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베픽 통계기반게임분석기!

파워볼 베픽 통계기반게임분석기!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통계기반게임분석커뮤니티입니다!

© m_b_m, 출처 Unsplash

게임분석기, 게임픽 베픽에서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 FirmBee, 출처 Pixabay

단시간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수익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인기 재테크로 뜨고있는 파워볼게임! 파워볼 게임 방식은 총 5가지이며, 크게 2가지 게임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파워볼홀짝, 일반볼홀짝, 일반볼대중소, 파워볼언오버, 일반볼언오버!

© cmdrshane, 출처 Unsplash

  • 파워볼 숫자선택게임

1~28까지 일반볼 5개, 0~9까지 파워볼 1개, 총 6개의 숫자를 선택하는 게임이며, 게임은 5분마다 진행됩니다.

  • 파워볼 숫자합게임

일반볼 홀/짝 게임, 대/중/소 게임, 숫자합구간 게임, 파워볼 구간 선택 게임.

첫번째는 공이 6개가 나오는데 이중에 마지막 공을 파워볼이라고 하며, 이 공이 언더(0~4) 또는 오버(5~9)를 맞추거나 숫자가 홀 또는 짝인지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즁률이 50%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언더 또는 오버, 홀 또는 짝 2개중에 하나의 값을 맞추는 게임이기 때문에 확률적으로 보면 50%정도라고 할 수 있어요. 다른 미니게임과 마찬가지로, 운과 감으로 맡길 수 없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분석이 필수입니다! 그래서 필요한게 바로 베픽 파워볼분석기입니다~

파워볼 분석기!! 베픽 무료분석기 함께 확인해볼까요~?!

파워볼게임! 데칼, 계단그림, 퐁당등 다양한 패턴이 많이 등장합니다. 줄패턴을 보게 되면 데칼코마니 패턴의 형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도 존재합니다. 물론 초보자분들에겐 패턴 분석이 생소하죠! 그렇기 때문에 분석기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결과값 패턴을 분석해줍니다. 원하는 구간, 기간, 회차, 일별 분석 제공합니다!

게임분석기는 물론! 베픽에서 제공하는 무료게임픽~ 나의 게임픽도 공유하고 베픽 가족들의 게임픽도 참고해보세요! 파워볼게임 혼자보단 베픽가족분들과 함께 한다면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분석기는 베픽입니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분석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