만 울버햄튼이 약간의 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전 경기에서 3득점을 가져오며 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역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하지만 아스날은 홈에서 워낙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아스날의 승리를 예상한다.

더 많은 스포츠분석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