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높이는 꿀팁! ​

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높이는 꿀팁!

동행복권 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높이는 팁!

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통계기반 게임분석 커뮤니티입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사이트~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선발자, 부상자, 상대전적, 리그랭킹등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부터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분석기 집합소!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제공합니다.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게임픽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가능하여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미니게임 분석기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베픽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바로 이용해보세요~

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높이는 꿀팁!!

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동행복권 파워볼에서 겉으로 나타나는 결과물은 홀짝, 대중소, 구간등이지만 실제로 이결과들을 일반볼 28개 중 5개의 합으로 판단되어지기 때문에, 제대로 된 분석과 예측을 하기 위해서는 일반볼 28개에 대해서 분석하고 예측해야합니다!!

일반볼 분석! 예측 꿀팁 알려드립니다~

대중소 예측하는 꿀팁~?!

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이 중 제일 간단한 대중소! 일반볼 대중소게임에 대해 먼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일반볼 5개는 모두를 예측하는것은 불가능하지만, 일반볼 2~3개는 어렵지 않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대중소 예측하는 꿀팁 궁금하시죠?!

*베픽 파워볼게임 분석기 보러가기!!

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꿀팁!

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예를 들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예를들어 1~9까지의 일반볼 중 3가지가 반드시 나온다는 분석이 된다고 가정한다면! 일반볼의 3개의 최대합은 7+8+9=24가 됩니다. 나머지 2개볼이 운이 없게 가장 큰 숫자가 나온다고 했을때, 27+28=55가 나옵니다. 즉, 일반볼 5개의 총합의 최대값은 79이고 대중소에서 대의 최소값인 81에 미치지 못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따라서 1~9까지의 일반볼 3개가 예측이 된다면 결과값이“대” 가 절대로 나올 수 없다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그렇다면 예측이 매우 쉬워집니다!!

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반대상황으로 20~28의 일반볼 중 3가지가 나온다고 한다면, 이때 최소값은 20+21+22=63이라는 결과가 나옵니다. 나머지 2개의 볼이 운이 없게 가장 작은 숫자가 나와도, 1+2=3이므로 일반볼 5개의 총합의 최소값은 66이 되어 “소”의 최대값인 64를 초과하게 됩니다!

즉,“소”라는 결과값이 나올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명드리니 간단하죠?!

이렇게 간단하고! 자명한 사실을 이용해서 이미 만들어둔 일반볼에 대한 분석을 발전시킨다면, 다음회차에 어느 구간의 일반볼이 많이 나올 것인지 예측가능합니다! 어떤가요?! 일반볼 적중률 높이는 꿀팁!!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파워볼 분석, 다양한 분석법이 존재합니다!

파워볼 일반볼 적중률

분석의 기본은 역시 분석기입니다. 분석기는 물론 다양한 분석정보를 확인하고 그 정보를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면 더욱 좋을겁니다. 베픽에서는 회원간의 커뮤니티공간도 제공합니다. 무료대화방에서 가족들과 좋은 정보, 게임픽을 함께 공유해보세요~!

* 동행복권 파워볼 게임픽 보러가기!!

일반볼 대중소 분석 꿀팁! 파워볼 게임 즐겨보세요 ~ ♥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