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NBA미국농구 스포츠분석!

프리미어리그, NBA미국농구 스포츠분석!

[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리버풀 FC

[NBA 미국프로농구]

샬럿 호넷츠 VS 뉴욕 닉스

배픽(BEPICK)

  • 국내 최대 규모의 리그 실시간 스코어!
  • 다양한 리그 정보, 경기 데이터, 분석글!

실시간 라이브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축구 라이브 스코어

농구 라이브 스코어

배구 라이브 스코어

하키 라이브 스코어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의 라이브 스코어를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제공합니다.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가장 빠르게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실시간스코어와 다양한 리그 정보를 원한다면, ‘베픽’ 이용해보세요!

경기데이터(야구)

경기데이터(축구)

홈정보, 원정정보, 상대 전적, 첼시 최근 경기, 리그(컵, 조별)순위, 승률 데이터 분석, 승률 데이터 통계, 랭킹 데이터 통계 다양한 스포츠분석에 필요한 경기데이터들을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생중계 화면(농구)

실시간 스코어를 화면으로 확인하는것도 좋지만 생중계화면으로 즐겨도 너무 재밌지요! 네이버 생중계 화면 바로가기 서비스도 제공하니 생중계화면으로 스포츠를 더 재밌게 즐겨보세요~

스포츠 랭킹

[축구] EPL,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 리그1, 에레디비지에, K리그 클래식, K리그 챌린지 순위, 경기, 승, 무, 패 승점 확인해보세요!

[야구] KBO, 퓨쳐스, MLB, NPB

[농구] NPB, WKBL, NBA(동부, 서부) 순위, 침, 경기, 승, 무, 패, 승차

[배구] 남자배구, 여자배구

[하키] 동부 컨퍼런스, 서부 컨퍼런스(순위, 경기, 승, 패, 승점)

[테니스] 남자테니스, 여자테니스(나라, 선수명, 나이, 포인트)

[미식축구] AFC, NFC (동부, 북부, 남부, 서부) 승, 무, 패

스포츠분석

웨스트햄 리버풀 분석 1월 30일 프리미어리그

[프리미어리그] 경기분석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리버풀 FC

[ 웨스트햄 ]

웨스트햄은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4:1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에만 상대에게 2실점을 내어주었고 후반 상대의 파울로 페널티킥을 성공했지만 이후 페널티킥을 포함해 추가 2실점을 내어주면서 완패를 기록하며 경기를 마무리 했다. 현재 란드리를 비롯해 라이언, 펠리페, 로버트가 장기간 부상으로 그라운드에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수비 라인에서의 실책은 개선되지 않고 있으며 측면에서의 불안정함은 나아지고 있지 않은 모습이다. FA컵 32강전에서 경기력에서 앞선 모습을 보였지만 패배를 기록하며 경기력에 문제점을 보이고 있다. 지속적으로 문제되고 있는 수비라인에 보완되지 못하고 있으며 중원에서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경기에서 웨스트햄은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강팀을 상대로 쉽지 않은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인다. 홈경기라는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수비와 패스 성공률이 낮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강팀을 상대로 문제점에 대책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 리버풀 ]

리버풀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 코너킥 상황에서 핸더슨의 헤더로 선재골을 가져왔으며 후반 상대에게 동점골을 허용했다. 이후 피르미누의 추가골을 성공시키면서 승리를 가져오며 연승을 이어갔다. 현재 핵심 자원인 마네의 허벅지 부상으로 경기출전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상당한 차이를 보이며 앞서고 있기 때문에 경기력에서는 큰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리버풀은 살라의 공격력이 특히 강한 모습로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는 공격적인 플레이가 돋보이며 공간 침투가 상당하다. 또한 역습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현재의 공격력과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리버풀은 비교적 쉬운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인다. 마네가 부상으로 공백을 만들고 있지만 살라와 피르미누가 자리를 채우고 있기 때문에 리버풀의 승리를 예상한다.

샬럿 뉴욕닉스 분석 1월29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1월 29일 경기분석

샬럿 호넷츠 VS 뉴욕 닉스

[ 샬럿 호넷츠 ]

샬럿은 직전 밀워키와의 경기에서 116:103으로 패배를 기록했고 현재 12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에 좋은 페이스를 보여줬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상대의 실점을 내주며 패배를 거뒀다. 좀 처럼 연패를 끊어내지 못하고 있는 샬럿은 이번 경기에서 과연 분위기를 잡을 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다행히 상대팀과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비등한 전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최대한 홈의 이점을 잘 활용하면서 경기를 한다면 충분히 샬럿이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뉴욕 닉스 ]

뉴욕 닉스는 직전 브루클린과의 경기에서 110:97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13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았고 계속해서 페이스를 유지하며 격차를 벌리면서 승리를 기록했다. 홈에서 상당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뉴욕 닉스이다. 이번 경기에서 상대의 구장에서 펼치는 경기인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큼 다소 선수들이 체력적인 부담감이 있기 때문에 페이스를 유지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이번 경기에서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

베픽 라이브스코어·경기데이터·경기분석

다양한 스포츠 서비스를 베픽에서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