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구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한국야구 경기분석글

KBO 한국프로야구 6월 10일 스포츠분석

롯데 자이언츠 VS 한화 이글스

KT 위즈 VS KIA 타이거즈

NC 다이노스 VS 두산 베어스

  • 야구 라이브 스코어 오늘경기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스포츠 리그의 경기일정과 라이브스코어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다양한 경기를 만나보세요!

  • 야구 라이브 스코어 6월 11일경기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오늘 경기는 물론 내일 진행되는 경기 일정도 미리 확인해보세요.

야구경기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는 물론 생중계화면, 라인업 정보를 제공합니다. 응원하는 팀의 경기데이터를 미리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 야구 라이브 스코어 선택경기만보기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해서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 VS 한화 이글스, KT 위즈 VS KIA 타이거즈, NC 다이노스 VS 두산 베어스 오늘 진행될 경기 일정을 미리 확인해보세요!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한국야구 분석 전체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선발자정보, 결장자 정보, 부상자 명단까지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다양한 경기의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롯데 한화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롯데 한화 분석 6월10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6월 10일 경기분석

롯데 자이언츠 VS 한화 이글스

[ 롯데 자이언츠 ]

이전 경기에서의 승리로 현재 4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롯데는 이번 경기에서 노경은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현재 5경기 1승 26이닝 15삼진 평균자책 6.58을 기록하고 있고 선발진에서 활약이 좋은 편은 아닌 상황이지만 팀의 연승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4연승을 달리고 있는 롯데는 이대호의 타격감은 여전한 모습이다.

찬스 상황을 놓치지 않고 투런 홈런을 만들어 내며 일찌감치 승기를 잡아냈고 안치홍의 타선도 득점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타선에서의 안정감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선발 선수에게 부담감을 덜어줄 만큼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기세를 그대로 이어 간다면 충분히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 한화 이글스 ]

이전 경기에서의 패배로 한화는 15연패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고 이번 경기에서 김민우가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현재 6경기 33이닝 35삼진 평균자책 4.28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한화는 팀 최다 연패를 불운을 기록한 상황이고 어수선한 팀 분위기를 잡아내지 못하고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아직까지 승리를 기록하지 못한 김민우의 부담감도 상당한 상황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지난 17일 호투를 펼쳤지만 악순환되는 상황 속에서 어떤 제구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이다.

또한 타선에서의 도움도 못받고 있는 타격감이 실망스러운 모습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의 한화는 분위기를 바꾸기 힘들 것으로 보이며 패배를 예상한다.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KT KIA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KT KIA 분석 6월10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6월 10일 경기분석

KT 위즈 VS KIA 타이거즈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 KT 위즈 ]

이전 경기에서의 패배로 현재 5연패를 이어가고 있는 KT는 이번 경기에서 김민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현재 5경기 2승 23이닝 14삼진 평균자책 7.83을 기록하고 이번 선발에서 3연승에 도전한다.

5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KT가 선발 마운드에서 3연승을 성공하며 팀의 연패를 끊어 낼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나름 괜찮은 활약을 보이고 있지만 최근 2연패의 빠진 상황에서 평균자책 기록에서도 좋지 못한 모습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다.

초반의 승기를 가져와야 유리한 상황을 만들 수 있지만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타선에서의 활약도 저조한 모습이기 때문에 이번 상대와의 2차전 경기에서도 역시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 KIA 타이거즈 ]

이전 경기에서의 승리로 3연패를 끊어내는데 성공한 KIA는 이번 경기에서 브룩스가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현재 6경기 2승 37이닝 31삼진 평균자책 3.13을 기록하고 있고 상대 선발에 비해 좋은 기록을 가지고 활약해 주고 있기 때문에 선발 싸움에서는 보다 유리한 위치에 있는 상황이다.

3연패를 끊어내며 분위기를 바꾸는데 성공한 KIA지만 타선에서의 활약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 많았다.

최형우가 1회에 홈런을 만들어 내며 기선제압에 성공했지만 안타를 5개밖에 쳐내지 못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타선에서의 집중력이 더 필요할 것이다.

마운드에서는 초반에 유리 한 모습이지만 언제든지 따라 잡힐 수 있는 점을 인지하여 타선에서의 제기량을 빠르게 찾는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기아는 2차전을 승리로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NC 두산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NC 두산 분석 6월10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6월 10일 경기분석

NC 다이노스 VS 두산 베어스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 NC 다이노스 ]

이전 경기에서 승리로 6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NC는 이번 경기에서 루친스키가 선발 등판할 예정이며 현재 6경기 4승 38이닝 38삼진 평균자책 2.11을 기록하며 상당한 활약을 해주고 있다.

상위권의 위치해 있으며 1,2위를 다투는 두 팀의 대결은 그야말로 박빙의 승부였다. 승리는 NC가 더 높은 상황이기 때문에 유리한 상황을 보이고 있으며 초반부터 강한 공격력으로 우위를 점하며 앞서갔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타선에서의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명기와 양의지가 강한 타선에서 활약하고 그 외의 선수 역시 타격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NC는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승리를 가져오며 7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 두산 베어스 ]

이전 경기에서 패배로 5연승을 이어가지 못한 두산은 이번 경기에서 알칸타라가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현재 6경기 5승 35이닝 31승 평균자책 4.63으로 다소 기대만큼은 활약해 주지 못하고 있다.

전 경기에서 초반 뒤쳐지는 듯했지만 4회에 김재환의 홈런을 시작으로 추격했고 박건우가 특히 타격에서 큰 활약을 보였고 최주환과 정수빈 역시 좋은 타격감을 보였지만 결국 따라잡지 못했다.

전력에서 다소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선발 마운드에서 초반 기세를 잡아내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보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불펜에서도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아쉬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한국야구 스포츠분석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