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경기분석 경기픽 베픽입니다!

해외축구 경기분석 경기픽 베픽입니다!

해외축구 경기분석

라이브스코어사이트 ‘베픽’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해외축구 경기분석

[이탈리아 세리에A] 엘라스 베로나 FC VS 제노아 CFC [미국 MLS 리그]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VS 필라델피아 유니온, 내슈빌 SC VS FC 댈러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FC VS 번리 FC, 리즈 유나이티드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해외축구 경기분석 베로나 제노아

해외축구 경기분석

베로나 제노아 분석 10월20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10월 20일 경기분석

엘라스 베로나 FC VS 제노아 CFC

해외축구 경기분석

[ 엘라스 베로나 FC ]

베로나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파르마를 상대로 1:0 패배를 가져오며 올 시즌 2승 1패로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미구엘을 비롯해 안토닌, 단치, 파벨, 권터, 체틴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전력 누수가 상당한 상황이라 전력일 100% 발휘할 수 없다.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1승 1무 3패로 다소 약세한 상황에서 전력이 감소했기 때문에 경기 흐름을 주도하기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홈경기에서의 우세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가지고 있으며 최근 분위기가 나쁘지 않은 상황이지만 앞서 언급한 핵심 자원들의 공백을 매울 수 있을지 의문이다. 전력 누수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지만 현재까지 수비 라인에 안정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수비력을 유지한다면 베로나는 근소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제노아 CFC ]

제노아는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나폴리를 상대로 6:0 완패를 가져왔고 올 시즌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마티아를 포함해 루카스, 다비데 등 많은 선수들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공격 라인에서의 위력적인 공격력은 보이지 못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된다.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3승 1무 1패로 앞서가고 있지만 핵심 공격 자원의 부상으로 인해 고란의 부담감이 큰 상황이다. 2경기 동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7실점을 허용한 만큼 수비 라인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안정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상대의 수비가 단단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공백을 보이고 있는 공격 자원이 상대 수비를 뚫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이번 경기에서 제노아는 공격 라인에 대책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해외축구 경기분석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필라델피아 유니

해외축구 경기분석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필라델피아 유니온 분석 10월20일 MLS리그

[ 미국 MLS 리그 ] 10월 20일 경기분석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VS 필라델피아 유니온

해외축구 경기분석

[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

뉴잉글랜드 레볼루션은 현재 동부 컨퍼런스에서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몬트리올을 상대로 3:2 패배를 가져오며 2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페닐라가 격리 중에 있으며 카를레스와, 카이세도가 부상으로 전력을 이탈한 상황이지만 대체 선수들이 공백을 매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 시즌 번버리가 6득점을 기록하며 2경기 연속 득점으로 6경기 동안의 골 부진을 씻어내고 있는 상황이다. 상대와의 맞대결 기록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2무 3패로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있지만 상대의 수비에 공백을 보이고 있는 만큼 공격 자원의 집중력을 높인다면 충분히 수비벽을 뚫어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상대의 공격 라인이 무시할 수 없는 전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비 위주의 전술로 역습 기회를 살려낸다면 이번 경기에서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해외축구 경기분석

[ 필라델피아 유니온 ]

필라델피아 유니온은 현재 동부 컨퍼런스에서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DC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가져오며 3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마르티네스를 포함해 레이몬, 자콥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수비 라인에 전력 누수를 보일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된다. 최근까지 32득점을 기록하며 공격 라인에 프르지빌코와 폰타나가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기록해 팀에 강한 공격력을 보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다만 수비 전력에 누수를 매울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해야 한다. 상대 역시 전력에 누수를 보이고 있지만 핵심 자원은 아닌 만큼 보다 집중력 있는 수비 라인을 구축하며 역습 위주의 플레이를 보여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필라델피아 유니온은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피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해외축구 경기분석 내슈빌SC FC댈러스

내슈빌SC FC댈러스 분석 10월21일 MLS리그

[ 미국 MLS 리그 ] 10월 21일 경기분석

내슈빌 SC VS FC 댈러스

해외축구 경기분석

[ 내슈빌 SC ]

내슈빌은 현재 동부 컨퍼런스에서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휴스턴 다이너모를 상대로 3:1 승리를 가져오며 4경기 동안 무승을 겨우 끊어냈다. 메드란다와 트리벳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 되어 있으며 바지와 아캄, 리오스가 질병으로 인해 전력 누수를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된다. 최근 경기력이 좋지 못한 상황에서 전력에 이탈까지 생긴 상황이기 때문에 경기 흐름을 주도하기란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1승 1무를 기록하며 앞서가고 있다. 전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앞서 언급한 전력에서의 누수가 큰 상황이기 때문에 장담 할 수 없는 상황이다. 공격 자원에서의 핵심 자원이 대거 빠진 상황에서 무기력한 공격력을 보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피하기 어려울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해외축구 경기분석

[ FC 댈러스 ]

FC 댈러스는 현재 서부 컨터런스에서 6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캔자스시티를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4경기 무승을 끊어냈다. 현재 모스케라와 포미칼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으며 모스케라의 부상은 공격 자원에서의 뼈아픈 전력 누수를 보를 피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최근 원정에서의 경기력이 좋지 않았고 상대와의 맞대결에서도 1무 1패로 승리를 가져오지 못한 상황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의 공격 라인에 대서 부상은 댈러스의 입장에서 긍정적인 상황이다. 핵심 득점 자원인 모스케라의 공백은 공격 라인에 전력 감소를 피하기는 어려워 보이지만 홀리쉐드와 지글러 등 후방 자원의 지원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어 충분히 공백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댈러스는 약해진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고 역습 위주의 플레이를 보여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해외축구 경기분석 웨스트브롬 번리

해외축구 경기분석

웨스트브롬 번리 분석 10월20일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10월 20일 경기분석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FC VS 번리 FC

해외축구 경기분석

[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FC ]

웨스트브롬은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 패배를 하면서 올 시즌 4경기 1무 3패를 기록 중이다. 최근 경기에서 상당히 수비적인 전술을 사용하고 있으나 기대 이하의 수비력을 보이면서 많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해결 방안이 시급하다. 선 수비 후 역습 찬스를 통해서 상당히 위협적인 모습들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력 선수인 로빈슨의 골 결정력이 준수한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중원 선수들의 패스 정확도가 다소 부정확한 모습을 보이면서 많은 득점 찬스를 기대하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어려운 상황이나 측면 선수들의 돌파 능력이 상당하기 때문에 공간으로 넣어주는 패스 성공률만 높아진다면 더욱 많은 득점력을 갖출 수 있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어 다소 긍정적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비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득점력이 다소 아쉬운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다소 팽팽한 경기를 보일 것으로 판단되나 비교적 득점력이 높은 웨스트브롬이 집중력 있는 경기력을 보인다면 근소한 차이의 승리를 예상한다.

해외축구 경기분석

[ 번리 FC ]​

번리는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1 패배를 하면서 올 시즌 3경기 연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4-2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소 촘촘한 수비벽을 형성하면서 상당히 수비적인 경기력을 펼치고 있으나 실점률이 높아 해결책이 시급하다. 측면 풀백 인원들의 적극적인 오버래핑으로 공격 전개에 활로를 만들어 내고 있으나 주력 공격진의 골 결정력이 난항을 보이면서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란 어렵다. 또한 공격 전개 이후 수비 전환이 다소 느린 모습을 보이면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의 역습 상황에 수비 동선이 쉽게 무너지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는 만큼 해결 방안이 시급하다. 그나마 중원의 웨스트우드가 상대 페널티 박스 부근에서 위협적인 슈팅을 꾸준히 기록 중이기 때문에 이 점을 적극 활용해 나간다면 충분히 변수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비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주도권 경쟁에 다소 팽팽한 경기다 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상대의 측면 공격진의 돌파 능력이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 수비 문제점에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근소한 패배를 예상한다.

해외축구 경기분석 리즈 울버햄튼

리즈 울버햄튼 분석 10월20일 프리미어리그

해외축구 경기분석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10월 20일 경기분석

리즈 유나이티드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해외축구 경기분석

[ 리즈 유나이티드 FC ]

리즈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올 시즌 4경기 2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선수들의 조직력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면서 다소 좁은 지역에서 패스 연계를 통해 탈압박하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이타적인 움직임들이 두드러진다. 올 시즌 영입된 로드리고가 1선으로 침투하는 과정이 상당히 날카로우며 특히 상대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집중력 높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준비된 세트피스 및 코너킥 상황에서 제공권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위협적이다. 다만 수비 선수들의 적극성이 다소 부족해 중거리 슈팅 비율이 높은 만큼 해결 방안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나 최근 기세는 리즈가 우세에 놓여 있는 상황이다. 상대의 최근 경기력이 다소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조직력의 우위를 두고 경기력을 풀어 나간다면 충분히 상대 수비벽을 허물면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축구 경기분석

[ 번리 FC ]​

울버햄튼은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면서 올 시즌 4경기 2승 2패를 기록 중이다. 상대에 따라 3백과 5백을 오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다소 실점이 상당한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기 때문에 수비 라인의 재정비가 시급하다. 지난 시즌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였던 히메네스가 다소 주춤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측면 수비진의 불안점이 여전히 해결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그나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중원 선수들의 경기력이 좋아 공수 조율에 뛰어난 모습을 연출하고 있기 때문에 이 점을 적극 활용해 반전을 꾀해야 할 것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우위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풀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상대의 조직력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측면 수비의 불안점을 해결하지 못한다면 근소한 차이의 패배를 예상한다.

세리에A, MLS리그, 프리미어리그

무료 스포츠분석글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