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파워볼 20대 똑똑한 돈관리법!

재테크 파워볼 20대 똑똑한 돈관리법!

재테크

재테크 베픽 20대 똑똑한 돈관리법

20대 재테크, 똑똑한 돈관리법 소액투자상품 추천!

20대 첫 재테크 어떻게 시작할까요? 돈 관리는 처음인데… 뭐부터 시작하면 좋을까요? 누구나 마주하게 되는 자산관리 고민! “20대 사회초년생입니다. 1년안에 천만원 모으기 가능할까요?” “사회초년생인데 목돈모으기 어떻게 시작해야나요?” 등 다양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20대에 당장 높은 연봉을 받거나 사업을 해서 성공해 수입이 많은 경우는 드물죠.

사람들은 보통 지금 보다 돈을 더 벌어야 돈을 모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자산관리를 나중으로 미루게 됩니다. 하지만 돈을 모을 때 중요한건 버는 것보다는 쓰는겁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도 있죠!

짠테크, 짜다와 재테크가 합쳐진 말로 불필요한 낭비를 막자는 의미의 합성어입니다. 젊은층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지출트렌드입니다. 이처럼 돈은 버는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점은 ‘지출관리’입니다.

재테크

재테크 방법: 베픽 추천 20대를 위한!

20대를 위한 재테크! 구체적인 돈 관리법 차근차근 알려드릴께요~

독기 품고 시작해보자! 계속해서 오르는 물가… 유일하게 오르지 않는 것이 바로 월급이죠! 열심히 벌어도 통장만 스쳐만 가는 월급..​ 보다 체계적인 방법으로 독한마음 먹고 재테크를 시작할때입니다.

절약을 기본으로 소비패턴을 바꾸려 노력하고, 재테크에 대해 조금씩 공부하다 보면 어느새 차곡차곡 쌓여가는 자산을 보며 큰 행복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지금부터 돈모으는 습관 알아봅시다!​

베픽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바로가기!

재테크 ① 선저축 후지출 습관 기르기!

재테크

베픽 추천 선저축 후지출하기

선저축 후지출! 재테크의 기본,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지만, 쉽게 지켜지지 않는 습관입니다. 특히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더더욱 지키기 힘든 습관이죠! 먼저 저축을 한 다음 남은 돈을 목적에 맞게 지출한다면 충동적인 소비를 막을 수 있다. 때문에 자신의 월급에 맞게 지출 패턴을 분석해 줄일것은 줄이고 저축을 우선으로 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노력하자. 처음에는 신용카드 결제대금 때문에 힘들겠지만, 조금씩 사용빈도를 줄이다 보면 습관이 됩니다.

돈 불리는 습관, 재테크의 기본입니다.

재테크 ② 통장 쪼개기는 강제로 시작해보자!

재테크
  • 베픽 통장조깨기

지출과 소비를 통제하고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방법!

통장쪼개기는 필수입니다!

강제적이라도 계획적인 저축과 소비를 하게 되면 목돈을 꾸준히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통장쪼개기는 크게 4개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급여통장, 생활비 통장, 공과금 통장, 비상큼 통장. 급여통장은 월급이 들어오는 통장으로 생활비 통장과 공과금 통장으로 자동이체 설정을 해두면 좋습니다.

  • 생활비 통장은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연결해 놓은 통장 생활비 예산으로 설정한 금액만 넣어두면 됩니다.
  • 공과금 통장은 고정적으로 나가는 비용이 빠져나가는 통장으로 공과금, 핸드폰 요금 등 꼭 내야 할 돈은 자동이체 시켜두면됩니다.
  • 비상금 통장은 급할때 여유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통장으로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서 월급의 3배 이상 준비하면 좋습니다.

재테크 ③ 신용카드에 대한 환상을 버리자!

재테크
  • 베픽 신용카드에 대한 환상을 버리자

신용카드는 생각보다 매력적입니다. 바로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고 할부기능이 있기 때문에 고가의 물건까지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신용카드의 매력은 양날의 칼처럼 언젠가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과소비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지출한 뒤 돈을 갚는 패턴이 계속 이어지다 보면 늘 통장잔고는 0에 가까워질 수 있다. 그래서! 신용카드보다는 통장잔고로만 결제가 가능한 체크카드나 현금을 이용한다면 올바른 소비습관도 기를 수 있고 연말정산에도 도움이 됩니다.

재테크 ④ 과다한 보험료지출을 줄여라!

재테크
  • 베픽 과다한 보험료 지출을 줄여라

본인의 월급에 맞지 보험료 금액대를 확인하자! 월급에 맞지 않게 보험료를 과다하게 지출하고 있다면 반드시 확인하고 넘어가야합니다.

보험은 살면서 매우 중요하죠! 큰일이 일어났을때 경제적인 부담이 어느정도 해소되기 때문에 보험을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보험설계사의 말만 믿고 여려상품을 가입했다면 납입이 어려워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에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중복 보장이 많아 손해를 보는 경우가 있다. 정말 나에게 필요한 특약만 위주로보험료를 계산하고 필요한보험상품만 가입하세요.

보험도 다이어트가 필요합니다!

20대 재테크 ⑤ 소액투자부터 시작하자!

재테크
  • 베픽 소액투자부터 시작하자

20대 재테크 방법! 선저축 후지출, 통장 쪼개기, 신용카드 줄이기, 보험료지출 줄이기까지 실천하셨다면 마지막은 투자입니다. 요즘 같은 저금리시대! 저축만으로는 부족합니다. 하지만 투자를 시작하자니 두렵고 어렵기만하죠. 자금이 넉넉하지 않지만 적금이나 예금을 하자니 수익이 적어서 고민하시는분들이 알아보는 재테크 방법 바로 소액투자상품입니다.

투자상품은 손실 위험이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시작해야합니다. 위험부담감이 큰 상품보다는 소액으로! 시작할 수 있는 투자상품들도 많습니다.

베픽에서추천드리는 투자상품은 ‘파워볼게임’ 입니다.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파워볼게임 무료분석기!

재테크

베픽 파워볼게임 무료분석기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로또는 많이 들어보셨죠? 로또와 동일하게 동행복권에서 발행하는 인터넷복권입니다. 인터넷 복권은 게임하는 재미와 당첨될 수 있는 행운, 그리고 공익기금조성에 참여하는 보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1석 3조의 장점이 있습니다. 소소하게 건전하게 소액으로 즐겨보세요! 파워볼게임은 위험요소가 거의 없는 재테크여서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의 룰상 확률상의 비중이 매우 높은 게임입니다. 당장의 목돈은 아니더라도 은행이자보다는 높은 수익이 되어 돌아오게됩니다.

파워볼게임, 베픽 분석기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재테크

베픽 동행복권 파워볼

수익성과 안정성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동행복권 파워볼게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재테크

베픽 동행복권 인터넷복권

동행복권 파워볼, 재미와 당첨될 수 있는 행운이 있는 인터넷복권입니다. 인터넷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의거하여 정부가 발행하여 인터넷을 통해 판매되는 복권을 말합니다. 동행복권은 다양한 7가지 인터넷복권을 판매하며 인터넷복권의 재미와 당첨될 수 있는 행운, 그리고 공익김금조정에 참여하는 보람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행복권 파워볼, 많은 분들이 로또를 하고 있지만 동행복권에서 파워볼이란 게임을 모르실겁니다. 파워볼게임은 적중률이 중요한만큼 꾸준한 분석을 통해서 충분히 가능합니다. 동행복권 파워볼은 위험요소가 거의 없는 재테크여서 부담이 적다는 장점과 게임의 룰상 확률의 비중이 높은 게임입니다. 무엇보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게임 이기에 더욱 안전하다는 가장 큰 장점이죠!

위험부담감이 큰 상품보다는 소액으로 시작해보세요~

재테크

베픽 파워볼게임

게임분석기 집합소! 베픽라이브스코어 파워볼게임 분석기도 역시 베픽입니다 ♥

재테크

파워볼 재테크 시작해보세요!

20대 재테크 5가지만 확실히 해도 제대로 된 재테크를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